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다시 돌아온 성도 인도!

인도 성도

팀 중 하나 e스포츠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세계의 베테랑 팀이 된 e스포츠 이것은 충격적인 소식을 전합니다.

이것은 페이지에서 공식적으로 인용됩니다. 공식 계정 인스 타 그램 인도 성도 2021년 7월 4일 아래와 같이 팀 해체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팬들을 모바일 레전드 놀라고 많은 사람들도 이 팀의 해산을 믿지 않는다. 공식 계정에서 Instagram 업로드로 인도 성도, 그들은 작별 인사를하고 팬들에게 감사했습니다.

많은 팬들이 모바일 레전드 베테랑 팀 중 한 팀이 많은 선수를 낳아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거나 프로 선수 Mobile Legend Indonesia의 세계에서 재능있는 사람.

이 팀 자체는 2016년에 만들어지고 설립되었으며 경쟁 세계를 활성화한 최초의 e스포츠 팀 중 하나였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 성자 의 참가자 중 한 명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인도네시아 (MPL ID) 계절 1. 첫 공식 대회.

그 때, 이름 인도 성도 다른 팀처럼 큰 이름이 되십시오. 렉스 레검 퀀 (RRQ) 및 팀 에보스 e스포츠. 당시 로스터 그들은 Daylen, Warpath, Hexazor, Oura 및 jess 제한 없음.

그들 중 일부는 팀을 바꾸기로 선택했고 일부는 팀이 되기를 선택했습니다. 콘텐츠 창조자 Oura와 Jess처럼 제한이 없습니다.

경쟁 세계에서 오랜 팀 중 하나이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 인도 성도 점차적으로 제거되고 재능있는 플레이어와 금융 시스템 또는 더 나은 투자자 시스템으로 막 등장한 새로운 팀으로 대체되기 시작합니다.

공식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것으로 알려진 순환 정보에 따르면 무료가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 (MPL) 이후 인도네시아에서만 계절 4 ~ 계절 이제 유료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자체 규칙에 따라 공식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는 각 팀은 문튼 ~처럼 모바일 레전드 개발자 2000억을 지불해야 할 것으로 추정 슬롯.

그러므로, 인도 성도 성장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부를 굴리는 팀이 아닙니다.

이 팀에서 경력을 시작한 많은 훌륭한 선수들. 토비아스(제스 제한 없음), 에코(오우라), 조슈아(키도), 란디카(워패스)으로 경력을 시작한 사람 프로플레이어 팀에서 인도 성도.

이 팀 자체의 성과는 MSC 2017에서 우승하고 제목 이것은 팀의 최고의 성과입니다.

하지만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인도 성자, 보고에 따르면 그들은 할 것입니다 돌아와새로운 얼굴을 가진 k.

그렇다면 이 전설적인 팀의 새로운 얼굴은 무엇일까요? 아래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세인트 스파르탄 e스포츠

, 그의 팀 해산 발표가 불과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인도 성자 지금 하고 있는 돌아와 아니면 세상에서 다시 활동할 것입니다 e스포츠 특히 디비전에서 모바일 레전드. 이 소식은 2021년 4월 7일 수요일에 확인되었습니다.

이 공식 정보는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발행되었습니다. 인닷 사이언스 e스포츠 세계에서의 경력과 모바일 레전드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이제 베테랑 팀이 이름과 로스터 새로운.

이 이름 변경은 병합r 또는 팀 중 하나와 협력 내보내다다른 넥타이 스파르탄 e스포츠. 따라서 이 인도네시아 베테랑 팀의 새 이름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세인츠 스파르탄 e스포츠.

스파르탄 e스포츠 그 자체가 다른 커뮤니티의 팀이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커뮤니티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인도네시아에서 큰.

이것은 기반 리바이벌TV 알고있다 스파르탄 e스포츠 인도네시아 토너먼트에 대한 정보를 자주 업로드합니다.

발표에 돌아와 이것은 오래된 팀이고, 이 새로운 팀의 느낌도 보여줍니다 로스터 그들 중 하나는 Daylen Reza입니다. 선장 또는 팀의 리더 성도 그리고 일부 로스터 ~에서 스파르탄 e스포츠 팀 소개에 나오는

물론 선수들과는 별개로 로고에 약간의 변화가 있는데, 여기서 로고는 로고를 조합하여 만들어집니다. 인도 성도 로고가 있는 스파르탄 e스포츠.

이 팀도 곧 시작할 예정이라고합니다 돌아와그녀를 따라 모바일 레전드 개발 리그 (MDL) 인도네시아 계절 4.

인도네시아 레전드 팀의 등장을 기다릴 가치가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기: 핫 뉴스! Wann이 다시 플레이할 예정인가요, 정말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