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Vs Snowelle Vs Sverr FF: 최고의 미공개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스베르 FF

Chrono Vs Snowelle Vs Sverr FF 중 최고의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알아 보려면 이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누가 최고인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3명의 캐릭터 모두 프리파이어 매우 강력하지만 실제로 가장 좋은 것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일반적으로 Free Fire는 업데이트당 하나의 캐릭터만 릴리스하지만 Advance Server에는 일반적으로 둘 이상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번 OB25 패치 동안의 경우였습니다. Sverr FF, Snowelle 및 Chrono의 3가지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hrono만 게임에 추가될 것으로 보이며 사용 가능한 유일한 누출 배너가 그의 이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강하고 이 기사에서 우리는 그들 중 누가 가장 강한지 알아낼 것입니다.

스킬 비교 Chrono Vs Snowelle Vs Sverr FF

크로노

스베르 FF
크로노

Chrono의 기술은 "Time Turner"라고 합니다. 이 기술은 당신과 당신의 분대가 뛰어들 수 있는 500 HP의 작은 거품을 생성합니다. 거품 안에 있는 동안 더 빠르게 이동하고 외부 목표물을 쏠 수 있지만 적이 당신에게 접근하려면 거품을 파괴해야 합니다.

이 능력이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Time Turner의 약점은 거품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적들은 10초의 지속시간이 끝날 때까지만 후퇴할 수 있습니다.

Chrone Shield는 또한 속도 애호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버프는 물론 금고에 숨겨진 모든 팀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속도 버프량은 스킬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레벨 1에서 캐릭터의 스킬은 상대의 데미지를 500만큼 막는 역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그러나이 레벨에서는 55 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있어 캐릭터가 한동안 쏠 수 없습니다.

여전히 500의 피해를 막을 수 있으며 레벨 2 이동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한편 냉각에는 54초가 소요됩니다. 스킬 레벨 6 활성화 시 최대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그러나 40초 동안 식힐 준비를 해야 합니다.

크로노의 방어 필드는 플레이어의 최대 HP의 3배이므로 파괴하기 어렵습니다. 신경이 쓰이더라도 Chrono Shield는 여전히 400 데미지를 견딜 수 있습니다. 실드 스킬 "타임 터너"는 크로노가 총알에 면역이 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쉴드 필드는 10초가 걸리기 때문에 죽어가는 팀의 HP를 회복할 시간은 충분합니다. 펫 로키와 함께 작업할 때 크로노의 이동 속도는 스킬 레벨 6에서 훨씬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냉각 시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Chrono 이미지를 더 빨리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Chrono 패키지에는 그의 미래적인 블랙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livia의 캐릭터와 짝을 이루면 둘 다 팀원에게 더 많은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엘

스베르 FF
스노우엘

능력 스노우엘 "나노 신경"은 적의 액티브 스킬을 비활성화하고 무기에 맞은 후 5초 동안 EP에서 재생됩니다.

이것은 매우 유용한 카운터 스킬이며 Chrono 및 K와 같은 강력한 활성 능력이 추가되어 적을 쓰러뜨리기 위해 확실히 높은 등급에서 많이 필요한 도구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공격적인 능력이므로 자신이 공격당하면 소용이 없다.

Free Fire OB25 업데이트에서 설명했듯이 Snowelle은 수동적인 나노 신경을 가진 나노기술 엔지니어입니다.

5초 동안 적이 Snowelle을 공격하면 공격자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EP를 HP로 전환합니다. 그러나 이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30초입니다.

레벨 6의 최대 포텐셜일 때 Snowelle에게 피격된 후 5초 이내에 적은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EP를 HP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쿨타임은 30초입니다.

스베르 FF

스베르 FF
스베르 FF

능력 스베르 FF "Berserk"는 소량의 HP를 보너스 데미지로 변환합니다. 20% 보너스 데미지가 엄청나기 때문에 이것은 게임에서 최고의 공격 스킬이 될 것입니다. 이 스킬은 Alok, K 또는 A124를 사용하여 HP를 쉽게 회복할 수 있으므로 저격수 및 공격자 빌드에 유용합니다.

이 캐릭터에게 부여된 능력은 광폭화(Going Berserk)라고 해서 나중에 HP를 사용하여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나중에 가장 치명적인 캐릭터 중 하나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가장 위험한 능력 중 하나입니다. 추후 사용 시 쿨타임이 있는 액티브 스킬을 사용하여 제작된 캐릭터입니다. 이 새로운 캐릭터에게 부여된 능력은 확실히 가장 크고 강력한 것 중 하나입니다. 

Sverr FF라는 이 캐릭터를 과소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물론 적들이 나중에 우리와 맞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Sverr FF라는 이름의 마지막 캐릭터를 시도해야 합니다.

이 능력의 단점은 치유 기술에 대한 의존도일 수 있습니다. 알록이나 케이가 없으면 곤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의 Chrono 캐릭터가 더 이상 최고가 아닌 5가지 이유

결론

스베르 FF
비싼 가격

전반적으로 상대하기 가장 짜증나는 능력은 아마도 Chrono의 Time Turner일 것입니다.

적이 당신을 보자마자 버블을 떨어뜨리는데 성공한다면 후퇴하거나 스스로 버블을 떨어뜨릴 수밖에 없고 크로노가 없다면 스킬을 다루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Sverr FF의 능력은 아마도 두 번째로 강력할 것입니다. 직접적인 피해 버프일 뿐이니까요. Snowelle은 약간 까다롭습니다. 카운터 능력일 뿐이며 전투력을 직접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Snowelle은 DJ Alok, K, Chrono와 같은 다른 캐릭터의 움직임에 대응할 수 있기 때문에 더 강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Sverr FF는 애완 동물 치유 및 지원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2022가 없는 6가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조합

Garena Free Fire에 관한 더 많은 기사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Free Fire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