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가 다른 배틀로얄 게임보다 플레이하기 쉬운 3가지 이유

FF가 플레이하기 쉬운 이유

알로하 비시저스! 프리파이어 (FF)는 하나 배틀그라운드 게임 많은 사람들에게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플레이어, FF는 비교적 연주하기 쉽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 다른, 알잖아. 왜요?

많이 플레이어 상대방을 잘 쏘는 방법에 대해 신뢰할 수 있기를 원하는 사람. 단 한 발로 적을 쓰러뜨릴 수 있도록 사격의 정확도를 조정합니다. 단 한 발로 적을 쓰러뜨릴 수 있도록 사격의 정확도를 조정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동 조준 ~에 계략 구체적으로 FF. 자동 조준 ~이다 기술 티저 플레이어가 될 수 있으므로 자동 조준 아니요 치트.

좋은 설정과 감도로 계속 연마하십시오. 기술, 플레이어는 달성 자동 조준 기술 FF가 최고입니다.

설정이 있습니다 자동 조준 할 수 있는 FF 플레이어 FF 사용. 경기를 잘하려면 선수들도 상대방을 잘 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FF 게임에는 기능이 있습니다 조준 지원 할 수 있는 것 플레이어 샷이 나빠도 의지하십시오.

경험하신 분들께 Free Fire 게임의 흥분 당연하지 왜 프리파이어 많이 놀았다. Free Fire가 널리 사용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안정적인 네트워크

사이 전투 게임 반면에 FF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플레이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 플레이어 연주할 때 더 편안하고 빠르게 느껴보세요.

서버 ~에서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에 참석했습니다. 정말 영향을 미칩니다 속도 ~에서 무료 불 게임 이것.

항목 고유 캐릭터

FF가 연주하기 쉬운 또 다른 이유는 무료 불 게임 노는게 지루하지 않아 왜냐면 가레나 다양한 캐릭터를 디자인하고 항목 청중의 주요 매력이 될 수 있도록 독특합니다. 게이머.

무기, 스킨, 갑옷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매우 다양하게 준비되었습니다. 플레이어 그냥 사세요 다이아 패 한 벌 파라 플레이어.

많이 이벤트 및 토너먼트

여러 토너먼트에서 상금을 획득하고 이벤트 어쨌든 FF는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배틀 로얄 게임 다른. 또한 플레이어는 개최되는 토너먼트에 자주 참가하여 자신의 능력을 볼 수 있습니다. FF는 상품을 참가자의 주요 매력으로 만듭니다. 게이머.

활성화 및 비활성화 방법 자동 조준

올바른 설정만으로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보조 조준 잘하는 선수. 플레이어는 최소한 슛을 잘 쏠 수 있어야 합니다. 보조 조준 최대한.

보조 조준 이 느낌 자동 조준 반응이 빠르기 때문입니다. 활성화하려면 자동 조준 FF는 다음과 같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조준 정밀도 = 클릭 기본값
  • 발사 버튼 왼쪽에 = 만 범위
  • 빠른 무기 전환 = 끄다
  • 빠른 새로고침 = ~에
  • AWM 저격 = 클릭 범위
  • 차량 제어 = 두 손
  • 안전지대 힌트 = 단순한
  • 자동 실행 = ~에
  • 자동 전리품끄다.
  • 일반 효과 = 선택 권위 있는.

플레이어는 조준 정밀도를 기본값 활성화하여 보조 조준. 설정을 활성화하는 방법 자동 조준 프리 파이어 AWM FF, 플레이어는 눌러서 선택 가능 범위 ~하기 위해스위치 잘. 이 기술은 일부 AWM에 대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인 Auto Loot가 모드에 있어야 합니다. 끄다 그래서 플레이어는 가져가지 말아야 할 것을 가져가지 않습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플레이어는 플레이어 자신의 설정으로 교체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설정이 있습니다 자동 조준 프리 파이어 터-업데이트 즉, 플레이어 화면의 감도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 조준 프리 파이어:

  1. 둘러보기 = 35로 설정,
  2. 레드닷 사이트 = 55로 설정
  3. 2배 범위 = ~을 위해 범위 2x 선택 70
  4. 4배 범위 = 범위 4배 60
  5. AWM 범위 = AWM 존재 범위 3번에 4개 세트

위의 단계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적을 쏘는 측면에서 FF가 플레이하기 더 쉽도록 프리파이어. 문제가 있는 경우 버전에 따라 플레이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각.

이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는 FF FF를 보다 쉽고 유연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설정을 사용하면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료 화재.

그 외에도 비활성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동 조준, 비활성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자동 조준  플레이어가 할 수 있어야 하는 프리파이어:

  1. 에게 무료 화재 로비
  2. 메뉴 클릭 설정
  3. 선택하다 하위 메뉴 제거하기 위한 FF 제어 자동 조준 프리 파이어
  4. 그런 다음 전체 제어를 클릭하십시오.
  5. 제거된 자동 조준을 시도하려면 아무 모드에서나 FF 계정을 플레이하세요.

목표 플레이할 때 주의해야 할 중요한 사항입니다. 무료 불 게임. 와 함께 겨냥하다 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성냥 진행 중입니다. 사용하여 겨냥하다 플레이어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죽이다 나중에 상대.

자동 조준 편리한 기능입니다 플레이어 플레이 중. 순간 플레이어 할 것 겨냥하다, 자동으로 촬영 플레이어 상대의 이동 방향 패턴을 따를 것입니다. 플레이어 면함.

지금,, 이제 FF가 FF보다 연주하기 쉬운 이유를 이해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 다른? 연주의 개념에 더해 FF는 자체 설정을 연주하기 쉽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더 쉽습니다. 시원한, 뭐?

또한 읽기: 우와! 다시 돌아온 성도 인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