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술해선 애니메이션에서 오코츠 유타의 강점을 탐구해보세요!

고죠 사토루의 친구들 (5)

애니메이션 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주짓수 카이센, 당연히 모든 캐릭터를 알고 계시죠? 특히 오코츠 유타.

하지만, 한 번이라도 읽어보셨다면 만화유술해선의 오프닝에 그가 카메오로 출연했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오프닝에서 유타는 카타나를 몸에 감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의 독특한 카타나 외에도 그는 이 기사에서 논의할 특별한 능력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특수 클래스 유술 사용자인 토도 아오이(Aoi Todo)에 대해 알아보세요.

오코츠 유타

유타 (1)
(출처: 안타라뉴스)

어쩌면 Jujutsu Kaisen 애니메이션의 주인공 중 한 명을 모르는 분들을 위해 먼저 그에 대해 알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Yuta Okkotsu는 만화 및 애니메이션 시리즈 Jujutsu Kaisen의 지원 캐릭터이자 Jujutsu Kaisen 0: Jujutsu High의 주인공입니다.

2001년 3월 7일생으로 현재 도쿄 도립 유술 공업 고등학교 2학년이며 토종 유술 마술사로 활동하고 있다.

처음에는 죽은 소꿉친구 오리모토 리카에게 괴로움을 받는 특수 클래스 저주받은 인간이었다.

고조 사토루 오코츠 유타를 지도하고 그를 도쿄 도립 주술 공업 고등학교에 입학시키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미구엘과 함께 아프리카로 훈련하러 나갔고, 시부야 사건 이후 둘 다 도쿄로 돌아왔다.

오코츠 유타는 오리모토 리카에게 괴로움을 당했고, 그곳에서 그녀의 죽음으로 상실감을 느꼈고 그의 삶이 크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오리모토 리카의 죽음을 시작으로 오코츠 유타는 어린 친구가 치명적인 사고로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깊은 트라우마를 느꼈다.

오리모토 리카의 죽음은 저주가 되어 그녀의 영혼이 계속해서 출몰하며 오코츠 유타와 연결됩니다. 물론 이것은 그의 힘이 증가하는 데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오코츠 유타의 성격은 변덕스럽지만 그의 삶을 둘러싼 악의 세력에 대해 책임감이 강한 것으로 묘사됩니다.

오코츠 유타는 꽤 큰 트라우마를 갖고 있고 그것이 그의 성격에 영향을 미쳤지만, 물론 그는 도전에 맞서는 끈기와 용감함도 있습니다.

유술해선 속 그의 모습은 검은 머리에 교복을 입은 평범한 초등학생처럼 보인다.

그 외에도 표정을 보면 싸울 때 더 진지하고 야심차게 보이는데요.

오코츠 유타의 능력은 매우 멋지며, 발산권, 검은 섬광, 도메인 확장-무제한 공허 등의 특수 기술과 체력으로 저주 에너지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오리모토 리카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오코츠 유타는 인형 조작으로 싸울 때 추가적인 차원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의 Toge Inumaki에 관한 5가지 가장 서사적인 사실과 순간!

Jujutsu Kaisen에서의 그의 힘

유타 (2)
(출처: 나의 세계)

Yuta Okkotsu는 Jujutsu Kaisen 애니메이션에서 싸울 때 몇 가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무엇입니까?

저주받은 에너지 조작

그는 높은 수준의 힘으로 저주받은 에너지를 제어할 수 있으며 적과 싸울 수 있게 만듭니다.

초인적인 힘

알고 보니 오코츠 유타 자신도 한 번의 일격으로 적과 싸울 수 있을 만큼 강한 체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오리모토 리카의 저주받은 기술 – 인형 조작

그는 오리모토 리카의 영혼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주변의 인형과 무생물을 조작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먹

이 기술을 사용하면 강력한 펀치를 날리고 주변 지역에 피해를 줄 수 있는 큰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블랙 플래시

그 외에도 오코츠 유타는 물리 공격과 기술이 적을 공격하고 피해를 입히는 블랙 플래시 현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도메인 확장 – 무제한 무효

Unlimited Void라는 도메인 확장을 통해 그는 모든 것을 파괴하고 그곳에서 제어할 대체 차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상처: 베기

이 기술을 사용하면 적의 몸에 저주받은 상처를 입히고 그 상처로 간접적으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오리모토 리카의 저주받은 기술 – 밀짚 인형

오코츠 유타가 오리모토 리카의 밀짚인형 기술을 사용하면, 중복된 능력을 갖춘 딸기인형을 만들어 적을 조종할 수 있다.

향상된 반사 신경

이 향상된 반사 신경 능력을 통해 번개처럼 빠르게 적의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리카의 수호

물론, 리카의 보호 이비가 있으면 전투 시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으며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저주받은 기술 제거

저주 기술 제거에서 오코츠 유타는 저주 에너지로 적의 파워 기술을 제거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ujutsu Kaisen 2가 공식적으로 종료되어 시즌 1보다 나아졌습니다.?

그것은 Jujutsu Kaisen 애니메이션에서 Okkotsu Yuta의 강점에 대한 정보입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댓글을 남겨주세요!

귀하의 디지털 제품 요구사항을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