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S ML 사용에 적합한 영웅들, 적을 괴롭히다!

DHSML

DHS ML 아이템은 플레이어가 자주 선택하는 아이템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들의 영웅을 강화하기 위해 새벽의 땅에서 다른 영웅들과 싸울 때 사용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의 모든 영웅은 게임에서 영웅의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확실히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게임에 있는 아이템 중 하나는 Demon Hunter Sword(DHS)입니다. DHS는 일반적으로 역할이 있는 영웅이 사용합니다. 명사수 그리고 전투기 이 항목을 자주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영웅이 DHS ML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할까요? 아래에서 계속하십시오, 형제!

또한 읽으십시오: 2023 모바일 레전드 시즌 28의 최강 탱크 영웅 목록!

DHS를 사용하는 호환 영웅 목록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영웅들이 여럿 있습니다. 물론 이는 영웅을 위한 데몬헌터 소드의 이점과 불가분의 관계이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영웅은 추가로 +35의 물리 공격과 +25의 추가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유니크 패시브 - 삼키기입니다. 여기서 일반 공격은 총 HP에서 9%만큼 상대의 HP를 물리 피해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당신의 영웅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한타. 기존 공격 속도가 추가되어 공격 속도도 증가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당신의 영웅이 더 강해지도록 돕고 고통스러운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들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보자!

베아트릭스

m4 모바일 전설
베아트릭스

베아트릭스 공격에 대한 공격 속도를 최적화하기 위해 몇 가지 아이템이 필요한 Marksman 영웅입니다.

DHS를 사용함으로써 Beatrix는 +35의 추가 물리 공격과 최대 25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몬스터에게 무려 60데미지를 더해주며 남은 HP의 9%에 해당하는 데미지를 주는데, 이는 적을 맞힐 때마다 침묵할 때마다 적의 HP가 얼마든지 손실된다는 뜻이다. 

키미

로밍 ML 영웅
키미.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다음 영웅은 키미입니다. Marksman/Mage 역할을 가진 이 영웅은 마법 피해의 유형으로 인해 게임 시작 시 파밍과 같은 많은 특성을 가진 저격수 역할을 합니다.

여기서 키미의 공격은 단 한 번의 공격으로 상대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의존하는 네 가지 기술은 에너지 변환, 화학 수리, 최대 충전 및 화학자의 본능입니다. Kimmy는 매우 어려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음, DHS는 Kimmy가 가장 잘 맞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이 영웅의 공격 속도를 도울 수 있기 때문에 틀림없이 매우 중요합니다.

HP 데미지와 아이템 수명도 Kimmy와 같은 MM에게 매우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그를 위한 첫 번째 빌드입니다. 

클로드 

클로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클로드는 데몬헌터 소드를 휘두르기에 적합했다. 그 외에도, 

DHS는 교체할 필요가 없는 Claude의 빌드 아이템입니다. 공격 속도로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완완

카운터 완완
완완. 출처: VCGamers.

Demon Hunter Sword는 공격 속도 증가에 적합합니다. 완완 궁극기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Wanwan의 기술은 근처의 모든 영웅을 대상으로 합니다.

Corrosion Scythe와 조합하면 DHS가 적합합니다. 특히 당신이 싸우고 있는 영웅이 탱크나 병사와 같은 강한 영웅이라면 이 DHS의 효과는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고통스러운 하나비 개편 빌드 추천

하나비 

하나비 개편
하나비. 출처: VCGamers.

완완처럼 하나비 또한 이 아이템으로 공격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더욱 위험하게 만들 것입니다.

추가 물리 공격과 공격 속도를 제공하는 DHS는 물리 공격의 형태로 피해의 원천이 있는 영웅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Devour라는 특별한 패시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Devour는 한 번에 두 가지 효과, 즉 적의 HP로 인한 공격 피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베아트릭스 너프 업데이트, 새로운 공격 속도 빌드!

다음에서만 Diamonds Mobile Legends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