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거의 사용되지 않는 Google 번역 기능입니다.

손상된 의미

기능에 대해 아는 사람이 많지 않음 구글 번역 매우 유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Google 기능은 번역 전용입니다. 그러나 거의 사용되지 않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Google 번역은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번역 기술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잘 알려진 회사인 Google의 제품 외에도 다양하고 정교한 기능 때문에 Google 번역도 선택되었습니다.

예, Google 번역은 전 세계 여러 국가의 다양한 언어를 제공하는 번역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또한 이 기능은 웹사이트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른 Google 번역 기능을 알고 싶으십니까? 다양한 출처에서 인용한 내용은 아래의 전체 리뷰를 참조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Ngabuburit에 딱 맞는 Google의 무료 게임 추천 5가지!

Google 번역의 최고 기능

쓰기 기능

 구글 번역
쓰기 기능. 출처: VCGamers

Google 번역의 기본 기능 중 하나는 입력입니다. 이 기능에서 사용자는 단어나 문장을 애플리케이션에 입력하여 번역할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기본 글꼴은 각 사용자의 출신 국가에 맞게 조정됩니다.

번역기 기능으로 이 기능을 사용하면 입력하여 번역할 수 있습니다. Viciger의 친구들이 의미를 찾기를 원하는 것을 적어보세요. 작성을 완료하지 않아도 번역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인터넷 연결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gle 메모리 게임: 플레이 방법 및 이점

스크립트 기능

구글 번역
구글 번역. 출처: VCGamers

다음 부분은 손글씨입니다. 사용자는 손글씨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에 글자, 단어, 문장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Google 번역은 텍스트를 대상 언어로 입력한 단어나 문장으로 번역합니다. 이 기능은 화면 오른쪽 상단에 "펜" 기호로 표시됩니다.

카메라 번역 기능

 구글 번역
카메라 번역. 출처: VCGamers

글을 쓰거나 입력한 단어나 구를 번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oogle 번역은 카메라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번역하려는 단어나 구의 사진만 찍으면 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이미지를 읽고 원하는 언어로 번역합니다.

이 기능은 다른 나라로 여행 중일 때, 특히 매우 외국어를 구사하고 여전히 글을 쓰거나 쓰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카메라로 텍스트를 가리키면 Google 번역이 자동으로 번역합니다. 때로는 전체 번역이 여전히 어렵더라도 거기에 쓰여진 내용을 최소한 조금은 이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무료 Google 게임 추천

음성 번역 기능

덜 세련된 또 다른 측면은 음성-텍스트 번역입니다. 예, Google 번역 사용자는 앱에 자동으로 업로드된 오디오를 사용하여 단어나 구문을 번역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필수 번역 언어로 된 텍스트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음성 번역기 기능은 두 버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가 있는 첫 번째 버전은 마이크 이미지로 표현되고 대화 버전은 두 사람의 이미지로 표현됩니다. 일반적으로 두 버전은 비슷하지만 오디오는 비교적 오랜 시간 동안 자동으로 오디오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클릭 번역 기능

이 클릭 투 클릭 기능은 사용자에게 매우 쉽고 유용합니다. 왓츠앱 또는 기타 인스턴트 메시징 서비스. 사용자가 Google 번역을 다시 열지 않고도 단어나 문장을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으로 직접 번역할 수 있습니다.

쉽습니다. "설정" 메뉴에서 번역을 클릭하여 Google 번역을 활성화하세요.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 번역하려는 메시지를 복사하고 나타나는 이 기능의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번역이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휴대폰에서 구글 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

성적 증명서

Transcript는 사용자가 실시간 대화를 녹음하고 번역할 수 있는 이 기능의 최신 고급 기능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번역할 수 있는 외국어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인도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태국어 등 8개다.

이 전사 기능의 장점은 장기 번역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번역 결과를 화면에 직접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토큰 스테이킹의 5가지 이점

오프라인 번역

시도해야 할 Google 번역의 마지막 흥미로운 부분은 언어를 오프라인으로 번역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특히 인터넷이 없을 때 사용자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기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Google 번역을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용자가 더 많습니다.

이 방법은 원하는 목적지 국가의 주요 언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오프라인 번역" 메뉴를 선택한 다음 사용하려는 언어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결과는 정확하므로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대화를 오프라인으로 유지하기 때문에 필요한 경우 덜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언어를 선택하고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이 언어는 스마트폰에서 약 40~50MB의 공간만 차지합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으면 버리십시오.

여러 문장을 자주 번역해야 하는 경우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무언가를 번역할 때마다 기본 Google 번역 화면에 나타납니다. 별표 아이콘을 클릭하여 Phrasebook에 저장하세요.

저장된 번역에 액세스하려면 메뉴 아이콘을 탭한 다음 Phrasebook을 탭합니다. 여기에서 검색 아이콘을 사용하여 특정 번역을 찾고 별 아이콘을 클릭하여 목록에서 항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PUBG New State 사전 등록을 등록하는 방법

이제 낯선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Google 번역 모바일, 이미 누구와도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좋아하는 게임을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하세요. 물론 오직 에서만 가장 저렴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