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에 관한 모든 것: 다크 프린스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다크 프린스

이 게임 라인업의 팬들이 기다려온 Dragon Quest Monsters: The Dark Prince 라인업이 얼마 전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독점 게임을 즐기는 비시거들을 위해 닌텐도자, 다음 리뷰를 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Square Enix가 개발한 새로운 전술 RPG 게임, Triangle Strategy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드래곤 퀘스트 IV
드래곤 퀘스트 IV. 출처: 공식 사이트

이 게임에 대해 더 논의하기 전에 이 프랜차이즈에 대해 먼저 논의하지 않으면 부족할 것입니다!

네, Dragon Quest는 독점 타이틀 중 하나입니다. 닌텐도 그것은 이미 매우 전설적입니다!

이 프랜차이즈는 1986년 일본에서 Famicom 콘솔로 시작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디자인한 세 당사자가 있습니다: 아머 프로젝트(호리이 유지), 버드 스튜디오(토리야마 아키라), 스기야마 공방(스기야마 코이치).

그런 다음 세 사람은 퍼블리셔로서 Square Enix에 자신의 작품을 발표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그 이후로 관련된 모든 당사자는 지금까지 시리즈에 대한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1989년에야 서부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인해 이름이 Dragon Warrior로 변경되었습니다.

방금 들어본 Vicigers에게 사실 이 프랜차이즈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일본 게임 산업의 자부심입니다. 라인업과 팬층은 다음과 같은 대형 타이틀보다 훨씬 더 큽니다. 파이널 판타지 그렇지만!

Dragon Quest 자체에는 숫자 1-11로 표시된 메인 시리즈가 있습니다. 한편, 2021년에는 12번째 설치가 발표되었으며 현재도 개발이 진행 중이다.

이 시리즈는 깊은 이야기와 기억에 남는 캐릭터로 구성된 장대한 모험을 담고 있습니다.

시리즈의 각 항목은 다양한 몬스터를 물리치고 퍼즐을 풀어 탐험할 수 있는 광대한 세계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ragon Quest 6 게임 플레이 전략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 시리즈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시리즈. 출처: 공식 사이트

물론, 이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미 메인 시리즈에 몬스터가 너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다양한 몬스터는 반드시 싸워야 하는 몹으로 흔히 발견됩니다.

그러나 Dragon Quest 시리즈에 혁신적인 변형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자는 스핀오프도 출시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Dragon Quest Monsters)라고 불리는 시리즈입니다. 몬스터를 조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시리즈에서 플레이어는 몬스터와 싸우지 않습니다. 네, 그들은 다른 몬스터들과 협력하여 싸우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드래곤퀘스트의 포켓몬/디지몬/몬스터헌터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죠! 많은 드래곤 퀘스트 팬들이 이 라인업을 좋아하게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ragon Quest 10 Offline이 아시아 시장에 출시됩니다.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다크 프린스

프사로 메인 캐릭터
프사로(Psaro)가 주인공이다. 출처: 공식 사이트

이 시리즈의 타이틀 중 하나는 Dragon Quest Monsters: The Dark Prince입니다. 이 게임은 Dragon Quest IV의 주요 악당인 주인공 Psaro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프사로는 인간과 마왕(그의 아버지)의 후손인 폭군 란돌보(Randolvo the Tyrant)입니다. 그는 그와 그의 어머니가 마을에서 추방된 후 Randolvo에 복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그에게는 괴물의 피로 어떤 것에도 해를 끼치지 못하게 하는 저주가 있다. 괴물 조련사 몬티의 도움으로 프사로는 괴물 조련사로서의 여정을 시작합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변형을 통해 탐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서클'이라고 불리는 6개의 영역으로 나누어진 인간 세계와 악마 세계인 나디리아를 탐험하게 됩니다.

각 원은 하단, 중간, 상단의 3개 부분(에셜론)으로 구성됩니다. 여러 계절이 있으며 각 계절마다 해당 지역의 풍경이 달라집니다.

이 시즌 시스템은 보물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희귀 몬스터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Dragon Quest Monster: The Dark Prince를 역동적이고 더욱 복잡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출시되는 Nintendo Switch 게임 5선, Jujutsu Kaisen이 있습니다!

첫 주에 커피 30만 개 판매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즈. 출처: Nintendo.com

이 시리즈는 메인 시리즈만큼 인기가 없지만 Dragon Quest Monsters는 여전히 독특하고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몬스터 포획과 전투에 중점을 둔 이 시리즈는 독특한 진행 시스템과 함께 메인 시리즈와는 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게임은 2023년 12월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판매 첫 주 만에 이 게임이 3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이 수치로 인해 이 게임은 그 주에 가장 많이 팔린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2024년 1월 현재 이 게임은 100만 장 판매되었습니다!

오늘의 게임 평가 기준인 Metacritic은 Dragon Quest Monster: The Dark Prince에 대해 72/100점을 줍니다. 한편 Famitsu는 36/40의 점수를 받았습니다.

그러니 이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은 정말 바로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후회하지 않을 거라고 보장해요!

또한 읽으십시오:Nintendo Switch 2024 최고의 마리오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드래곤 퀘스트 몬스터: 더 다크 프린스(Dragon Quest Monster: The Dark Prince) 게임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빠른 처리로 게임 요구 사항을 완료하고 얻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