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자주? PUBG 모바일 스토리지 절약 팁을 확인하세요!

PUBG 저장 공간 절약 팁

최근 PUBG Mobile 스토리지 저장에 대한 팁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PUBG 모바일은 하나입니다. 배틀 로얄 게임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Tencent Games의 이 게임은 방금 받았습니다. 업데이트 새로운 1.9.

업데이트는 저장 공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안에 핸드폰 더 많은 개선 및 추가 기능으로 인해. 

물론 우리는 여전히 놀고 싶어 계략 휴대폰 보관의 위험이 완전히 위협받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계속 플레이할 수 있도록 휴대폰 저장 공간을 확보하는 단계가 필요합니다. 계략 PUBG 모바일은 장기적으로 진행됩니다. 

이 글에서는 핸드폰이 빨리 차지 않도록 PUBG Mobile 저장 공간을 절약하여 오랫동안 PUBG Mobile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시즌 C3S4 핫 드롭 위치에서 다운 및 생존을 위한 팁!

PUBG Mobile 2022에 필요한 스토리지 양

PUBG 기념일 PUBG 저장소 저장 팁
패치 1.9는 PUBG 기념일과 일치합니다(출처: Instagram/ pubgmobile_id)

다운로드할 때 PUBG Mobile은 700MB입니다. 하지만 많은 업데이트, 지도 및 다운로드해야 하는 기타 많은 항목입니다.

당신이 오랜 플레이어라면, 그것은 당신이 가진 모든 것과 확장 기능을 가진 것입니다. 다운로드, PUBG 저장 공간은 약 3GB를 차지합니다.

필요한 메모리의 양은 비교할 때 상당히 경제적입니다. 계략 수십 GB에 도달할 수 있는 기타. 그러나 많은 업데이트, 확실히 좋든 싫든 당신의 핸드폰을 가득 채울 것입니다.

PUBG Mobile의 최신 업데이트, 즉 업데이트 1.9 자체에는 Android에서 34MB의 저장 공간과 iOS에서 140MB의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업데이트 패치 1.9에서 PUBG 모바일 자전거 누출

PUBG 모바일 스토리지 저장에 대한 다양한 팁

이러한 PUBG Mobile 저장 공간 절약 팁은 이전에 PUBG Mobile의 이전 Facebook에서 PUBG Mobile과 Tencent가 공유한 팁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전에 PUBG Mobile이 개최했던 업데이트 대규모 업데이트 포인트 1.0. 

PUBG Mobile 업데이트가 알려졌습니다. 업데이트 1.9에서 PUBG Mobile 저장 공간이 가득 차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PUBG Mobile 스토리지 절약에 대한 이러한 팁은 오늘날 우리가 적용하는 데 여전히 매우 유용합니다.

다음은 PUBG Mobile과 Tencent에서 공유한 PUBG Mobile 스토리지 저장에 대한 다양한 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하나의 TDM 전투로 PUBG를 이기는 팁

장치에서 PUBG Mobile 데이터 지우기

PUBG 클리어 데이터 스토리지 저장 팁
재생 및 다운로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캐시 (출처: VCGamers)

PUBG Mobile 스토리지 저장을 위한 첫 번째 팁은 데이터를 지우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방법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리고 휴대폰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지우기의 목적은 삭제하는 것입니다. 은닉처. 은닉처 저장된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휴대폰에 저장된 데이터 또는 정보입니다.

당신이 얻을 캐시 다운로드 ...도 아니다 업데이트 핸드폰 저장 공간을 가득 채울 정도로 계속 쌓이게 됩니다.

이는 저장 용량이 큰 PUBG Mobile에도 적용됩니다. 당신은 삭제해야합니다 은닉처 PUBG Mobile 애플리케이션 저장소에서.

PUBG Mobile 스토리지 저장에 대한 팁을 수행하기 위해 수행하는 단계는 매우 쉽습니다. 다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휴대폰의 설정 섹션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 앱 또는 애플리케이션 메뉴를 찾습니다.
  • PUBG 섹션으로 이동
  • 캐시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고 프로세스를 기다립니다.

이 단계는 사용 중인 휴대폰의 브랜드 및 유형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아까 삭제한 캐시가 핸드폰 저장공간을 더 크게 만들어서 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또한 읽으십시오: 새 시즌에서 안전하게 약탈할 수 있는 7개의 PUBG 위치

필요에 따라 PUBG 모바일 맵을 다운로드하십시오.

PUBG 스토리지 그래픽 설정 저장 팁
그래픽 설정(출처: VCGamers)

PUBG Mobile 스토리지 저장에 대한 이러한 팁은 사소하게 들리지만 매우 중요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총 PUBG 맵 이제 Sanhok이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Vikendi, Erangle, 루마니아, Karakin, Santorini 및 베니스.

당신이 만드는 모든 지도 다운로드 이 크기는 수십에서 수백 MB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UBG 저장 공간을 절약하는 팁 중 하나는 자신이 정말 좋아하는 맵을 저장하고 그냥 자주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더 이상 플레이하지 않는 맵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거 PUBG 설정 섹션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산토리니 PUBG 맵 최고의 AR 무기, 확실히 많은 킬!

장치 조건으로 그래픽 사용자 지정

PUBG 맵 저장 공간 절약 팁
PUBG 맵

그래픽의 품질은 PUBG의 저장 공간 크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핸드폰 너.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그래픽의 품질이 높을수록 스토리지에 사용되는 MB가 커집니다. 은닉처 방금.

휴대폰의 성능에도 적응하십시오. 실제로 휴대 전화가 재생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경우 계략 처럼 ASUS ROG, 큰 그래픽 해상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이벤트 동안 최고의 PUBG 무기 스킨

충분한 리소스 팩을 다운로드하십시오

PUBG 리소스 팩 저장 공간 절약 팁
리소스 팩

PUBG 모바일 리소스 팩은 2019년 8월 일일 또는 주간 미션에 대한 보상으로 게임에 도입되었습니다.

이 리소스 팩을 화장품 및 무기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켜져 있는 그래픽과 효과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계략. 

다운로드만 하는 PUBG 스토리지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다운로드) 취향에 맞는 리소스 팩.

PUBG는 휴대 전화로 다운로드하기에 충분한 리소스 팩을 조정할 수 있는 여러 유형의 리소스 팩을 제공합니다.

  • 저사양 리소스 팩(329.9MB): 성능은 낮지만 다운로드 속도가 빠른 HP
  • HD 리소스 팩(583.2MB) : 그래픽과 효과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 Excitement Resource Pack' (776.0 MB) : Excitement Gift Pack 형태의 경품
  • '빈티지 리소스 팩' (826.0MB) : 빈티지 팩 형태의 선물
  • '클래식 리소스 팩' (1079.0MB) : 클래식 선물 팩 형태의 경품
  •  'HD 아이콘'(54.0MB) 및 '음성 팩'(25.0MB).  
  • '로비 HD 리소스 팩' (166.6MB)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