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Players가 거의 알지 못하는 라이덴 쇼군에 관한 5가지 사실

라이덴 쇼군 혼카이 스타 레일에 관한 사실

라이덴 쇼군 오픈 월드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집정관 및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Electro Archon은 대부분의 플레이어의 와이프입니다. 계략 플레이어가 거의 읽지 않는 유물에 대한 설명과 같이 게임 전반에 걸쳐 흥미로운 사실이 많이 흩어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나즈마 지역을 보호하는 집정관에 대해 여러분이 놓쳤을 수도 있는 흥미로운 세부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라이덴 쇼군 캐릭터에 관한 다양한 흥미로운 사실과 세부 사항입니다. 원신 임팩트 아마 당신은 거의 알지 못할 것입니다.

이전에 일부 사실은 집정관 퀘스트나 기타 전역 퀘스트의 세부정보를 기반으로 취해졌다는 점을 상기시켰습니다. 그래서 임신 가능성도 있어요 스포일러 아직 완료하지 못한 플레이어를 위해. 

또한 읽으십시오: Lyney Genshin Impact: 빌드, 아티팩트 및 무기

라이덴 쇼군 겐신 임팩트 캐릭터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별자리 이름은 일곱 집정관이 아님을 나타냅니다.

imperatrix umbrosa 별자리 겐신 영향
Imperatrix Umbrosa (출처: VCGamers)

이 사실은 현재 Raiden Shogun이 Archons의 원래 구성원이 아니거나 일반적으로 The Seven이라고 불리는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이미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패턴을 보면, 더세븐의 남은 원년 멤버인 종리(Zhongli)와 벤티(Venti)는 비슷한 별자리 이름을 갖고 있다.

벤티(Venti) 별자리는 카르멘 데이(Carmen Dei)인데 카르멘은 노래를 의미하고 데이는 신을 의미합니다. 한편 Zhongli에는 Lapis가 돌을 의미하고 Dei가 신을 의미하는 별자리 "Lapis Dei"가 있습니다.

한편 라이덴 쇼군 별자리는 라틴어에서 황후(imperatrix)와 그림자(umbrosa)를 뜻하는 "임페라트릭스 움브로사(Imperatrix Umbrosa)"라고 불립니다. 이 이름은 원래 Electro Archon인 Makoto의 그림자로서 Ei의 과거와 일치합니다.

Dendro Archon의 교체인 Nahida도 마찬가지입니다. 루카데바타 Sapientia Oromasdis라는 별자리에는 이름 뒤에 "Dei"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Archon Quest Genshin Impact 후 Rukkhadevata 누락 세부 정보

바알세불은 바알이 아니다

라이덴 마코토 라이덴 에이 일렉트로 아콘 쌍둥이 겐신 임팩트
마코토와 에이 (출처: Hoyolab)

Genshin Impact의 각 집정관은 일반적으로 집정관의 이름, 커뮤니티의 명예 칭호, 집정관의 개인 이름 등 3개의 이름을 갖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 중리 Geo Archon은 Archon Morax라는 이름, Rex Lapis라는 칭호, Zhongli라는 개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라이덴 쇼군(Raiden Shogun)의 실명은 에이(Ei)입니다. 여기서 라이덴 쇼군(Raiden Shogun)은 이나즈마 사람들이 일렉트로 아콘(Electro Archon)이라고 부르기 위해 사용하는 경칭입니다.

그러나 Ei의 Archon 이름은 Baal이 아니라 Beelzebub입니다. 바알은 에이의 죽은 쌍둥이 형제 마코토가 소유한 집정관의 이름입니다. 

라이덴 쇼군(Raiden Shogun)이라는 칭호는 쌍둥이 집정관 두 명을 위한 것이므로 Ei는 마코토와 다른 칭호를 갖지 않습니다. 

에이는 마코토의 그림자 역할을 더 많이 했기 때문에 에이와 마코토가 서로 다른 캐릭터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마코토가 죽은 후에야 에이는 라이덴 쇼군(Raiden Shogun)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Raiden Shogun Genshin Impact Best 2022

비전이 없음

에이겐신 임팩트 캐릭터 디자인
3D 캐릭터 디자인 (출처: Lumie)

Raiden Shogun은 비전이 없거나 비전을 옷의 속성으로 사용하는 집정관 범주에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요소를 사용할 수 있는 Genshin Impact 캐릭터는 Vision을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빛나는 Vision 기호는 이 오픈 월드 게임의 특징적인 세부 사항 중 하나입니다.

출시된 Archon 디자인 중 Venti와 Zhongli만이 캐릭터 디자인에 잘못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벤티와 종리는 아콘이라는 신분을 숨기고 인간으로 살아가기 때문이다.

그러나 라이덴 쇼군은 자신의 정체를 숨기지 않고 여전히 활발하게 이나즈마를 이끌고 있다. 그래서 주목해보면 라이덴 쇼군은 다른 캐릭터들처럼 자신의 몸에 대한 세세한 시각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아콘은 또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원소 능력을 사용할 때 머리카락 색이 빛난다는 것입니다. 

라이덴 쇼군이 원소 능력을 사용할 때 캐릭터의 땋은 머리는 보라색으로 상징되는 일렉트로 속성으로 인해 보라색이 됩니다.

Scaramouche 또는 Wanderer의 “어머니”

scaramouche 방랑자 자료 겐신 루트
방랑자 (출처: Genshin Impact)

이 사실은 이나즈마 유물 세트 중 하나인 호화로운 꿈의 허스크와 다양한 집정관 퀘스트 이나즈마 및 집정관 퀘스트 수메루 에필로그에서 암묵적으로 논의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유물 세트는 Ei가 만든 꼭두각시인 Scaramouche 또는 Wanderer의 과거를 알려줍니다. 부적합하다고 판단되어 최종 출시되어 현재의 라이덴 쇼군 인형이 만들어지기 전까지는 말이죠.

이전에 Kunikuzushi로 알려진 이 캐릭터는 죽은 Makoto를 Raiden Shogun으로 대체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Ei가 Euthymia 차원에서 불멸을 유지할 때 Gnosis의 '컨테이너'로도 사용되었습니다.

Wanderer 자신은 Ei를 창조자이자 어머니라고 부릅니다. 단점은 원더러가 온화한 성격의 마코토를 기반으로 한다는 점이다.

Ei는 Wanderer가 Gnosis의 그릇이 되기에는 너무 연약하다고 간주되기 때문에 자신의 임무를 수행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Wanderer는 Ei가 Wanderer를 죽이는 것을 견딜 수 없었지만 집정관이라는 부담에 직면하여 그를 해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Shakkei Pavilion에 갇혔습니다.

마침내 Wanderer가 출시되었지만 이로 인해 Wanderer는 Ei에게 버림받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Wanderer가 Gnosis를 인간의 마음과 유사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Gnosis에 매우 집착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Scaramouche Wanderer 재료 안내서

목에 문신이 있다

방랑자 라이덴 쇼군 매칭 문신 겐신 임팩트
방랑자와 라이덴 쇼군 문신(출처: VCGamers)

마지막으로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사실은 라이덴 쇼군의 목 뒤쪽에 있는 문신입니다. 이 문신은 Electro 기호 모양이며 보라색입니다.

몇 가지 컷씬 게임에서 Genshin Impact는 종종 각 집정관이 신체의 여러 부분에 문신을 한 것으로 묘사합니다.

예를 들어, 지오 아콘(Geo Archon)은 팔에 문신이 있고, 아네모 아콘(Anemo Archon)은 배에 문신이 있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이 문신이 집정관과 그의 창조물에 대한 기본적인 모반이라는 추측이 가능합니다.

이는 해당 캐릭터에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면 원더러의 목 뒤쪽에서도 같은 표시가 발견되기 때문입니다.

라이덴 쇼군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과 세부 사항입니다. Genesis Crystal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특별 혜택이 있는 게임 쇼핑 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