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베아트릭스의 5가지 장점, 크레이지 데미지!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아이템

Beatrix는 가장 유명한 Marksman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항상 전사이며 순위 모드는 항상 금지됩니다.

여 주인공 Beatrix의 능력은 평소보다 높습니다. 이 영웅은 그의 다섯 가지 주요 기술 중 하나를 수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이 영웅의 사용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베아트릭스의 영웅이 가진 5가지 장점에 대한 리뷰입니다. 

히어로 베아트릭스 MLBB의 장점

게임 초반 큰 데미지

영웅 베아트릭스의 강점
초기 게임

Beatrix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힌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이 영웅은 야만인과 함께 플레이하고 경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Beatrix는 또한 각 영웅과 일대일 경쟁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이 영웅은 올바르게 사용하면 확실히 이길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항상 미드 라이너로 지정되었습니다. 큰 데미지로 이 영웅은 쉽게 게임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Beatrix의 모든 무기가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거의 Nibiru와 Renner의 무기만이 게임 초반에 죽일 수 있습니다. Bennett과 Wesker의 무기는 큰 피해를 입히지 않았습니다.

슈터로서 그는 특히 다음 게임에서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결승전이 다가오자 Beatrix는 즉시 적을 죽였습니다. 따라서 그는 새벽의 지구를 지배하는 META 영웅이 됩니다.

장거리 스킬 보유

영웅 베아트릭스의 강점
원거리 기술

영웅의 장점 두 번째 베아트릭스는 그녀가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으로 인해 이 영웅은 전쟁 중에 자신의 움직임을 멈추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의 마지막 스킬 중 사거리가 가장 넓은 스킬은 웨스커의 무기다. 데미지가 가장 높고 사용하기 매우 어려운 무기입니다.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스킬은 자신의 위치가 보이지 않는 상대도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베넷과 니비루의 최대 무기 스킬도 높다. 이 두 기술은 그룹 상대를 죽이는 데 이상적입니다.

다른 영웅들과 다릅니다. 영웅으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4가지 유형의 무기가 사용되며 클린트, 레슬리, 그레인저, 레일라 영웅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Beatrix 영웅의 무기 4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무기와 함께 다양하고 흥미롭고 독특한 게임 변형을 제공합니다.

나이스 무브

영웅 베아트릭스의 강점
샷건 베아트릭스

Mobile Legends에서 Beatrix의 마지막 강점은 뛰어난 이동 능력입니다. 이 능력을 통해 상대를 피하기 위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Beatrix에게 이 기능이 있으므로 Beatrix의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에서 Beatrix를 크래킹하고 다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상술 한 바와 같이, 베아트릭스 독특한 능력을 가진 영웅이며 Mobile Legends의 영웅과는 매우 다릅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Beatrix는 다양한 무기 선택 메커니즘을 갖춘 최초의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독특한 메카닉과 게임 플레이를 갖춘 그는 확실히 당신이 지루하지 않을 hedo입니다.

Beatrix의 또 다른 추가 사항은 마나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Mana Rain이나 Purple Buff에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저격수에게 확실히 이점입니다.

그 외에도 Beatrix는 Lifesteal을 사용하여 HP를 복원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상기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잡기 어렵다

영웅 베아트릭스의 강점
ML 영웅

Beatrix 영웅의 또 다른 장점은 그녀의 영웅이 매우 민첩하다는 것입니다. 전투에서 이 영웅의 움직임을 막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베아트릭스는 민첩한 영웅으로, 특히 깜박이는 전장을 사용할 때 특정 지점에서 매우 빠르게 점멸 효과를 줄 수 있는 보조 스킬입니다.

점멸 효과와는 별개로 이 스킬에는 버프 스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가 눈을 깜박일 때 전체 탄창이 가득 차서 그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후 Beatrix는 Mobile Legends에서 Beatrix의 강점 중 하나인 팀을 계속 운영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라이너나 하이퍼캐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희생자를 죽이는 것에 관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Beatrix가 게임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를 여러 명의 주인공으로 사용하는 것이 이 단일 영웅을 플레이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Beatrix의 영웅의 강점은 그녀가 모든 종류의 공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Mobile Legends 영웅들이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은 기술입니다.

Beatrix는 근거리 및 원거리 전투에서 매우 강하며, 이 영웅은 때리고 밀 때 동일한 피해를 입습니다. Bennett과 Wesker가 칼에 찔려 공격하는 동안 베아트릭스, 니비루, 레너가 폭발적인 피해를 주는 영웅이 소유한 네 가지 무기로 이러한 요구 사항을 모두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ne Wolf FF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여 승리하세요

매우 강력한 고지대 영웅 포함

영웅 베아트릭스의 강점
ML 영웅

베아트릭스 영웅의 마지막 장점은 이 영웅이 매우 강한 고지대 영웅에 포함된다는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능력으로 인해 그는 자신의 전쟁 위치를 매우 잘 방어할 수 있으므로 방어가 침투하고 패배하기 어렵습니다. 

Bennett의 궁극기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진형을 엉망으로 만들고 미니언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Nibiru를 사용하여 그는 공격하는 상대를 침식할 수 있습니다. 

Beatrix는 또한 매우 강력한 파이터가 될 잠재력을 가진 mm입니다. 그녀의 게임 후반 진출 능력은 탁월하여 Beatrix가 다수의 공격이 넓은 지역을 커버하기 때문에 한 명 이상의 적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BR 모드에서 많은 킬을 얻을 수 있는 6가지 캐릭터

이것이 바로 Mobile Legends의 매우 치명적인 명사수 영웅인 Beatrix의 영웅의 5가지 강점입니다. Mythic 등급을 빨리 얻고 싶다면 이 영웅을 알고 제어해야 합니다. 그는 유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