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명의 회원이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Dex Capital 기념일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DEX 캐피탈 로고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Dex Capital 기념일에는 수백 명의 커뮤니티 구성원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행사는 2022년 9월 24일 프리미엄 호텔에서 개최됩니다.

Dex Capital은 암호화 자산 개발자와 암호화 애호가를 연결하는 인도네시아의 암호화 커뮤니티입니다.

I Putu Suanarya와 Widi Eko Cahyanto가 설립한 암호화 커뮤니티는 2021년 9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커뮤니티에서 할 수 있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특히 이 커뮤니티에서 암호화폐에 대해 토론하고 교육을 받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새로운 얼굴, 모든 게이머를 위한 원스톱 플랫폼

DEX 캐피탈 기념일

기념일 덱스 캐피탈

지금까지 수천 명의 회원이 그룹에 가입했습니다. 텔레그램 DEX 캐피탈.

DEX Capital 기념일 이벤트에는 블록체인 커뮤니티 인물, 투자자 및 여러 암호화폐 브랜드로 구성된 수백 명의 사람들이 참석할 것입니다.

시리즈에서, DEX 캐피탈 다양한 경품과 함께 1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했다. 그중에는 휴대폰, 잔액이 있는 Flazz 카드, 100주년 기념 셔츠 및 1000 Mahawalet이 있습니다.

PP Telegram Anniversary를 사용하여 이 이벤트에 참여하여 사용 가능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VCGamers도 이 활동을 후원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VCGamers는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들에게 VC Goods도 제공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 글로벌 거래소 BitMart 상장

VCGamers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는 게이머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연결하는 장소인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는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inane 스마트 체인(BEP 20) 및 이더리움(ERC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합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토큰은 다음에 나열되었습니다. 인도닥스, 비트마트, 팬케이크 스왑 그리고 유니스왑.

$VCG 토큰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고 게임에 구애받지 않는 소셜 트레이딩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며, 스테이킹 토큰과 NFT 자산은 기존 인프라와 커뮤니티를 통해 보편적으로 통합됩니다.

현재 $VCG Token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가 공동으로 구축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통화인 RansVerse입니다.

VCGamers의 최신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결, 따라와 프로젝트 업데이트 VC 뉴스에서만 VCGamers!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