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Barats Hyper 2024

바랏

게임에는 Barats의 카운터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상대 팀이 Barats를 선택할 때 이 영웅 라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문튼 Barats 영웅을 개편하여 이번 시즌에 더욱 OP를 높였습니다. 그래서 게임 내에서 그의 존재감은 다른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압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Barats는 10개의 스택만 모으면 되기 때문에 거인이 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점점 OP가 높아지지만, 위력을 감소시킬 수 있는 바라츠 히어로 카운터 계열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Barats Build 2024, Jungler 및 Exp Laner에 대한 권장 사항 

가장 역겨운 카운터 바라츠 정글러 영웅 목록 

이 탱크와 파이터 영웅은 최근 사용자들이 정글러가 되기 위해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Barats 사용자는 전체 손상보다 세미 탱크 아이템을 더 자주 사용합니다. 

Moonton이 마지막 개편에서 제공한 모든 이점을 통해 Barats는 강인하고 무적의 영웅으로 떠올랐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카운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이 여러 명 있기 때문입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리어 

발리르 카운터바랏
출처: 모바일 레전드

발리어 카운터 영웅 바라츠가 될 수 있는 마법사 영웅입니다. 왜냐하면 바라츠는 마법 피해를 입은 적들을 상대하는 데 매우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바라트에게 직격하는 발리르의 크림슨 매직은 폭발하며 슬로우 효과를 발생시킨다. Barats를 만날 때 Ice Queen Wand 아이템을 사용하면 Valir의 둔화 효과로 인해 Barats가 더욱 압도당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Valir Searing Torrent 2번 스킬도 Barats가 매복 공격할 때 효과적인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Searing Torrent를 사용하면 당신을 밟는 Barats에게 밀쳐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Valir 기술의 피해를 극대화하려면 해당 기술도 사용하십시오. 빛나는 지팡이 상대방에게 불타오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빛나는 지팡이 아이템은 불타는 효과를 일으킵니다!

엑스보그

X 보그
소스 모바일 레전드

바라트의 다음 카운터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영웅은 설명 영웅, 엑스보그. 불의 속성을 지닌 이 영웅은 바라트의 우월성을 무너뜨릴 만큼 매우 효과적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Barats를 지속적으로 공격하는 스킬 1 X-Borg Fire Missiles의 화재는 실제 피해가 될 때까지 온도가 증가합니다. 

X-Borg 사용의 또 다른 장점은 재생 능력입니다. 해당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연소되는 X-Borg의 스킬 1은 여전히 10%만큼 수명을 늘리는 Firga Supply를 출시할 수 있습니다.  

이 타고난 능력 덕분에 높은 데미지의 바라트를 상대하더라도 안정적인 HP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캐리

캐리
출처: Youtube Bang Jago Gaming & Sport

다음 Barats 카운터는 명사수 영웅의 계급에서 나옵니다. 캐리. 그는 매우 높은 실제 물리 데미지를 지닌 명사수 영웅입니다. 피가 진한 영웅을 상대할 때 캐리의 데미지가 더 커집니다. 

Barats는 하이퍼 모드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두꺼운 혈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Karrie가 Barats와 같은 두꺼운 혈통을 다루는 데 매우 효과적인 이유입니다. 

그 외에도 캐리는 정글러와 골드라이너 역할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유연한 영웅입니다. 캐리의 패시브 스킬은 바라츠의 방어력도 감소시켜 바라츠의 정글러를 상대하는 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필요 비시저스 아시다시피 Karrie의 슛 범위는 Layla의 슛만큼 넓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영웅은 좋은 포지셔닝 기술이 필요합니다. 너무 가까이 다가가면 캐리가 바라츠의 실력에 쉽게 사로잡히기 때문이죠.

루녹스

루녹스
출처: Youtube Bang Jago Gaming & Sport

Barats의 네 번째 추천 영웅 카운터는 Lunox입니다. 이 영웅은 강력한 마법폭발 능력을 지닌 마법사이기 때문에 바라츠 정글러 같은 두꺼운 영웅들과 싸우는 데 적합합니다. 

시즌 31에서 Lunox는 Moonton의 개편을 통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때문에 루녹스는 드래프트 픽 과정에서 많은 선수들로부터 밴을 당하게 됐다.

Lunox의 최신 기능은 모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스킬 콤보를 수행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unox 2024 빌드 항목 권장 사항

다이로스

Dyrroth 카운터 바랏
출처: Youtube Bang Jago Gaming & Sport

다이로스는 버스트 데미지가 매우 높은 영웅이기 때문에 바라트의 카운터 영웅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이터 영웅은 바라츠 정글러의 방어구를 유출할 수 있는 두 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로스의 두 번째 스킬은 바라츠 정글러를 죽이는 데 가장 효과적인 영웅입니다. 상대의 50% 물리 방어력을 4초 동안 약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주저하지 말고 GoPay를 사용하여 MLBB를 충전하고 최대 90%까지 캐시백 받으세요!

ML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