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endant, Immortal, and Radiant 용기 등급 가이드

랭크 Valorant Ascendant - 랭크 모드

당신이 게임의 팬이라면 발로란트, Ascendant, Immortal 및 Radiant라는 단어를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어센던트(Ascendant), 임모탈(Immortal), 래디언트(Radiant)는 라이엇게임즈가 만든 게임, 즉 2020년 출시된 발로란트(Valorant)의 3대 최고 등급이다.

이 기사에서는 Valorant 게임과 순위 시스템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자, 아래 기사의 설명을 참조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Haven Valorant에서 추천하는 5 최고의 에이전트

Valorant, 미래를 배경으로 한 액션 전술 슈팅 게임

용감한 게임 플레이
용감한 게임 플레이. 출처: Guiding Tech/Youtube

Valorant는 전략이 포함된 무료 액션 슈팅 게임입니다. 계략 플랫폼을 위해 생성 및 개발되었습니다. 창문 라이엇게임즈에서.

이 게임은 2014년에 개발을 시작했으며 액션 게임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FPS 인기 있는 것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이 게임에서 당신은 "에이전트", 즉 전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지닌 여러 국가에서 온 캐릭터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용맹한 승천자 등급 - 교착상태 요원
에이전트 캐릭터 중 하나인 교착 상태. 출처: 발로란트/유튜브

각 에이전트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궁극적인 적, 오브 또는 기타 목표를 제거하여 채울 수 있는 고유한 것입니다.

메인 모드의 목표는 팀을 공격하거나 보호하는 것입니다. 이 게임의 각 팀은 5명으로 구성됩니다.

완전히 파괴하다
5인이 함께하는 랭크 모드. 출처: 제놈/유튜브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하나의 클래식 권총과 하나 이상의 시그니처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이전 라운드에서 모은 상금을 사용하여 무기 및 기타 능력을 구매하면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처음 계정을 만들면 5명의 상담원이 제공됩니다. 발로란트. 이러한 에이전트는 Brimstone, Sova, Sage, Phoenix 및 Jett입니다.

다른 에이전트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일일 및 주간 작업을 완료하여 얻을 수 있는 왕국 크레딧이라는 게임 내 화폐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에이전트를 구매하는 것 외에도 왕국 크레딧을 사용하여 각 에이전트의 계약에 따라 화장품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Valorant 순위 분포 2023

승천, 불멸, 광휘 순위 가이드

순위 출시
용감한 순위 순서. 출처: Guiding Tech/Youtube

처럼 온라인 게임 마찬가지로 Valorant에는 순위 시스템이 있습니다. 경기에서 더 자주 승리할수록 순위가 점점 더 높아집니다.

다음은 Valorant 게임의 순위 목록을 가장 높은 순위에서 가장 낮은 순위로 나열한 것입니다.

  • Radiant(이전 명칭: Valorant)
  • 불멸
  • 승천자
  • 다이아 패 한 벌
  • 백금
  • 청동

Iron to Immortal 등급에는 통과해야 하는 3가지 하위 부문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버에서 골드 등급으로 올라가려면 실버 1, 실버 2, 실버 3를 통과해야 골드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Iron 등급에서 Ascedant까지 다음 레벨로 올라가려면 각 레벨마다 100RR이 필요합니다. 다음 레벨로 올라갈 때마다 얻게 되는 RR은 초기화 10RR로.

불멸 등급 도달 후, 불멸 1에서 불멸 2로 올라가려면 90RR이 필요하고, 불멸 2에서 불멸 3으로 올라가려면 200RR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에서 가장 높은 등급, 즉 Radiant에 도달하면 거쳐야 할 하위 구분 시스템이 없습니다.

레디언트 등급에 도달하려면 플레이어가 승급하려면 불멸 등급에서 최소 450RR을 보유해야 합니다.

그러나 Immortal에서 450RR 등급을 달성한 모든 플레이어가 Radiant로 진출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Radiant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는 450RR 이상의 최고의 플레이어는 500명뿐입니다.

Immortal 및 Radiant 등급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순위표를 갖게 되며, 여기에서 순위 번호와 함께 모든 플레이어를 볼 수 있습니다.

Valorant Ascendant, Immortal 및 Radiant 순위 가이드와 해당 시스템에 대한 기사입니다. 당신 자신은 몇 위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Fade Valorant: 기술과 강점!

귀하의 Valorant 요구 사항을 다음에서만 충족시키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저렴하고 빠른 보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