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에서 Soulsborne 릴리스의 게임 시퀀스

소프트웨어에서

FromSoftware라는 단어를 들으면 물론 모든 사람의 마음은 즉시 Soulsborne 장르를 언급할 것입니다. 네, 개발자는 "하드코어" 장르를 통해 이 업계에서 새로운 표준을 촉발시켰습니다.

표준 시장 점유율이 되는 공식을 제시하려면 확실히 광범위한 포트폴리오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FromSoftware가 "왕국"을 구축한 방법입니다.

수십 년에 걸친 경험으로 그들은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 수 있을 만큼 유능합니다. 좋든 싫든 경쟁업체는 이 성과만 따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번도 맛본 적이 없거나 장르의 "잔인함"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VCGamers가 이 기사에서 논의하는 것이 매우 적합합니다.

읽고 나면 더 흥미가 생길지 모르니 집중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Malenia 팁,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보스

FromSoftware 및 Soulsborne 장르

장르 Soulsborne From Software
장르 Soulsborne From Software. 출처: 반다이 공식 사이트

FromSoftware는 일본의 게임 개발사입니다. 처음에 그들이 출시한 게임은 팬들에 의해 즉시 '소울즈본' 장르로 분류되지 않았습니다.

이 장르는 2009년에 출시된 첫 번째 Souls 게임에서 이름을 얻었으며 비슷한 게임 플레이, 스토리 및 분위기를 가진 다른 여러 게임이 뒤따랐습니다.

Soulsborne의 게임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강력한 적, 함정, 막다른 골목에 맞서야 하는 높은 수준의 난이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게임에서 죽고 다시 시도하려면 마지막 체크포인트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게임 플레이 중에 돈, 무기 및 기타 항목과 같은 자원을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타이틀은 장르 지향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RPG. 따라서 훈련과 아이템 수집을 통해 캐릭터와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도 게임의 초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개의 최강 스피릿 애쉬 엘든 반지

Soulsborne FromSoftware 시퀀스

FromSoftware의 Soulsborne 장르 시퀀스
FromSoftware의 Soulsborne 장르 시퀀스. 출처: FromSoftware 공식 사이트

이 장르는 개발자와 매우 동의어이지만 모든 라인업이 해당 장르에 속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즉, 그들의 걸작 만 포함되었습니다.

이 장르에 속하는 개발자가 만든 게임은 7개뿐입니다. 나머지는 어떻습니까? 글쎄, 그것이 업계를 매핑하는 실험의 일부라고 가정 해 봅시다.

따라서 어떤 항목이 포함되어 있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여기에서 VCGamers가 목록 형식으로 표시합니다.

악마의 영혼

이 타이틀은 2009년에 Playstation 3 콘솔로 출시된 최초의 Soulsborne으로 예상됩니다.

이 게임은 장르의 부상의 선구자입니다. 그래픽이 구식으로 보이지만 게임 플레이는 여전히 매우 도전적이며 모든 계층의 게이머를 만족시킵니다.

다크 소울

이 타이틀은 2011년 Playstation 3, Xbox 360 및 PC에서 출시된 두 번째 Soulsborne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이전 타이틀보다 더 넓고 복잡한 설정을 사용합니다. Dark Souls는 가장 유명한 Soulsborne 게임으로 알려져 있으며 종종 이 장르의 팬들에 의해 "컬트"됩니다.

다크소울II

이 타이틀은 동일한 크로스 플랫폼 개념으로 2014년에 출시된 속편이자 세 번째 Soulsborne 게임입니다.

전작보다 게임 플레이가 수월하다는 평이 있긴 하지만 설정과 스토리는 여전히 흥미롭다.

블러드본

Bloodborne은 2015년 Playstation 4로 출시된 네 번째 Soulsborne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이전 Soulsborne 라인업보다 더 우울하고 무섭고 빠르고 공격적인 설정을 제공합니다.

다크 소울 III

Dark Souls III는 2016년 Playstation 4로 출시된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Soulsborne 게임입니다. 엑스박스 원, 및 PC.

이 게임은 이전 Soulsborne 시리즈보다 더 무거운 내러티브로 더 서사적인 설정을 사용합니다.

세키로: 섀도우 다이

2019년 Playstation 4, Xbox One 및 PC에서 출시된 Elden Ring 이전의 최신 Soulsborne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스텔스 요소와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을 결합하여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Sekiro: Shadows Die Twice에는 개발자가 출신 지역처럼 "일본" 경향이 있는 설정과 스토리도 있습니다.

엘든 반지

프롬소프트웨어에서 만든 엘든반지
프롬소프트웨어에서 만든 엘든반지. 출처: 반다이 공식 사이트

엘든 반지 개발자가 성공적으로 기여한 Soulsborne의 걸작이자 최신 설치입니다.

판타지 작가 조지 RR 마틴(왕좌의 게임 제작자)이 구축한 세계로 미야자키 히데타카 감독이 연출하고, 이 게임은 2022년 2월 25일 8세대 및 9세대 차세대 콘솔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멀티 플레이 방법,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위의 설명을 읽은 후 Vicigers는 Soulsborne 장르가 얼마나 어려운지 즉시 시도하고 싶을 것입니다.

잊지 마세요. Steam Wallet, PSN 등의 게임 및 디지털 제품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