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플레이해야 할 가장 흥미로운 Nintendo Switch 게임 9가지

Nintendo Switch 게임 카탈로그

홀라 비시저스! 똑같은 Nintendo Switch 게임이 지루합니까? Nintendo Switch용 새 비디오 게임을 구매하고 싶지만 어떤 게임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시나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2024년에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Nintendo Switch 게임 추천에 대해 논의해보겠습니다.

게임에 관한 모든 것 닌텐도 스위치 올해 가장 흥미로운 일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어떤 게임을 사야 할지 헷갈리지 않으실 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가지 최고의 Nintendo DS 게임에 대한 추천

2023년 가장 흥미로운 Nintendo Switch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2023년 최고의 스위치 게임
닌텐도 스위치 (출처: 닌텐도 라이프)

논의하기 전에 비디오 게임 최신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2023년 최고의 Nintendo Switch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최고의 Nintendo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래 설명을 살펴보세요.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궁극적인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출처: 닌텐도

어쩌면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게임이 지루하다면 이 게임이 올바른 선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캐릭터들과 주먹싸움을 하게 됩니다. 다른 캐릭터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70개 이상의 상징적인 Nintendo 캐릭터가 있습니다. 

비시저스 누가 좋아 격투 게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이 게임의 전투는 온라인 게임 Lost Saga와 유사합니다.

철권 게임처럼 일대일로 싸우지는 않지만, 한 경기 경기장에는 5명의 다른 상대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캐릭터 목록!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Nintendo Switch용 게임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출처: Nintendo)

작년에 Nintendo Switch용으로 이 게임을 시험해 볼 기회가 없었다면 올해는 꼭 해보세요 비시저스 카세트 구입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Mario Kart 8 Deluxe 게임에서는 플레이어가 고카트 경주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속도 경쟁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손재주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전투 모드. 이 모드에서는 결승선까지 경주할 필요가 없지만 플레이어는 승자가 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해야 합니다.

40 개가 넘습니다.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캐릭터 연주를 시작할 때 선택할 수 있는 회로는 48개입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젤다의 눈물 왕국 게임
젤다의 눈물왕국 게임입니다. 출처: 유로게이머

Nintendo Switch용 게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이미 최고의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첫 번째 게임을 마쳤다면 게임 카세트를 구매해야 합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

이 게임에서는 하늘에 있는 신비한 섬을 탐험하기 위한 경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점프하고 날고 올라가서 거대한 땅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에 대한 팁과 전략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임
동물의 숲: 뉴 호라이즌스. 출처: 유튜브

이 게임에서는 집을 짓고, 섬의 배치를 정리하고, 가구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섬을 탐험하거나 낚시를 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거주지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캐릭터는 매우 귀엽기 때문에 이 게임은 어린이들이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게임 가격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의 가격은 약 IDR 600,000입니다.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

2023년 최고의 스위치 게임
포켓몬 캐릭터 스칼렛과 바이올렛 (출처: Ahalia)

이 Nintendo Switch용 포켓몬 게임은 틀림없이 현재 최고의 포켓몬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포켓몬 스칼렛 바이올렛, 당신은 Naranja Academy의 학생 역할을 맡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학생들은 포켓몬에 대해 배우고 학교 환경을 어지럽히는 적들과 싸우게 됩니다. 

어린이를 위한 Nintendo Switch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 포켓몬 게임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Pokemon Scarlet Violet 게임을 Rp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600만. 

2023년 Nintendo Switch 최고의 게임이었습니다. 작년에 위에서 언급한 5가지 권장 사항을 플레이할 기회가 없었다면 그러니 지금 플레이해야 합니다!

2024년 최신 Nintendo Switch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Nintendo Switch 역사상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콘솔
닌텐도 스위치 콘솔. 출처: VCGamers

여러분 모두 2024년 최고의 비디오 게임 추천을 플레이하셨습니다. 이제 2024년에 다음과 같은 최신 Nintendo Switch 게임을 플레이할 시간입니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페르시아의 왕자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출처: 닌텐도

실제로 이 게임의 제목은 'Prince of Persia'이지만, 이 게임에서 당신은 사르곤이라는 군인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Sargon은 The Immortals라는 특수 부대 군인입니다. 이 특수부대 병사는 전쟁에서 승리한 후 많은 칭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 사르곤은 가이산이라는 왕자를 구해야 합니다. 

가산 왕자는 납치되어 초자연적인 힘이 지배하는 산으로 끌려갔습니다.

이 게임의 주요 임무는 실제로 왕자를 납치한 사람이 누구인지 조사하고 가산 왕자를 구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all Guys Nintendo Switch: 매우 재미있는 배틀 로얄 게임!

아폴로 저스티스: 에이스 변호사

아폴로 저스티스
아폴로 저스티스: 에이스 변호사.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Apollo Justice: Attorney 게임은 Ace Attorney 시리즈의 네 번째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 Nintendo Switch 게임은 세 가지 게임 타이틀로 구성됩니다. Apollo Justice: Ace 변호사, Phoenix Wright: Ace 변호사 – 이중 운명 그리고 Phoenix Wright: 최고의 변호사 – Spirit Justice. 

이 게임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높은 이미지 해상도로, Apollo Justice: Ace Attorney 캐릭터의 모습을 선명하고 멋지게 만들어줍니다.

이 게임의 챕터 선택 기능 덕분에 플레이어는 좋아하는 에피소드와 챕터를 선택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코드 기억 

최신 스위치 게임 (1)
어나더 코드: 리콜렉션(출처: Nintendo)

Nintendo Switch용 또 다른 Code Recollection 게임은 2024년 1월 1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어렸을 때 부모를 잃은 소녀 Ashley Mizuki Robin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Ashley의 부모님이 떠나셔도 여전히 질문이 남아 있으므로 주인공이 이러한 질문을 발견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기억을 탐색하여 어려운 퍼즐을 풀어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도록 초대됩니다.

또 다른 Code Recollection 게임은 미스터리와 퍼즐 게임을 좋아하는 Vicigers에게 매우 적합한 게임입니다. 퍼즐을 풀려면 논리적 사고 능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출시되는 Nintendo Switch 게임 5선, Jujutsu Kaisen이 있습니다!

프린스 피치 쇼타임

Nintendo Switch용 게임
피치 공주 쇼타임. 출처: 닌텐도 스토어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이 게임은 2024년 3월 22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버섯 왕국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피치 공주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위한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분명 Princes Peach Showtime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흥미로운 스토리, 흥미진진한 게임 플레이 및 이 게임을 흥미롭게 만드는 많은 기타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 후속작: Nintendo Switch 2, 2024년 출시 소문?

항상 게임에 필요한 것을 보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