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Argus MLBB 스킨 전체 라인

스킨 아르거스

2023년, 아르거스 스킨 모바일 레전드 아직 조금입니다. 따라서 그것을 가지고 있으면 플레이할 때 더욱 GG가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obile Legends의 Argus에는 여전히 4개의 스킨이 있으며 물론 Argus 사용자는 이를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아르거스 스킨은 일반, 엘리트, 콜라보레이션 스킨과 호환됩니다. 별빛 그리고 스타워즈. 사실, 이 영웅은 Cataclysm이라는 또 다른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언제 메인 서버에 출시될지는 현재까지 알 수 없다.

음, 스킨 목록을 알고 싶어요 아르고스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많은 GG? 아래 요약된 토론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영웅 카운터 아르거스 베스트 2023

가장 많은 GG Argus MLBB 스킨 목록

Argus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스킨이 가장 적은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의 모습이 아래 스킨을 사용하여 더욱 멋질 수 있도록.

영웅 디스플레이는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에게 게임에서 중요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새벽의 땅에서 싸울 때 스킬의 숙련도, 콤보 스킬, 아이템 배치와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시원하고 매우 흥미로운 외관을 가진 여러 스킨이 있습니다.

리뷰를 보자!

타락 천사

아르고스
다크 엔젤 - 아르거스. 출처: VCGamers.

Dark Angel은 어두운 심연으로의 타락을 상징하는 Argus의 피부입니다. 그는 Malikan이지만 그의 반항적 인 성격은 그를 통제력을 잃게 만듭니다. 

이 다크엔젤은 그녀의 여동생이기도 한 히어로 라파엘라의 이름이기도 하다. 이 스킨은 아르거스 영웅을 32000 Bp에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피부를 통해 주는 힘과 전투력은 매우 강력하여 적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녹색은 아르거스의 속성이기도 하여 적과 마주했을 때 저주를 걸 수 있습니다. 

새벽의 빛

새벽의 빛 
여명의 빛 - 아르거스. 출처: 데비안 아트.

Light of Dawn이라는 일반 스킨 인 첫 번째 Argus 스킨입니다. 대부분의 스킨과 마찬가지로 이 스킨에는 +8 물리 공격 속성이 있습니다.

원작의 히어로와 다른 점은 외형이다. The Light of Dawn에서 Argus는 새벽 빛을 가진 선한 천사를 닮았습니다. 

유일한 변경 사항은 색상 변경이지만 Argus에 대한 더 많은 통계를 제공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스킨은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269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크 드라코닉

영웅 카운터 줄리안
다크 드라코닉. 출처: VCGamers.

또 다른 Argus 스킨은 2017년 11월 Starlight 스킨인 Dark Draconic입니다. 물론 이 스킨은 특정 이벤트 동안에만 소유할 수 있습니다.

다크 드래곤 트라이벌 모델의 외형에 새로운 스킬 효과 색상과 물리 공격력 속성 +8이 적용된 아이템입니다.

이 영웅은 겉보기에는 무섭게 보이지만 예술적 효과에서는 밝고 선명해 보입니다.

대단원

재앙 - 아르고스. 출처: VCGamers

Catastrophe는 Argus의 엘리트 스킨으로, 이 스킨은 아름다운 디테일이 있는 붉은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를 죽이고 피를 흘리며 싸우는 것이 가장 강력한 부분입니다. 

그는 지하 세계에서 온 악마처럼 생겼습니다. 이 스킨에는 다이아몬드 599개로 얻을 수 있는 엘리트 캐스트가 있습니다.

그래서 얻으려면 상점에서 살 수 있고, 물론 엘리트 스킨처럼 이 스킨도 위의 두 스킨보다 시원한 외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아르거스 빌드 아이템 5개

다스 베이더

다스 베이더
다스 베이더–아르거스. 출처: Youtube/Soloz Club.

다스 베이더는 2021년 7월에 출시되는 신규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스타워즈 X 모바일 레전드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입니다. Darth Vader는 그의 피부에 대한 술탄의 선택이되었습니다.

특별한 스킨과 같은 특집 이벤트에서 얻을 수 있으며 물론 이러한 스킨의 가격은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피부를 얻으려면 깊이 투자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타워즈 프랜차이즈의 팬이라면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날개 달린 악몽

스킨 아르거스 다트 베이더
다트 베이더

다음 아르거스 스킨은 날개 달린 악몽입니다. 이 영웅은 Waterland Warrior 모델로 등장합니다.

다른 스킨과 마찬가지로 이 스킨은 물리 공격력 +8 속성을 가지며 새로운 스킬 색상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스킨 7개

이러한 스킨을 여러 개 보유하려면 MLBB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