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부터 11까지의 MPL 인도네시아 챔피언 팀 목록

인도네시아 MPL 챔피언 목록

MPL ID 11시즌 동안 진행되었는데, 시즌 1부터 시즌 11까지 MPL 인도네시아 챔피언 목록에는 누가 올랐나요?

모바일 레전드 프로페셔널 리그(MPL)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권위 있는 e스포츠 토너먼트가 되었습니다.

2018년 처음 개최된 이후 지금까지 시즌 12를 진행하며 다양한 프로 e스포츠 팀의 인도네시아 MPL 챔피언 명단을 배출해 왔다.

시즌 1부터 11까지의 MPL 인도네시아 챔피언 목록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12 슬롯 가격 세부 정보

인도네시아 MPL 챔피언 목록

다음은 시즌 1부터 시즌 11까지의 MPL 인도네시아 챔피언 목록입니다.

MPL ID 시즌 1 챔피언: 팀 NXL

인도네시아 MPL 챔피언 목록
MPL ID 시즌 1 챔피언: 팀 NXL. 출처: 원스포츠

MPL 인도네시아에서 우승한 첫 번째 팀은 Team NXL이었습니다. 당시 Team NXL은 결승전에서 Evos를 3-2로 꺾고 상금 USD 36,794를 획득했습니다.

당시 NXL에는 레이브, LJ 등의 선수들이 힘을 보탰고, 에보스 진영에는 동키와 오우라가 있었다.

MPL ID 시즌 2 챔피언: RRQ

인도네시아 MPL 챔피언 목록
MPL ID 시즌 2 챔피언: RRQ. 출처: 원스포츠

이번 두 번째 시즌에서 승리한 팀은 RRQ였습니다. 이 팀은 Evos를 3-0으로 꺾고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는 Evos가 두 번 연속 준우승을 차지해야 함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이 결과는 RRQ가 왕 중의 왕임을 확인시켜준다.

MPL ID 시즌 3 챔피언: ONIC Esports

인도네시아 MPL 챔피언 목록
MPL ID 시즌 3 챔피언: ONIC Esports. 출처: 원스포츠

시즌 3에서는 ONIC Esports가 압도적으로 우위를 점했고 전성기에는 루브르 박물관을 3-0으로 꺾은 후 처음으로 권위 있는 MPL 트로피를 들어올렸습니다. 

당시 ONIC E스포츠는 유딜(Udil), 사사(Sasa), 안티이미지(Antimage), 사이코(Psychoo), 드리안(Drian) 등 정상급 선수들이 힘을 보탰다.

MPL ID 시즌 4 챔피언: EVOS Legends

MPL ID 시즌 4 챔피언: EVOS Legends
MPL ID 시즌 4 챔피언: EVOS Legends. 출처: 원스포츠

이전에 Evos Legends는 두 번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지만, 이번 세 번째 기회에 Evos는 마침내 처음으로 MPL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번 우승 타이틀은 최고의 경기에서 최대의 적, 즉 RRQ 호시(RRQ Hoshi)를 3-1로 물리쳤기 때문에 매우 달콤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e스포츠 현장에서 WORLD(Wann, Oura, Rekt, Luminaire, Donkey)라는 용어가 알려지게 된 곳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Arena ID 2023: 일정, 순위 및 시청 방법

MPL ID 시즌 5 챔피언: RRQ 호시

MPL ID 시즌 5 챔피언: RRQ 호시
MPL ID 시즌 5 챔피언: RRQ 호시. 출처: 수아라닷컴

이번 다섯 번째 시즌에도 RRQ 호시는 다시 한 번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그를 결승에 진출하게 만들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 RRQ는 영원한 라이벌인 Evos Legends의 도전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팽팽한 승부를 펼치는데 성공했다.

그리고 결국 RRQ Hoshi는 Evos Legends를 3-2로 이기는 데 성공했습니다.

MPL ID 시즌 6 챔피언: RRQ 호시

MPL ID 시즌 6 챔피언: RRQ 호시
MPL ID 시즌 6 챔피언: RRQ 호시. 출처: 유튜브/MPL 인도네시아

RRQ Hoshi는 MPL을 연속으로 우승하는 최초의 팀이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시즌 6에서 성공적으로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시즌 내내 놀라움을 안겨준 알터 에고(Alter Ego)를 만나 결승에 진출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팀은 결승전에서 RRQ 호시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치열한 전투 끝에 RRQ는 MPL ID S5를 3-2로 승리했습니다.

MPL ID 시즌 7 챔피언: EVOS Legends

MPL ID 시즌 7 챔피언: EVOS Legends
MPL ID 시즌 7 챔피언: EVOS Legends. 출처: 원스포츠

이전에 이어 Alter Ego는 깜짝 놀랐고 최종 라운드에 도달했습니다. 시즌 7에서는 Bigetron Alpha가 MPL 인도네시아 최종 라운드에 진출할 차례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최종 라운드에서 그들은 Evos Legends와 맞붙어야 했고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Evos Legends는 4-2의 점수로 경기에서 승리한 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MPL ID 시즌 8 챔피언: ONIC Esports

MPL ID 시즌 8 챔피언: ONIC Esports
MPL ID 시즌 8 챔피언: ONIC Esports. 출처: Indogames.id

이번 시즌에는 많은 사람들이 Alter Ego의 챔피언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정규라운드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ONIC Esports는 천천히 따라잡으며 상황을 반전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플레이오프 동안 ONIC Esports는 RRQ Hoshi에게 패하여 패자조로 내려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최종 라운드에서 복수에 성공했고, 4-3으로 승리하며 챔피언으로 떠올랐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ID S12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목록

MPL ID 시즌 9 챔피언: RRQ 호시

RRQ 호시
시즌 9 – RRQ 호시. 출처: 원스포츠

이번 시즌에도 RRQ 호시는 챔피언십 경쟁자로서의 자질과 역량을 꾸준히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그랜드 파이널 라운드에서 RRQ Hoshi가 지난 시즌 ONIC Esports에 복수한 후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RRQ가 4-1로 승리했습니다.

MPL ID S10 챔피언: ONIC Esports

오닉 e스포츠
MPL ID S10 챔피언: ONIC Esports. 출처: 데일리 스핀

시즌 10 내내 ONIC Esports는 처음부터 경쟁을 장악하며 출발했습니다. 

그러나 승자조 최종 라운드에서는 RRQ 호시를 포기해야 했다.

그리고 최종 라운드에서는 RRQ 호시(RRQ Hoshi)를 1-4로 꺾고 다시 복수에 성공했다.

MPL ID 시즌 11 챔피언: 오닉 e스포츠

오닉 e스포츠
시즌 11 – ONIC E스포츠. 출처: 다푼다

ONIC E스포츠는 두 번째로 2시즌 연속 우승에 성공한 팀이 되었습니다.

최종 라운드에서 RRQ는 압도적인 점수인 4-0으로 EVOS를 이겼습니다. 

과연 그들은 시즌 12에서 챔피언십 타이틀을 방어할 수 있을까요?

또한 읽으십시오: 총 상금 풀 MPL ID 시즌 12

이번에는 인도네시아 MPL 챔피언 목록에 관한 논의입니다.

오직 다음에서만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그리고 Diamond Mobile Legends를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