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Zhask 게임 플레이 팁

히어로 메이지 자스크 괜찮아

Zhask의 게임 플레이가 어떤지 모르기 때문에 팀에 부담이 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은 어리석음입니다. 그러니 모르시는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 가이드는 Zhask 게임플레이를 미드라이너로 플레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는 골드 레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드 레인으로 이동하고 영감을 전투 주문으로 사용하여 Ultimate 형태에서 더 많은 공격 속도를 얻으십시오.

미니맵에서 보이지 않게 되는 궁극기를 제외하고는 탈출 기술이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그러나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분석 기술

Zhask 게임 플레이 팁
자스크
  • 패시브 – 데시메이션(AoE): 사망 후 그 자리에서 광란의 악몽의 산란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악몽의 산란(소환): 지정된 위치에 악몽의 산란을 소환합니다. Nightmaric Spawn은 움직일 수 없지만 근처의 적을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일반 공격 2회마다 대상에게 죽음의 광선을 발사하여 짧은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적중당한 대상의 속도를 늦춥니다.
  • 스킬 2 - 마인드 이터(CC, AoE): 그는 지정된 방향으로 관통하는 정신 미사일을 발사하여 적에게 300–540(+10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그 후에 Nightmaric Spawn이 Mind Eater를 한 번 시전합니다. 적에게 둘 다 적중하면 0.5초 동안 기절합니다.
  • 스킬 3 – 하이브 클론(느림, 손상): 그는 목표 방향으로 (5) 나이트메릭 클론 무리를 방출했습니다. 클론은 폭발하여 닿은 적에게 110–200(+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1초 동안 80% 감소시킵니다. Nightmaric Clones가 목표를 찾지 못하면 땅을 파고 지나가는 적을 매복합니다.
  • 얼티밋 스킬 – 지배자의 강림(변태, BUFF): 그는 Nightmaric Spawn의 힘을 상당히 증가시키고 그것과 융합하여 그의 모든 속성을 증가시킵니다. 융합 기간 동안 스킬이 강화됩니다. 다시 사용하면 즉시 Nightmaric Spawn을 종료하고 업그레이드를 잃습니다.

게임플레이 자스크 MLBB

Zhask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Zhask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팀과 함께 최고의 전략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Zhask 게임 플레이 팁
초기 게임

이 영웅은 처음부터 매우 성가실 수 있습니다. 그는 첫 번째 기술로 적을 찌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을 미드 라이너 가까이에 배치하고 첫 번째 스킬은 미니언보다 적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따라서 미드라이너는 자신을 상대로 한 라인을 클리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첫 번째 웨이브를 완료한 후 Litho 지역으로 이동하여 정글을 확보하도록 돕습니다. 미드 라이너로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가능한 한 빨리 레벨 4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레벨 4에 도달하면 진정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터틀을 데려가기 전에 갱킹 레인 경험 정글러.

덤불을 사용하여 적을 기습 공격하고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약간 뒤로 물러나야 합니다. 그러면 정글러 알레이가 정글 터틀을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MM 또는 골드러너 가능한 한 많이.

게임 중반

Zhask 게임 플레이 팁
게임 중반

Zhask의 게임 플레이는 Mid 게임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그의 첫 번째 스킬로 비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덤불 근처에서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갱킹을 방지하십시오. 그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여전히 마법사이며 폭발 피해에 매우 약합니다.

그의 궁극기가 없으면 그는 매우 약합니다. 궁극기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그의 궁극기는 그를 많은 위험에서 구할 수 있고, 궁극기를 빠져나온 후에도 궁극기에 가까이 있으면 당신을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습니다. 적과의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게임의 다른 마법사와 달리 매우 빠르게 포탑을 밀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회가 있다면 이 능력을 사용하여 포탑을 더 빨리 밀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Ultimate를 사용하려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십시오.

궁극기를 사용하면 해당 장소로 이동합니다. 궁극기를 종료하고 스폰 위치를 변경하여 안전한 거리에서 최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Johnson의 가장 강력한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Zhask 게임 플레이 팁
늦은 게임

풀 빌드로 그는 게임 후반에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적의 후방이나 물렁물렁한 영웅을 기습할 수 있습니다. 그는 그들이 탈출할 기회를 갖기도 전에 즉시 그들을 짓밟을 수 있었습니다.

Zhask는 깜박이거나 탈출하는 기술이 없는 영웅에게는 악몽입니다. 덤불에서 첫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시력을 얻으십시오. 스스로 팀전을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적들은 게임이 끝날 때 궁극의 형태로 당신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할 좋은 기회를 기다리세요. 궁극기는 한 번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적의 중앙에 궁극기를 배치하여 안전한 거리에서 피해를 입힙니다. 궁극기를 사용하기 전에 영감 주문을 사용하여 궁극기 형태의 공격 속도를 높이십시오.

최근에 개발자들이 약간의 조정을 했고 약간 다듬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는 현재 Meta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에서 가장 독특한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공격력은 좋은데 기동성이 부족합니다. 그는 폭발 피해에 매우 약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상처를 주는 추천 Zhask 카운터 아이템

이 팁은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오늘날 최고의 Zhask 게임플레이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다른 방법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