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모바일에서 승리하기 위한 11가지 팁, Do It So You Autowin!

COD 모바일 우승을 위한 팁

승리를 달성하는 것은 모든 플레이어의 주요 목표이며 승리를 위한 요령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COD 모바일 이 기사에서 제공할 것입니다.

Call of Duty(COD) Mobile을 사용하면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큰 맵, 특히 배틀 로얄 모드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살아남는 동안 다른 플레이어를 죽일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할 것입니다.

팁과 요령을 아는 것을 포함하여 전술에 집중하고 전략이 무엇인지 구현하는 것은 승리를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몇 가지를 알아야합니다. COD 모바일 오류 패배를 피하기 위해서.

COD Mobile 당첨 꿀팁을 알려드릴 예정이며 아래 팁은 모두 순차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알아야 해! 모든 콜 오브 듀티 워존 모바일

COD 모바일 우승을 위한 팁

COD Mobile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아는 것은 별도의 참고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임 플레이 다음 팁을 이해하면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준비를 3단계로 나누기

COD 모바일을 플레이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팁은 전투 전 준비를 게임 초반, 게임 중반, 게임 후반의 세 단계로 나누는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는 가능한 한 최고의 무기를 얻고 탄약, 수류탄, 건강 아이템 등과 같은 모든 장비를 수집하십시오. 한편, 게임 중반에는 공중 투하, 조끼, 아드레날린, 맞춤형 로드아웃을 얻을 수 있도록 더 나아가십시오.

늦은 게임 준비는 이미 싸워서 마지막 몇 서클에 도달한 적을 처리하기 위한 것입니다. 건강을 유지하고 여전히 최고의 무기를 가질 수 있도록 이 단계에서 경계를 유지해야 합니다.

지도 영역을 잘 이해

COD 모바일 우승을 위한 팁
COD 모바일 지도 그림

각 위치에 대한 지식과 통찰력을 가지고 고립된 지도 당신이 방문하는 것은 COD Mobile 우승 팁에 포함되는 중요한 것입니다. 게임을 하면 할수록 배우고 기억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외에도 많은 지역이 있습니다. 전리품 일반적으로 지도에서 주황색으로 표시되며 다양한 플레이어가 있는 지역도 있습니다. 착륙 함께. 따라서 지도의 해당 지역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개선을 위해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수업을 잘 선택하세요

COD 모바일 우승을 위한 팁
클래스 COD 모바일

선택한 클래스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며 이후 전투에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Transform Shield, 공격적인 K9 유닛 또는 의료 아이템과 같이 방어할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클래스를 선택하면 적을 혼란스럽게 하거나 당황하게 만드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클래스를 실험해 보는 것이 어떤 것이 적합한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읽기: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22년 속편 제작 확정

커스텀 로드아웃

COD 모바일 우승을 위한 팁
COD 모바일 커스텀 로드아웃의 그림

Battle Royale에서는 마스터한 최고의 무기를 선택한 다음 나중에 에어드롭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하지만 에어드롭당 하나의 특수 무기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무기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적인 로드아웃에는 SMG 또는 돌격 소총을 위한 최소 하나가 포함되어 있으며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산탄총이나 저격수를 보완할 수도 있습니다.

모드를 잘 선택하세요

COD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으로 무기와 클래스를 선택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모드를 선택하면 나중에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기회도 열 수 있습니다.

모드는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상 전리품 희소성 수준이 다릅니다. 따라서 모드를 얻는 것이 더 희귀하고 어려울수록 더 나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로 HUD 디스플레이 사용자 지정

COD 모바일 우승을 위한 팁
COD 모바일 HUD 그림

촬영 버튼을 누르고 싶을 수도 있지만 대신 다른 버튼을 누르십시오. 그렇기 때문에 서로의 중요한 버튼을 가리지 않도록 HUD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HUD 모양을 조정하면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손가락 수로 돌아갑니다. 효율적인 HUD를 사용하면 격렬한 총격전에서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HUD의 모양을 조정하는 것도 COD Mobile에서 우승하기 위한 중요한 팁 중 하나입니다.

COD Mobile에서 팀 플레이

팀워크는 승리할 기회를 얻기 위해 팀으로 플레이해야 하는 다음 팁입니다. 다시 말해, 시작부터 착륙 팀과 함께 있어야 하고, 팀과 함께 움직이고, 팀과 함께 싸워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독주 생존. 진행중인 전투 중에 팀원이 강제로 쓰러졌을 때 발생했습니다.

모든 게임의 커뮤니케이션 문제

물론 이 게임에서 COD 모바일을 획득하기 위한 팁은 분대에서 플레이할 때만 적용됩니다. 통신 p 기초적인 음성 채팅이나 문자 채팅을 사용하여 서로를 보호할 수 있도록 팀과 함께 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Call of Duty Mobile의 저격 무기 유형

팀원과 공유

필요한 사람들에게 무기, 조끼, 건강용품과 같은 자원을 공유하는 것은 COD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또 다른 팁입니다.

아드레날린을 더 잘 공유하고 응급 처치, 또는 지혈제 모든 팀원이 여분의 건강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이 가지고 있다면. 따라서 전체 군대는 건강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효율적으로 적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전술 장비 활용

종종 플레이어는 자신에게 수류탄이 있다는 사실을 잊고 엄폐할 생각 없이 전투에 돌입합니다. 따라서 전술적이고 치명적인 아이템을 활용하여 COD Mobile에서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연막탄과 같은 전술적 아이템은 엄폐물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 집속 수류탄과 같은 치명적인 아이템은 혼돈을 일으키고 적들이 은신처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이기기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COD Mobile에서 승리하기 위한 마지막 팁은 항상 서두르는 것이 아닙니다. 혼자 있을 때 군대와 함께 총격을 가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적의 강점과 약점을 관찰하고 이해하여 방어하기로 결정하는 것이 올바른 조치일 수 있습니다. 그렇게 인내하면 기회가 왔을 때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올바른 전략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콜 오브 듀티: 모바일 10 대 10 모드에서 승리하는 방법

참조로 사용하고 나중에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COD 모바일 승리를 위한 10가지 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뉴탄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