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 계산기에서 소득을 계산하는 방법

틱톡 계산기

이때 계산기에서 소득을 가져 와서 계산할 수 있습니다. Tik의 톡. tiktok 계산기에서 돈을 인출하는 방법은 생각만큼 어렵지 않습니다. 

콘텐츠 제작자가 받는 예상 수입을 알아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틱톡 계산기 사이트가 있습니다.

TikTok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소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오락용으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이 비디오 기반 소셜 네트워크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수입원으로도 사용됩니다.

이 플랫폼에는 tiktok 계산기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기능은 TikTok 콘텐츠 제작자가 받게 될 예상 수입을 알아보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TikTok 사용자 계정의 통계, 좋아요 수, 참여도, 요금표까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 제작자는 계정 통계를 기반으로 스폰서 또는 파트너십에 적합한 가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ense를 사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YouTube 앱과 달리 TikTok의 수익은 광고, 후원 또는 기타 제품 홍보에서 발생합니다.

TikTok 사용자라면 다음 기사에서 tiktok 계산기에서 돈을 얻는 방법의 끝을 들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이럴 노래를 스트리밍하는 재미있는 방법인 TikTok Music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Tiktok 계산기에서 돈을 인출하는 방법

똑딱
틱톡 로고. 출처: VCGamers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tiktok 계산기 사이트는 사용자가 얼마나 많은 예상 수입을 벌 수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TikTok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과 스폰서라는 양면에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틱톡 콘텐츠 크리에이터의 예상 수입을 알아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틱톡 머니 계산기 사이트에는 리키그램, 피드픽셀, 엑솔라이트 등이 있다. Likigram을 통해 TikTok 돈 계산기에서 돈을 인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 따르면 Likigram에는 TikTok 계정의 수입 금액을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TikTok 소셜 미디어 분석 기능이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휴대전화 또는 노트북에서 Likigram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 휴대폰이나 노트북에서 사용 가능한 브라우저를 통해 likigram.com을 방문하세요. 그런 다음 "TikTok 돈 계산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또는 검색 필드에 https://likigram.com/tiktok-money-calculator/를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 TikTok 사용자 이름 또는 계정 링크를 입력하세요.
  • 그런 다음 확인하려는 TikTok 계정의 사용자 이름 또는 링크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스캔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TikTok 계산기를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TikTok 계산기에 사용자 이름을 입력한 다음 빠르게 듣기만 하면 시스템이 프로필의 모든 활동을 읽고 모든 콘텐츠를 추출하고 평균 참여도를 추정합니다. 그런 다음 몇 초 안에 알고리즘이 각 매개변수를 개별적으로 평가합니다. 

TikTok의 좋아요 및 댓글 수는 편견을 최소화하기 위해 틈새 시장의 다른 프로필과 비교됩니다. 그런 다음 이 숫자를 모든 최근 동영상의 총 조회수로 나눕니다. 다음은 대략적인 백분율을 제공하기 위해 100을 곱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번거로움 없이 TikTok 링크를 복사하는 6가지 방법!

TikTok 계산기의 장점

TikTok 계산기의 장점
TikTok 계산기의 이점. 출처: Le Blog Du Herisson

얻을 수 있는 예상 금액을 계산하는 것 외에도 TikTok 계산기에는 다음과 같은 다른 이점도 있습니다.

보증 가격 결정

TikTok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싶다면 이 계산기가 보증 비용을 계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는 아티스트나 인플루언서들이 일반적으로 갖고 있는 요율표와 동일하다.

TikTok 계정 가격 결정

성장하는 TikTok 계정을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TikTok 계산기를 사용하면 TikTok 계정의 가격 범위를 결정하기 위한 참고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당 예상 수익을 확인한 다음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하여 수익을 올리세요.

TikTok 계정 참여 보기

이 계산기는 기존의 모든 TikTok 계정의 참여도 볼 수 있습니다.

참여 자체는 메시지나 콘텐츠에 대한 청중의 반응의 크기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참여는 콘텐츠에 대한 시청자의 피드백입니다.

따라서 계정 참여도가 높을수록 제공할 수 있는 요율표도 높아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kTok 동영상 업로드를 위한 좋은 시간, FYP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Tiktok 추종자를 키우는 팁

TikTok은 최신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이며 2016년(5년 이상 전)에 시작했지만 2021년은 플랫폼의 배너 해였습니다. 세계적인 유행병이 사람들을 실내에 머물게 하고 친구들과 멀어지게 했을 때 Tiktok의 인기는 치솟았습니다. 

그리고 플랫폼의 참신함은 사라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사용자 기반에는 플랫폼의 Z세대 대상 인구 통계 외부의 사용자가 계속 포함되어 처음에는 밀레니얼 세대로 확장된 다음 X세대와 부머 세대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었습니다.

대상 고객 식별

비디오 저장
틱톡 기능. 출처: VCGamers

TikTok 팔로우를 늘리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자신의 타겟 고객을 식별하는 것입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TikTok 사용자는 많은 인구 통계, 위치 및 틈새 시장에 걸쳐 있습니다. 한 그룹에서 잘 작동하는 콘텐츠 유형이 다른 그룹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TikTok 또는 TikTok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을 만들기 전에 대상 고객이 플랫폼에서 무엇을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naptik을 사용하여 워터마크 없이 TikTok FF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레버리지 추세

모바일 레전드
틱톡과 모바일 레전드. 출처: VCGamers

TikTok은 트렌드에 관한 것이며 새로운 트렌드에 뛰어들어 TikTok 팔로워를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것이 유행하고 있다고 해서 반드시 참여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따르는 트렌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대상 고객도 따라갈 수 있도록 하십시오.

틱톡 트렌드 경쟁에서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브랜드 개성에 대해 조금 더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유명인 TikTok 계정을 살펴보고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방법으로 TikTok 동영상을 쉽게 다운로드하세요!

추종자 교육

틱톡 계산기
틱톡 앱. 출처: VCGamers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위한 최고의 TikTok 콘텐츠는 교육적이고 재미있습니다. TikTok을 사용하여 팔로워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흥미롭고 교육적인 콘텐츠를 만드세요.

TikTok의 지능형 콘텐츠를 사용하여 청중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의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해시태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Hastags는 관심 있는 콘텐츠 모음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양한 방법으로 TikTok 노래를 다운로드하세요!

TikTok에서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특히 브랜드 해시태그, 트렌드 해시태그, 비즈니스별 해시태그 및 일반 해시태그를 조합하여 사용할 때 TikTok 청중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서,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가격으로 좋아하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