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Eater 3 게임 플레이, 신과 같은 강력한 몬스터와의 전투

갓이터 3

God Eater 3는 액션 장르의 게임입니다. RPG 2019년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발매한 갓 이터 2: 레이지 버스트의 속편으로 발매되었다.

PlayStation 4 및 PC 게임 콘솔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위해 만들어진 버전 닌텐도 스위치 이후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콜라보 의상 2종을 선보이며 출시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폐쇄된 지 1년도 안 된 RPG 게임, 테일즈 오브 루미나리아

스토리 설정

갓이터 3 스토리 설정
God Eater 3 스토리 설정 출처: Wanderbots/Youtube

2080년, 지구는 아라가미에 의해 파괴되고 거의 전복될 뻔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만지는 모든 것을 파괴할 수 있는 전염병이 유럽 전역에 퍼졌습니다.

이 전염병은 Aragami와 함께 크롤링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성장하는 Ashlands라는 사람이 살 수 없는 지역을 남겼습니다.

이전에 God Eaters 특공대 조직이 있던 Fenrir의 본부는 Ash에게 패하고 전초 기지 전체가 고립되었습니다.

인간이 거주할 수 있는 유일한 서식지는 본부 주변의 화산재 바다, 즉 "포트"라는 지하 시설입니다. 이 시설은 펜리르 위성의 폐허 위에 세워졌습니다.

이것은 Ash와 싸우고 그의 전투 능력을 높이는 데 특화된 적응형 God Eaters(AGE)라는 새로운 유형의 God Eaters로 그들의 방어를 제공합니다.

Ports는 Ashlands를 점령하려는 Fenrir 조직인 Gleipnir 조직 아래 통합되었습니다.

한편, 크림슨 퀸이라는 AGE 기반 조직은 Ashlands에 적응할 방법을 찾고자 하는 Gleipnir의 반대입니다.

Aragami의 위협 외에도 Ash Storm은 경로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Aragami의 더 강력한 유형인 Ashborn을 만드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를 사용합니다. 해킹 및 슬래시. 플레이어는 변형을 수행할 수 있는 God Arc 무기를 장착하게 됩니다.

당신의 임무는 Aragami라는 대형 몬스터를 사냥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몬스터로부터 에너지를 흡수하고 "Burst Arts"를 방출할 수 있는 God Eater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버스트 아트는 적에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특수 공격입니다. 또한 AI가 제어하는 다른 캐릭터와 함께 전투 중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uikoden 2 게임 플레이, 여전히 재미있는 클래식 JRPG!

게임 플레이 갓 이터 3

게임 플레이 갓 이터 3
게임플레이 God Eater 3. 출처: Steam

대부분의 다른 RPG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하는 캐릭터의 모습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God Eater 3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출처: Wanderbots/Youtube

이 게임은 4명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공격 임무에는 최대 8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God Eater 3는 또한 이 게임에서 3가지 새로운 유형의 무기를 소개합니다.

갓 아크스의 신규 무기 3종은 '바이팅 엣지', '헤비 문', 장거리 공격 무기 '레이건'이다.

Aragami와의 배틀 비주얼
Aragami와의 배틀 비주얼. 출처: 스팀

Biting Edge는 공격이 가장 빠르지만 모든 무기 클래스 중에서 데미지가 가장 낮은 두 쌍의 검입니다.

이 무기는 "Glaive Form"으로 변신하여 이동성과 지구력 소모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헤비 문은 휘두를수록 속도와 데미지가 증가하는 "액스 문 폼"으로 변신할 수 있는 달 모양의 블레이드입니다.

이 무기는 무거운 갑옷을 입은 아라가미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단점은 이 무기가 도끼 형태일 때 플레이어가 움직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광선총은 레이저 빔을 지속적으로 발사할 수 있는 소총으로, 오래 사용할 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반다이는 또한 공중 공격, 지상 공격, 캐릭터 이동을 "버스트 아트"로 결합하여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위한 새로운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Dive" 기습 공격을 통해 플레이어는 방황하는 Aragami를 사냥하는 데 있어 움직임의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Ashborn Aragami"라는 새로운 Aragami 유형도 게임에 도입되었습니다. Ashborn Aragami는 God Eaters를 삼키고 파괴 한 후 "Burst State"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버스트 상태에서는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체력을 회복하는 새로운 동작을 사용합니다. Ashborn Aragami를 상대할 때는 경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멀티 플레이 방법,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God Eater 3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증기 9/10의 점수로.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다음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Steam 지갑 잔액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