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Tekken 8 기능: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보세요!

철권 8

바로 지난 1월, 개발자 반다이 남코 최신 격투 프랜차이즈 라인업인 Tekken 8의 출시를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번호가 있습니다 철권 8 캐릭터 그건 게임에 있어요. 그 외에도 게임을 더욱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게 해주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뛰어난 기능 중 하나는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자, 다음 리뷰를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반다이의 최신 뮤직 게임, Taiko no Tatsujin RHYTHM CONNECT!

철권

철권 8 게임플레이
철권 8 게임 플레이. 출처: 공식 사이트

철권 8이 이 프랜차이즈의 최신 설치물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이번 출시는 또한 세계 게임 산업에서 이 게임의 30주년을 축하하는 형태이기도 합니다.

철권 자체는 1994년 아케이드 머신 플랫폼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인도네시아에서는 '딩동'으로 더 잘 알려져 있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이 게임은 홈 콘솔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플레이 스테이션).

거기서부터 이 게임은 마침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전 세계 격투 장르 팬들의 마음 속에 자리를 굳혔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게임(스핀오프 포함)에 대해 총 11개의 설치가 있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30명의 가장 완벽한 철권 8 캐릭터와 그들의 강점

최신 설치: 철권 8

철권 게임 모드
철권 게임 모드. 출처: 공식 사이트

그리고 이번 최신 설치에서 Tekken은 구조와 형식이 크게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네, 이것이 시그니처로 표준화된 공식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미학을 추가하기 위해 개발자는 개발 과정에서 감히 실험을 했습니다. 그들은 이 게임을 개발하기 위해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이 설치물에서 진정한 느낌을 얻을 수 있다면 놀라지 마십시오. 왜냐면 지금까지, 철권 8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개발된 유일한 격투 게임입니다.

등 다양한 옛 캐릭터도 다시 만날 수 있다. 진카자마 그리고 그의 악마 형태, 주요 적대자 미시마 헤이하치, 호랑이 가면을 쓴 상징적 레슬링 선수 킹 등.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새로운 것이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 모드에 들어갈 때 플레이어가 더욱 야만적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Heat' 기능을 살펴보십시오.

그 외에도 플레이어가 경기장의 모든 것을 콤보에 통합할 수 있는 환경 기능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눈에 띄고 대중의 관심을 끄는 것은 바로 독특한 커스텀 캐릭터 기능입니다. 당신의 아바타가 철권의 세계로 들어갈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 8, 2024년 초 최고의 격투 게임

철권 8 사용자 정의 캐릭터 기능

철권 8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 출처: 공식 사이트
철권 8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 출처: 공식 사이트

사실 이 기능 자체는 '아케이드 퀘스트' 메뉴의 일부입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아케이드 환경', 온라인 전투, 클래식 모드인 토너먼트 등 여러 게임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멋진 점은 이 메뉴에서 플레이어는 이미 사용 가능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최근 업계 동향에 맞춰 개발자들이 제공하는 '기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필수 기능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특성을 잃지 않으면서 캐릭터를 더 유사하고 세밀하게 제작할 수 있을수록 더 많은 과대광고와 호평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현재 철권8에서 제공하고 있는 기능이다. 그 결과 이 기능은 기다림도 없이 세계 각지의 네티즌들에게 '튀김' 재료가 됐다.

그들은 자신만의 맞춤형 캐릭터 버전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철권 세계에서 구현하려고 시도한 다양한 프랜차이즈의 캐릭터도 많이 있었습니다!

네, Tekken에서 제공하는 멋진 세부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자세 선택, 신체적 요소부터 옷, 액세서리, 기타 복장과 같은 의류 요소까지 모든 것이 이 기능에서 가능합니다!

따라서 일부 콘텐츠 제작자가 다음과 같은 전설적인 캐릭터를 복제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고조 사토루 만화 Jujutsu Kaisen, Mugiwara Crew의 부선장 Zoro (One Piece)에서 Super Saiyan 모드의 Goku까지!

그러므로 격투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철권 8을 꼭 해보셔야 합니다! 이 게임은 최신 세대 콘솔 플랫폼(PlayStation 5 및 Xbox SX/S)과 PC(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 8: 출시일, 게임 플레이 및 캐릭터

철권 8의 최신 기능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잊지 말고 에서 아이템, 스킨, 게임을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장소!

최대한 많이 충전하고 챔피언이 되세요 술탄 VCGamers! 수백만 루피아 상당의 상품을 획득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