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에서 가장 많이 팔린 PC 게임 상위 5개

Steam - 저렴한 Steam 게임

PC 게임을 구매하거나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증기, 아마도 Steam 상점에 표시된 추천 목록 중 일부를 이미 찾았을 수도 있습니다.

거기에 나타나는 많은 최고의 게임 중에서 최고의 게임 중 하나를 찾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롤플레잉 게임부터 시작(RPG), 전략, 화이팅, 그리고 더 많은.

이 글에서는 여러분이 플레이해야 할 Steam에서 가장 많이 팔린 PC 게임 상위 5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느린 Steam 다운로드 속도를 해결하는 7가지 방법

Steam에서 가장 많이 팔린 PC 게임

스팀 PC 게임 (2)
Steam 최고 판매자(출처: GF Planen)

다음의 베스트셀러 페이지에서 출시됩니다. 증기, 다운로드할 수 있는 Steam의 베스트셀러 PC 게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드래곤즈 도그마 II

스팀 PC 게임 (3)
드래곤즈 도그마 II (출처: Steam/Google)

지난달 말인 2024년 3월 22일에 출시된 게임 중 하나는 Capcom의 PlayStation 5, Microsoft Windows, Xbox Series X/S용 Dragon's Dogma II입니다.

Dragon's Dogma II는 판매 2주 동안 전 세계적으로 250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싱글 플레이 모드를 갖춘 액션 롤플레잉 장르의 이 게임은 2012년 출시된 드래곤즈 도그마의 후속작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드래곤을 물리쳐야 하는 영웅인 "아리센"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그곳에서 모험을 떠나고, 임무를 수행하고, 몬스터와 싸울 수도 있습니다. 물론, 파티에서는 플레이할 수 없는 "폰"에만 의존합니다.

Grand Theft Auto V

스팀 PC 게임 (4)
Grand Theft Auto V(출처: Xbox.com)

아마도 여러분은 GTA V가 Rockstar North에서 개발되고 Rockstar Game에서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2015년 4월 14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PlayStation 4, Xbox One,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3, Xbox 360, PlayStation 5, Xbox X/S 및 Xbox One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오픈 월드 요소인 1인칭 슈팅 게임(FPS)과 롤플레잉 게임(RPG)을 갖춘 액션 어드벤처 장르입니다.

베스트셀러 게임인 GTA V는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1억 95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GTA V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항상 문제를 일으키고 범죄 활동을 펼치는 마이클 드 산타, 프랭클린 클린턴, 트레버 필립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세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범죄 행위를 저지르고 여러 가지 임무를 수행하며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모험을 떠나는 사람들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망가져도 계속 플레이할 수 있는 저렴한 Steam 게임 5가지!

호그와트 레거시

호그와트 레거시
호그와트 레거시 (출처: Playstation Store/Google)

Steam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이 팔린 Harry Potter 게임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그와트 레거시. Avalance Software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Warner Bros. Games에서 2023년 2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PlayStation 4, PlayStation 5, Microsoft Windows, Xbox Series X/S, Xbox One 및 Nintendo Switch를 통해 Hogwarts Legacy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Wizarding World 시리즈처럼 Hogwarts School of Witchcraft and Wizardry를 배경으로 한 3인칭 시점의 RPG 액션 장르입니다.

호그스미드와 금지된 숲으로 모험을 떠나거나 다음과 같은 전형적인 호그와트 기숙사에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 그리핀도르, 후플푸프, 래번클로, 슬리데린.

선택한 기숙사는 다양한 전용 미션을 제공하며, 현재 시즌에 따라 기숙사 인테리어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캐릭터 선택 시 외모, 성별, 이용 가능한 기숙사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캐릭터의 주문, 기술, 전문 지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수행하도록 안내해 줄 NPC와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철권 8

철권 8
철권 8 (출처: Steam)

Steam에서 다음으로 가장 많이 팔린 PC 게임은 Tekken 8입니다. 이 게임의 판매량은 출시 후 첫 달에 200만 장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Tekken 8은 올해 최신 게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격투 게임은 Bandai Namco Entertainment가 PlayStation 5, Microsoft Windows 및 Xbox Series X/S용으로 2024년 1월 26일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는 이전 게임에 등장했던 전설적인 캐릭터와 함께 전형적인 전투 요소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철권 8에는 칩 손상과 움직임을 유발하는 "열"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있습니다.

나중에 마침내 체력을 다시 회복할 수 있을 때까지 공격을 방어하는 동안 피해를 받게 됩니다.

심즈 4

심즈 4
심즈 4 (출처: PlayStation)

Steam에서 가장 많이 팔린 PC 게임 중 하나는 The Sims 4입니다. 심심할 때 이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을 플레이해 본 적도 있을 것입니다.

The Sims 4는 Maxis가 개발했으며 인기 출판사 Electronic Arts(EA)에서 2014년 9월 2일에 출시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사교 활동, 경력 쌓기, 목표 달성 등 일상 생활을 구축, 생성, 제어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Steam의 10가지 무료 PC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이것이 Steam에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PC 게임 5개 목록입니다. 위의 게임을 시도해 보셨나요?

자, 여기에서 저렴하고 빠른 Steam 지갑 쿠폰을 구매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