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Warzone Mobile 시즌 2, 새로운 무기 제공

COD 워존

COD 워존 모바일 시즌 2가 곧 출시되며 개발자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며 그 중 하나는 새로운 무기입니다.

Activision은 4가지 새로운 무기를 포함했습니다. 대구 2023년 2월 15일에 출시된 워존 모바일 시즌 2. 개발자는 또한 '헤드포인트' 멀티플레이어 모드, 건스미스, 배틀 패스 등과 같은 더 많은 신선한 콘텐츠를 소개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는 또한 보너스 섹터 B0에 위치한 Daniel "Ronin" Shinoda라는 새로운 오퍼레이터를 제공합니다. 배틀패스. 20개의 묶음 부문에서 100개 이상의 상품이 소개되었습니다. 

시즌 2 배틀 패스를 구매하면 Vicigers가 섹터 B0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어 새로 추가된 오퍼레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신 무료 CP COD 모바일을 받는 방법

COD Warzone Mobile 2023의 새로운 무기 목록

Call Of Duty Warzone Mobile 시즌 2의 시즌 2가 시작되면 개발자는 플레이어를 위한 몇 가지 새로운 무기도 추가할 것입니다.

헴록 ISO

헴록 ISO
헴록 ISO. 출처: 유튜브.

섹터 B11 배틀 패스에 위치한 이 돌격소총에는 두 종류의 탄약(5.56 및 .300 블랙아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56 탄약을 사용하면 M4, Lachmann-556 및 STB-556과 유사한 손상 프로필을 제공하고 Blackout 300 탄약을 장착하면 M13과 직접 경쟁할 수 있습니다.

더블 코다치

더블 코다치
더블 코다치. 출처: 유튜브.

검은 섹터 B13에 배치되었으며 대상을 향해 빠른 이동을 제공하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나이프의 근접 범위에 비해 도달 범위가 더 넓고 상대를 향해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KV 브로드사이드 산탄총

KV 브로드사이드 산탄총
KV 브로드사이드 샷건. 출처: 유튜브.

KV Broadside Shotgun은 B4 구역에 위치한 가장 빠르게 발사되는 반자동 무기로, 아래에서 볼 수 있는 4가지 다른 보상을 제공합니다. 

Warzone Mobile 외에도 샷건은 두 개의 Activision PC 게임인 Modern Warfare 2와 COD Warzone 2에도 추가되었습니다.

Warzone Mobile 개발자들은 팬들에게 Battle Royale 모드, 더 많은 플레이리스트, 미션 등과 같은 일부 흥미진진한 콘텐츠가 앞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Mobile 2023 최고의 무기 추천

배틀 패스 COD 워존 모바일 시즌 2

COD 워존 모바일 시즌 2
COD 워존 모바일 시즌 2. 출처: Youtube.

Activision은 2023년 2월 15일부터 Call of Duty Warzone Mobile 시즌 2를 출시했습니다. 여기에는 무기 스킨, 오퍼레이터, 배틀 패스 등과 같은 몇 가지 새로운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배틀 패스는 20개 섹터에 걸쳐 위치한 100개의 티어를 자랑합니다. 상품은 Daniel "Ronin" Shinoda라는 오퍼레이터, 3개의 새로운 무기(KV Broadside, ISO Hemlock, Dual Kodachis) 및 기타 상품으로 구성됩니다.

배틀 패스는 20개 구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구역에는 5개의 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번들을 구매하는 사용자는 즉시 Bonus Sector B0을 받게 되며, 이는 Ronin과 4개의 다른 보상을 증가시킵니다. 

KV Broadside는 섹터 4에 있는 산탄총이며, ISO Hemlock과 Dual Kodachis는 섹터 11과 13에 있습니다. 이제 Warzone Mobile에서 Progressio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tivision은 또한 다가오는 업데이트에 새로운 미션, 더 많은 설정 옵션, 새로운 번들 등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부 새로운 한정 출시 지역도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처음에 App Store는 Resurgence와 Quads라는 두 가지 배틀 로얄 모드가 Warzone Mobile 시즌 2에 등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게임 개발자는 플레이어가 전체 새 시즌 동안 볼 것으로 기대하는 것을 언급하고 있으며 이 업데이트는 이번 패치 동안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모바일 좀비 플레이 방법

COD Warzone을 충전하고 싶습니까? 그냥 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