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Mobile Legends 토너먼트 개최, 지금 등록합시다!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VCGamers

VCGamers는 Mobile Legends: Bang Bang 토너먼트를 개최했습니다. 대회 이름은 VCGamers 라마단 컵 2022: 모바일 레전드 뱅뱅입니다.

VCGamers의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는 IDR 2천만의 총 상금 풀을 준비합니다.

오늘부터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블로그 대회, 수백만 루피아 상금에 참여하세요!

VCGamers 라마단 컵 2022 일정

" <yoastmark

VCGamers 라마단 컵 2022에는 인도네시아 전역의 모든 Mobile Legends 팀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 이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 참가할 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VCGamers 라마단 컵 2022: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일정입니다.

  • 공개 등록: 2022년 3월 21일 – 4월 14일
  • 예선 1: 2022년 4월 14일 – 15일
  • 예선 2: 2022년 4월 18일~19일
  • 메인 이벤트: 2022년 4월 23일 – 24일
  • 장소: 온라인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VC Market에서만 ShopeePay 최대 60% 캐쉬백!

총 상금 풀

" <yoastmark

VCGamers 라마단 컵 2022: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은 팀이 큰 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Mobile Legends 토너먼트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총 상금은 수천만 달러에 이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이러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고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다른 팀과의 경기에서 승리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VCGamers Marketplace에서 다양한 전자 지갑을 충전하세요!

매치 시스템

사이클롭스 게임플레이
모바일 레전드의 일러스트

VCGamers에서 진행하는 Mobile Legends 토너먼트의 매치 시스템도 알아야 합니다.

예선 라운드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예선 라운드는 최대 256개 팀으로 구성된 2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며 각 그룹 우승자는 즉시 메인 이벤트 티켓을 받게 되는 4개의 그룹으로 나뉩니다.

에스예선의 경기 시스템은 제거 시스템이 있는 3전 3선승제(BO3)입니다.

메인 이벤트

1단계 및 2단계 자격을 통과한 각 팀은 8개 팀이 참가하는 메인 이벤트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메인 이벤트 대진표는 상부 및 하부 대진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BO3(Best of 3)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그랜드 파이널은 BO5(Best of 5)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VCGamers 라마단 컵 2022 이용 약관

PMPL S5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의 삽화.

VCGamers Ramadhan Cup 2022: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다양한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다음은 VCGamers 라마단 컵 2022: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의 조건입니다. 

VCGamers 라마단 컵 2022 요건

  1. 모든 플레이어는 에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VC 시장
  2. 토너먼트 등록비를 지불합니다.

VCGamers 라마단 컵 2022 약관

  1. 플레이어는 한 팀 이상 참가할 수 없습니다.
  2. 모든 팀은 위원회의 모든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3. 액세스할 수 있는 VC Market에서 IDR 20,000 상당의 티켓을 구매하여 등록하십시오.상환하다 $VCG로 지정하여 해당 요율과 동일 지갑 주소 구매 메모에.
  4. 최대 2명의 백업 플레이어와 5명의 플레이어가 있어야 합니다.
  5. 팀 전체가 등록한 후에는 명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한 팀은 VCGamers 라마단 컵에서 경쟁하기 위해 2개 이상의 슬롯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7. 주최자는 참가자 또는 팀이 위반한 경우 어떤 형태로든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8. 모든 경기는 온라인 경기입니다
  9. 이 활동에 등록함으로써 모든 팀은 대회 규칙에 명시된 규칙과 조건을 직접 수락합니다.
  10. 특히 2022년 3월 29일부터 4월 3일까지 티켓을 구매하는 경우 최대 15개의 $VCG 캐쉬백 토큰이 제공됩니다.
  11. 2022년 4월 4일 - 4월 14일 티켓 구매 시 10 VCG 캐시백 토큰 제공
  12. VCGamers는 사전 통지 없이 이용 약관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VCGamers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에 등록하는 방법

VCGamers
VC 시장

VCGamers에서 개최하는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에 등록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토너먼트 랜딩 페이지로 이동 VCGamers VCGamers Ramadan Cup 2022: Mobile Legends: Bang Bang 이용약관을 확인하세요.
  2. 계정 등록 VC 시장 VCGamers(1팀의 모든 플레이어).
  3. VCGamers로 VC Market에서 티켓 구매 여기를 클릭하세요.
  4. 이 티켓은 다음과 같이 $VCG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지갑 주소 구매 메모 열에서.
  5. 방문 페이지로 돌아가기 VCGamers 토너먼트 데이터를 입력하고 토너먼트 티켓 주문 ID를 포함하여 등록합니다.
  6. 다음으로 등록하고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토너먼트와 관련된 업데이트를 확인하기 위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VCGamers Gelar Turnamen Mobile Legends, Ayo Daftar Sekarang!"에 대한 3 댓글

  1. $@isan@$

    다이아몬드 멤버십 및 DM 10000 요청

  2. $@isan@$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