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e Wolf FF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여 승리하세요

FFWS 이벤트

Lone Wolf FF 모드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이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읽기 전에 떠나지 마세요!

프리파이어 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어에게 선보인 배틀 로얄 게임으로, 그 중 Lone Wolf FF라는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이 모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무작위 플레이어와 1:1 결투를 통해 누가 최고인지 증명할 수 있습니다. 

1:1 결투 전투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가 다른 2명의 플레이어와 경쟁해야 하는 2:2 결투 모드도 있습니다. 경기에서 이기려면 Lone Wolf FF 모드에서 최고의 캐릭터를 사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올바른 무기도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Lone Wolf FF 모드의 최악의 무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무기 목록은 무엇입니까? 이제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Lone Wolf FF 최고의 무기 행

MP40

외로운 늑대 FF
MP40

1차 론울프 FF 모드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는 MP40이다. MP40의 발사 속도는 83에 달할 정도로 높습니다. 따라서 MP40은 작은 탄약 용량에도 불구하고 매우 빠른 속도로 총알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MP40은 플레이어가 근거리에서 사격할 때 적에게 엄청난 피해를 줄 수 있는 최고의 SMG 무기 유형 중 하나이므로 야만적인 게임을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새로운 모드에서 매우 강력한 무기는 MP40이지만 데미지는 매우 적습니다. 그러나 발사 속도와 민첩성 측면에서 MP40은 물론 단일 전투 모드에서 신뢰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물론 MP40 무기가 매우 빠른 피해를 입히는 능력은 근거리 모드에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M1887

외로운 늑대 FF
M1887

다음 Lone Wolf FF 모드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는 M1887. 이 샷건 무기는 최대 100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으므로 M1887 샷건은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M1887도 한방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M1887은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뿐만 아니라 정확도도 높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FF의 Lone Wolf 모드에서 전투 중에 적을 쉽게 움직일 수 없습니다.

M1887 산탄총은 Free Fire에서 가장 인기 있는 무기 중 하나입니다. SG2 또는 SG 후드로 알려진 이 무기는 OP(매우 압도됨)로 간주되며 종종 백병전의 주축이 됩니다.

M1887포는 단 2발이면 적을 제압할 수 있기 때문이다. 흥미롭게도 M1887은 특수하거나 고급 부착물이 없는 고급 무기입니다.

당연히 이것은 Free Fire 플레이어, 특히 근접 전투에서 점프 샷에 의존하는 것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이 무기를 인기 있게 만듭니다.

벡터

외로운 늑대 FF
벡터

Spas12 무기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Vector도 매우 강력한 버프를 가지고 있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현재 벡터 무기에서 사용되는 스킬은 강력하며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Vector의 가장 강력한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모드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무기 외로운 늑대 FF 마지막 벡터여야 합니다. Vector는 연사력이 81에 달하는 상당히 높은 SMG 무기 중 하나입니다. 이 수치를 통해 Vector는 적에게 초당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Vector 무기를 한 번에 두 개의 무기를 수용할 수 있는 Akimbo 무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즉, Akimbo 무기는 이전 Vector 무기의 공격력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미니 우지

외로운 늑대 FF
우지

자유 사격 게임용 SMG 권총의 일종이지만 Mini Uzi는 우리가 과소평가할 수 없는 무기입니다. OB29 Free Fire 업데이트에서 강력한 버프를 얻은 후 Uzi는 Lone Wolf FF 모드에서 사용할 때 매우 치명적인 무기가 됩니다.

우지 무기를 사용하는 선수들의 능력치는 버프 후 스탯이 올라가기 때문에 아주 좋아 보일 수 있습니다. 

Lone Wolf FF 모드에서 최악의 무기는 단연 Mini Uzi입니다. 미니 우지는 권총 무기임에도 불구하고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고 높은 연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Mini Uzi로 적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테스트 미니 건은 높은 정확도로 유명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적을 정확하게 타겟팅하기가 쉽습니다. 적을 물리칠 확률을 높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one Wolf Mode FF의 베스트 캐릭터 2022년 4월판

흉터 

외로운 늑대 FF
흉터

물론 Lone Wolf FF로 중간 거리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면 Scar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흉터 무기의 능력은 버프가 아니었지만 매우 강력했으며 이 시점에서 추가 피해가 상당히 강력했습니다. 둘째, 이기려면 Lone Wolf FF 모드에서 Scar 자신의 능력을 적절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이 무기 중 하나를 사용할 때의 스킬은 이 모드에서 완전히 무적입니다. 또한 Battle One-on-One과 관련된 새로운 모드의 존재도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여전히 멍청한 당신을 위한 고독한 늑대 FF 모드 플레이 요령!

게임의 실력도 보여주기 때문이다. 이 모드에서 싸우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시도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