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hold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

Winterhold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

The Elder Scrolls V: 매우 넓은 세계를 가진 Skyrim 액션 RPG 게임. 플레이어는 세계를 탐험하고 다양한 도시를 발견하게 됩니다. Winterhold라는 마을이 있고 많은 플레이어가 그곳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을 알아냅니다.

각 도시에는 자체 스토리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도시를 방문하고 각 도시에 저장된 비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북부 도시인 Winterhold에서 집을 사는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스카이림 윈터홀드 시

윈터홀드 시
윈터홀드 시. 출처: IGN

Winterhold는 한때 Skyrim의 북부에 위치한 대도시였던 작은 도시입니다. 대붕괴 이전에 윈터홀드는 중요성과 힘 면에서 솔리튜드에 필적할 정도로 큰 도시였습니다.

현재 Winterhold는 Great Collapse 이전에 비해 작은 마을에 불과했습니다. 도시의 유일한 요새는 남쪽의 Fort Kastav입니다.

대붕괴는 Winterhold 시 대부분을 파괴한 지질학적 사건이었습니다. 4E 122에 북쪽 해안을 강타한 폭풍이 있었습니다. 스카이 림 Winterhold 시도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사건은 Winterhold를 파괴했지만 Winterhold 대학의 대부분은 기적적으로 손상되지 않았으며 거의 손길이 닿지 않았습니다.

많은 Skyrim 플레이어는 Winterhold 도시를 좋아하므로 Winterhold 도시에서 살 장소로 집을 구입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Winterhold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

윈터홀드 대학
윈터홀드 대학. 출처: 게임바이트

플레이어는 처음에 Winterhold에서 집을 살 수 있는 옵션이 없다는 사실에 실망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스카이림 위키, The Great Collapse는 Winterhold에 주택 부족을 초래했습니다.

플레이어가 Hearthfire DLC를 구매한 후에도 Winterhold 시는 플레이어가 집을 살 수 없는 유일한 도시로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집이 아니더라도 살 곳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학교 내 기숙사를 제공하는 Winterhold College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플레이어에게 주어진 것은 영구적이며 집이 아니고 공간이 많지 않더라도 살 곳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모드를 사용하는 대체 방법

Winterhold에서 집을 구하는 방법
Winterhold의 하우스 모드. 출처: Nexus Mods를 통한 만드라고라스프라우츠

Skyrim은 Skyrim 애호가 커뮤니티에서 만든 다양한 고유 모드가 추가된 잘 알려진 게임입니다.

모드를 사용하면 City of Winterhold에서 집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드의 이름은 바람마루 Mandragorasprouts라는 모더가 웹사이트를 통해 넥서스 모드.

Vortex와 같은 모드 관리자로 모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드를 설치하면 Winterhold에 위치한 집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Windyridge 모드 설명에 따르면 만드라고라스프러스, 집은 플레이어가 5000 골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손님이나 다른 플레이어를 위한 더 큰 오두막과 더 작은 오두막의 두 가지 오두막이 있습니다.

따라서 Winterhold에서 집을 얻는 방법에 대한 토론. 방문하자 VC 시장 모든 게임 충전 요구 사항에 대해 VCGamers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