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조 사토루가 항상 안대를 착용하는 이유

눈 고조 사토루

고조 사토루 애니메이션에서 강력하고 상징적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주짓수 카이센. 그의 외모는 독특한데, 고조가 출연할 때마다 항상 안대를 착용하는 이유에 대해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거의 모든 애니메이션 장면에서 Gojo는 항상 안대를 착용합니다. 그는 가끔씩 눈가리개를 풀었고, 이때부터 전투가 격렬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캐릭터가 강한 이유가 궁금해요 주짓수 카이센 이 사람은 애니메이션 장면마다 항상 안대를 착용한다고요? 자, 다음 이론적 검토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가장 기대되는 새로운 애니메이션

고조의 눈의 힘

고조는 왜 안대를 착용하는가?
고죠 눈의 힘 출처: 선배

고조는 가족에게서 물려받은 식스 아이(Six Eye)라는 눈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Gojo 일족만이 통제하는 Limitless라는 눈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Gojo의 Six Eye 능력을 통해 그는 저주 에너지를 매우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Six Eye의 힘은 거기에 국한되지 않고, 한 에피소드에서 Gojo의 힘은 존재조차 감지할 수 있습니다. 후시구로 토지, 메구미의 아버지.

토지는 저주 에너지 없이 태어난 유술 카이센 캐릭터인데도 말이죠. 고조 같은 마법사는 그의 존재를 감지할 수 없을 것이다. 

무한한 힘은 고조의 훈련 중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유지 이타도리 저주의 힘과 조고와의 싸움에 대해. 

Gojo의 기술은 Limitless Blue, Red 및 Neutral로 구분됩니다. 이 힘은 극도의 인력을 지닌 자석의 힘(파란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빨간색 Limitless는 파란색과 반대되는 효과를 가집니다. 이 힘에는 적을 밀어내는 데 유용한 반발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고조의 무한 중립은 그가 매일 사용하는 힘이다. 그렇기 때문에 고조는 적들에게 손댈 수 없습니다. 

Limitless의 힘으로 Gojo는 적의 공격을 피하거나 적에게 공격을 가할 때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Limitless와 Six Eye Gojo의 힘은 오늘날까지도 매우 강력합니다. 일본 만화 영화 Gojo의 궁극적인 힘은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고조가 항상 눈을 감는 이유

고조는 왜 안대를 착용하는가?
고조가 좀처럼 눈을 뜨지 않는 이유. 출처: VCGamers

이전 설명은 고조가 항상 안대를 착용하는 이유에 대한 답의 기초가 됩니다.  그가 안대를 사용하는 이유는 Six Eye 능력을 약화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왜냐하면 고조는 매우 예민한 눈의 힘 덕분에 항상 정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계속해서 눈을 뜨고 있으면, 획득한 과잉 정보로 인해 뇌가 타버릴 것입니다. 

고조의 눈의 힘에는 가문에서 대대로 전해지는 저주받은 기술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 눈의 힘을 식스 아이(Six Eye)라고 합니다. 

Six Eyes는 Gojo가 매우 강한 눈의 힘을 갖도록 만들어 하루 종일 안대를 제거해야 할 때 이 힘이 활성화됩니다. 매우 날카로운 시력 때문에 고조는 쉽게 피곤해진다. 

외관상으로는 애니메이션 초반부터 이 캐릭터는 나루토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카카시를 연상시켰습니다.

둘 다 하루 종일 눈을 뜨면 에너지를 고갈시키는 눈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 고조가 항상 안대를 착용하는 이유는 몸의 에너지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볼만한 좋은 애니메이션 9선 추천

고조는 안대를 통해 볼 수 있을까? 

무한한 기술을 갖고 있다
고죠 사토루. 출처: 스크린 랜트

고조의 눈의 힘은 사물을 감지하는 데 매우 민감합니다. 그러나 눈을 감았을 때 고조는 여전히 눈가리개를 통해 볼 수 없었습니다. 

여섯 눈 고조의 눈 네지의 뱌쿠간 눈이 아니다. 하지만 고조의 눈은 예민하기 때문에 저주 에너지 없이도 물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아버지를 만난 에피소드에서 입증됐다. 후시구로 메구미, 저주 능력이 없는 캐릭터. 

따라서 그는 저주 에너지가 없는 문이나 건물 등 다양한 물체를 가로질러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을 위한 7가지 추천!

게임을 충전하고 라이브 스트림 애플리케이션을 구독할 수 있는 저렴하고 빠른 장소를 찾고 계십니까? 방문하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