Elden Ring Arc Rune 사용 방법, 참고하세요!

아크 엘든 링 룬

모든 플레이어는 Arc Rune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엘든 반지 이 게임을 할 때 처음부터. 그러나 아마도 혼란이 현재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Arc Elden Ring 룬은 다음과 같은 작은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또한 이 아크의 사용은 일시적이며 레어 아이템에 좋지 않습니다.

룬 아크는 사용된 캐릭터를 버프하는 아이템입니다.

Arc Runes의 실제 사용은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더 강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5 최고의 Elden Ring Armor

룬 아크의 기능

그레이트 룬 엘든 반지
엘든 링 룬. 출처: VCGamers.

Rune Arcs는 Great Rune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자원입니다. 엘든 반지.

한편,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Rune Great는 게임의 핵심 보스인 반신반인을 쓰러뜨릴 때마다 받게 되는 핵심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활성화되면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게임에서 가장 먼저 받게 될 것은 스톰 베일 성의 영주를 물리친 후 고드릭의 그레이트 룬입니다. 

이 룬은 사용 시 모든 속성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Great Rune을 사용하면 Rune Arc가 하나 소모됩니다. 

이것이 룬 아크가 중요한 자원인 이유이며, 캐릭터를 강화하는 그레이트 룬에 힘을 줍니다.

Elden Ring에서 Arc Runes를 수집하는 것은 중요한 작업입니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당신은 세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Rune Arcs는 마우스를 죽일 때 잠재적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구전적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사이 땅의 많은 쥐들이 이 귀중한 아이템을 얻은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어둡고 우울한 곳에서 적당한 쥐의 출처를 찾아 키우면 Rune Arcs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의 추천 5가지 최고의 주문, 지금 사용하세요!

엘든 링 아크 룬 사용 방법 

아크 엘든 링 룬
엘든 링 아크 룬. 출처: Youtube/The Codebreak.

Runes Arcs Elden Ring은 플레이어가 게임 중에 찾을 수 있는 Dark Souls 3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둘 다 플레이어가 죽을 때까지만 저장하는 버프를 제공합니다. 

재생성되면 이전의 버프는 새로운 아이템으로 회수됩니다. 주요 차이점은 Arc가 Great Rune의 활성화와 관련되어 있으며 이는 리더의 현상금에서 큰 보너스라는 것입니다.

다음은 게임에서 아크와 룬을 사용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입니다. 

  1. 먼저 Godrick과 같은 신을 물리쳐 Great Rune을 얻어야 합니다. 그레이트 룬은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룬에 해당하는 신성한 탑을 방문하여 활성화해야 합니다. 
  2. 신성한 탑 클리어 후 로스트 사이트를 방문하여 한 번에 하나의 룬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3. 상급 룬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를 활용하려면 전기 룬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4. 완료.

이러한 룬을 사용하는 예는 일반적으로 모든 통계의 증가이지만 Arc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죽으면 무언가를 얻기 위해 Arc Runes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의 추천 5가지 최고의 주문, 지금 사용하세요!

전기 룬을 찾는 방법 

룬 아크의 기능
룬 아크의 위치. 출처: 유튜브/게임 가이드.

Great Rune을 활성화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 이점, 즉 이러한 룬의 부정적인 영향을 얻으려면 Rune Arc라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전기 룬 자체는 희귀하지만 여전히 찾을 수 있는 룬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이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을 찾는 방법은 약탈입니다. 한편, 가장 쉬운 방법은 Roundtable Hold의 판매자와 호수인 Liurnia에서 얻는 것입니다.

이 Arc 음식을 찾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단순히 검색하거나 상자를 선택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원탁 주위의 쌍둥이와 같은 고객은 인벤토리에 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드물게 이 호를 얻을 기회를 얻기 위해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많은 농업 작업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에서 사용할 일부를 찾는 것이 빨라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shes of War Elden Ring을 얻는 방법, 이것을보십시오!

잊지 마세요, 충전 게임 켜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어서 해봐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