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ML S8: Poco Star 및 RRQ Kazu가 지배하고 있으며 누가 챔피언이 될까요?

FFML

토너먼트 FFML 시즌 8(Free Fire Master League)이 2023년 9월 1일에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시즌 8이 진행되는 한 FFML은 여전히 두 팀, 즉 포코 스타와 RRQ 카즈. 

이들 두 팀은 성공적으로 순위권 상위권을 장악하며 다른 팀들을 따돌렸다.

이것이 계속된다면, 이 두 팀 중 하나가 FFML 시즌 8 리그 단계의 챔피언이 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그럼, 대회 최신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프리파이어 자, 다음 설명을 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저격수와 적 KO를 위한 최고의 프리파이어 애완동물 5가지!

FFML 시즌 8 리그 3주차 업데이트

FFML
FFML 3주차 순위 출처: Facebook/Free Fire Esports ID

이번 토너먼트에는 총 18개 팀이 참가했지만 3주차까지는 포코스타와 RRQ 카즈만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포코스타 팀의 코치는 포코스타와 RRQ 카주가 매 경기를 항상 그랜드 파이널 경기로 여기기 때문에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는 잠정 순위에 있는 두 팀의 입장에서 보면 극명하게 드러난다. 현재 Poco Star가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RRQ Kazu가 긴밀하게 따르고 있습니다.

순위 경쟁을 통해 두 팀은 매우 높은 경쟁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회가 끝나면 이 두 팀이 FFWS 2023 방콕에서 인도네시아를 대표하게 된다면 놀랄 일이 아닐 것입니다.

현재 진행 중인 남은 대회에서도 이들 두 팀의 행보를 기다려보자. 왜냐하면 오늘부터 4주차가 다시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4주차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3 캐릭터 기술 및 역할

FFML 시즌 8 일정

FFML
FFML 4주차 일정 출처: Facebook/Free Fire Esports ID

이번 토너먼트는 9월 1일부터 진행되었기 때문에 대회가 끝나기 전에 절반 정도 진행하게 될 것입니다.

남은 FFML 시즌 8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4주차

  • 2023년 9월 22일 금요일(버뮤다, 연옥, 알파인, 칼라하리, 넥스테라, 랜덤)
  • 2023년 9월 23일 토요일(버뮤다, 퍼거토리, 알파인, 칼라하리, 넥스테라, 랜덤)
  • 2023년 9월 24일 일요일(버뮤다, 퍼거토리, 알파인, 칼라하리, 넥스테라, 랜덤)

준결승

  • 2023년 9월 30일 토요일(버뮤다, 퍼거토리, 알파인, 칼라하리, 넥스테라, 랜덤)

그랜드 파이널

  • 2023년 10월 1일 일요일(버뮤다, 연옥, 알파인, 칼라하리, 넥스테라, 랜덤)
또한 읽으십시오: 푸시랭크에 어울리는 2023년 최고의 프리파이어 무기!

그래서 이번에는 FFML 시즌 8에 관한 논의입니다.

FFML 시즌 8을 시청하고 싶다면 YouTube, TikTok, Facebook Free Fire Esports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유지하고, 기술 및 장치VCGamers 뉴스.

그리고 쉽고, 빠르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Free Fire Diamonds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