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후속작: Nintendo Switch 2, 2024년 출시 소문?

최신 스위치 게임 (6)

최근 닌텐도 스위치 후속작이 2024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현재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플레이스테이션 다음으로 가장 많이 팔린 콘솔이라고 할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의 성공을 회상한다면.

실제로 지금까지 닌텐도 2017년 닌텐도 스위치 출시 이후 새로운 콘솔 출시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다.

그러나 Nintendo가 내년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Nintendo Switch 2와 같은 다른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후속작인 닌텐도 스위치 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Next Gen에 대한 소문은 2024년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유출된 FTC 문서

삽화. 닌텐도. 출처: 테크레이더

Gamerant에 따르면 관련 소문이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2024년 출시 예정인 후속작.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와 공정거래위원회(FTC) 간 논의 결과 나온 문서에서 이런 내용이 유출됐다. 마이크로소프트.

우리가 알고 있듯이 Nintendo는 2017년에 처음 출시되어 꽤 인기 있는 콘솔이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최신 Nintendo 게임을 더 잘 실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후속작에 관한 소문은 연방거래위원회(FTC)와 마이크로소프트 간 법적 논쟁 결과 '피고인이 제안한 사실에 대한 재판 후 결과 및 법적 결론'이라는 제목의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153페이지 분량의 문서에서는 연방거래위원회(FTC)가 Microsoft의 Activision Blizzard 인수를 차단하도록 장려하는 다양한 사실, 정의 및 기타 세부 사항을 논의합니다.

이에 대한 논의를 위해 92페이지에는 "닌텐도는 연초에 닌텐도 스위치 후속작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2024 나중에".

이 문장은 이전에는 소문으로만 듣던 새로운 유형의 Nintendo 콘솔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그러나 이 소문은 Nintendo의 공식 성명이 아니며 현재까지 이 Nintendo Switch에 관해 명확한 내용이 없다는 점도 기억해야 합니다.

현재 많은 닌텐도 팬들은 닌텐도 스위치의 더 나은 사양, 특히 게임을 할 때의 시스템 문제 해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대망의 Nintendo Switch Pro, What's Up?

개발 단계

출처: 아마존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Nintendo Switch 2는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으며 아직 개발 단계에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VGC 사이트의 보고서에 따르면 Nintendo Switch 2 시스템은 아직 정보가 부족하지만 아직 개발 단계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후룬카와 슌타로 닌텐도 사장은 이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향후 차기 콘솔에 관해 만들 계획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사상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콘솔인 Nintendo Switch에 대해!

소문이 돌다

Nintendolife에서 보도한 바에 따르면, Nintendo Switch 모델에 관한 소문은 Switch Lite로 출시될 휴대용 콘솔인 "Nintendo Switch Mini"에 대한 소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019년 1월에는 Nintendo Switch Lite와 Nintendo Switch Pro 출시에 관한 예측이 있었습니다.

당시 닌텐도의 후루카와 슌타로 사장은 "닌텐도 스위치 후속작은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이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같은 해 Nintendo는 Nintendo Switch Lite 및 Nintendo OLED의 Nvidia Tegra X1 칩을 사용하여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여 원래 스위치 콘솔을 교체했습니다.

이 칩을 사용하면 전력 효율성이 향상되고 배터리 수명이 길어집니다.

2020년과 2021년 동안 Nintendo Switch Pro와 Nintendo Switch OLED가 더욱 최적의 성능 개선을 제공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2021년 9월 Bloomberg는 여러 개발자가 Nintendo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Nintendo Switch용 4K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하지만 닌텐도는 이를 부인했다. 그런 다음 공개된 특허에서 Nintendo가 Nintendo Switch Pro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문이 더 많이 퍼졌습니다.

2022년 9월 Nvidia 직원은 T239 SoC가 Nintendo Switch 2에 사용될 실리콘의 전구체임을 확인했습니다.

2022년 12월 Digital Foundry는 Nintendo Switch Pro를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했지만 Nintendo는 이를 취소하고 대신 앞으로 Switch 모델을 사용하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런 다음 2023년 5월 Sharp CEO Robert Wu는 한 회사가 Nintendo의 최신 콘솔, 특히 Switch 2 및 Project Q Sony PS5용 LCD를 생산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2023년 6월, Ubisoft CEO Yves Guillemot는 향후 최신 시스템과 기능을 위해 게임을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는 Nintendo를 겨냥한 것입니다.

2023년 7월부터 이 콘솔은 LCD 화면을 사용하여 휴대용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카트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는 Gamescom에서 Nintendo Switch 2 하드웨어를 홍보하여 게임 개발자와 게임 미디어를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국 이 루머는 연방거래위원회(FTC)와 마이크로소프트가 닌텐도 스위치 2를 논의한 사례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그리고 이는 PlayStation 4와 Xbox One에 필적하는 시스템을 탑재한 Nintendo 콘솔이 곧 출시될 것이라는 단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에뮬레이터 및 불법 복제 Subreddit 폐쇄

닌텐도 스위치 2 기능

Reddit 게시물에는 이전보다 카메라 기능이 좋아졌다는 소문이 여러 개 있습니다.

이와 별도로 닌텐도 스위치 2 카메라에는 가상현실(VR)이 적용될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졌다.

Nintendo Switch 2에는 이전에 여러 게임에서 테스트된 하위 호환성도 있으므로 플레이어는 액세스를 유지하기 위해 업그레이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최신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Nintendo Switch OLED보다 기능이나 시스템이 더 좋을 것입니다.

이전에는 Nintendo Switch 2가 카트리지와 디지털 게임을 사용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Nintendo Switch 게임 5개를 선택하세요.?

닌텐도 스위치 2 가격

Nintendo Switch 2가 출시되었지만 Nintendo Switch Pro의 가격이 $400, 즉 Rp에 관한 소문이 이미 있습니다. 6,142,820.

Nintendo Switch OLED에서는 $450 또는 Rp로 추정됩니다. 6,910,672.

그러나 LCD 화면을 사용하는 Nintendo Switch 2는 $400 미만, 즉 $399 또는 Rp로 출시됩니다. 6,127,462.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Nintendo Switch Lite 게임 5개

Nintendo Switch 2 출시 일정 추측

닌텐도 스위치는 2017년 3월 출시됐고, 시간이 지나면서 후루카와 슌타로 닌텐도 사장은 새로운 컨셉으로 2022년 닌텐도 스위치 후속작을 논의했다.

지금까지 닌텐도 스위치 2는 2023년 8월부터 '키 파트너 스튜디오'의 손에 넘어갔다.

앞서 언급했듯이 Nintendo Switch 2는 2024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에게 적합한 Nintendo Switch 계정을 만드는 방법

Nintendo에 대한 뉴스를 계속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예!

자,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그리고 최저가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