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age ML을 얻는 5가지 방법, Auto Win Streak!

베네데타

모든 게임에서 이기고 싶지 않은 사람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야만인 ml있어? 다들 좋아하죠? 이 ml savage를 얻으려면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상대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요령을 알아야 경기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쉬운 적들은 적을 죽이는 것을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savage ml라는 단어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익숙할 것입니다. savage ml는 적을 5명 죽이면 얻을 수 있습니다. 폭력적이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Savage ml를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Savage ML을 얻는 방법

우리가 말했듯이 가장 강력한 영웅을 사용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전투 포인트 또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영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Mobile Legends 게임을 잘하고 싶다면 아래 단계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 위치

새비지 ML
ML 영웅

savage ml의 첫 번째 방법은 적을 공격할 때 위치에 주의하는 것입니다.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를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야만적이기를 원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공격의 위치는 잘못된 위치에 있기 때문에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이것은 쉽게 죽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위험합니다. 전사, 암살자 또는 마법사 영웅의 경우 슈터 유형 영웅의 경우 이 후방 위치에 있으십시오.

당신은 탱크 영웅이 공격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그의 뒤로 물러서야 합니다. 명사수 영웅은 데미지가 높고 체력(HP)이 낮기 때문에 이 유형의 영웅을 시도하여 명사수 영웅을 먼저 죽이십시오.

항상 팀워크

새비지 ML
하이퍼모바일 레전드. 출처: 두니아 게임즈

또 다른 방법은 팀워크입니다.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협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비좁고 갑갑한 곳 또한 Mobile Legends로 대대적으로 복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적을 공격하기 위해 협력하면 그를 매우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을 공격하려면 콤팩트해야 합니다. 먼저 탱크 영웅을 시도하여 공격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올바른 영웅 사용

새비지 ML
고르드. 출처: esportsku

Savage ml를 얻는 다음은 올바른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Mobile Legends에는 항상 좋은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사나워질 수 있는 영웅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영웅에게 기본 공격의 피해와 영웅의 기술로 인한 피해 모두 큰 피해를 입힙니다.

히어로 카리나 특히 GM 수준 이하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실제로 시작부터 치열해야 하는 빠른 영웅입니다.

Karina가 적을 죽일 수 있으면 즉시 재설정되기 때문에 이것은 유용합니다. 게다가 부상당했을 때의 스킬도 매우 고통스럽다. 하지만 상대방을 죽일 수 없다면 Karina의 기술은 CD를 줄일뿐입니다.

Karina 외에도 치명적인 데미지, 민첩성 및 콤보 기술을 갖춘 암살자 영웅, 즉 Helcurt도 있습니다. Helcurt는 민첩한 이동 기술과 치명적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Helcurt는 상대방의 기술을 침묵시킬 수도 있습니다.

빠른 빌드

새비지 ML
히어로 프랑코

사용하는 영웅에게 빠르게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올바른 항목을 선택하면 영웅이 더 많은 데미지와 힘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영웅은 최고의 빌드를 가져야 합니다.

원하는 경우 포함 승리 행진. 무언가를 구축하려면 빨라야 합니다. 다른 것보다 더 빨리 건설해야 할 것이 있다면 적 영웅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잔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는 사소해 보일 수 있지만 영웅의 모바일 레전드 엠블럼 9개 중 하나를 사용했다면 누가 생각했을까요? 당신의 영웅이 병에 걸리고 강해집니다.

각 모바일 레전드 영웅에 따라 모바일 레전드 엠블럼을 사용하십시오. 나쁜 엠블럼을 사용하면 엠블럼이 주는 버프가 사용하는 영웅에게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셀레나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엠블럼을 알고 있으면 영웅을 더 아프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고통스러운 Karina MLBB 빌드 권장 사항

마지막 히트

새비지 ML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마지막 방법은 마지막 펀치를 만드는 것입니다. 마지막 공격은 적이 공격을 받으면 마지막 공격으로 마지막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영웅을 죽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면 적이 당신을 죽일 것입니다.

화를 내고 싶더라도 결정타를 날리십시오. 마지막 타격을 하는 것은 정말 어렵기 때문에 마지막 타격을 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야만적이 되려면 타이밍이 매우 중요합니다. 설명하기가 약간 복잡하지만 정기적으로 연습하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크립과 HP 손상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영웅의 범위를 사용할 때 BAT 또는 발사체 속도와 같은 다른 요소가 중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히트. 성공하든 실패하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감정 오른쪽.

최근 히트는 대부분 자동 공격으로 할 수 있지만 스킬을 사용하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마나/에너지 소비가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영웅이 혜택을 받습니다. 피해 능력을 사용하고 모바일 전설을 파밍하면 마지막 타격이 더 일관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은 생각만큼 간단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막타를 날리기 어렵다는 등의 게임 내 장애물도 존재한다. 이것으로 어려움을 겪으면 상대를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inful Mage Valentina MLBB 2022 권장 빌드

상대방을 방해하면 최소한 게임 내 GPM은 무력화됩니다. 문제가 생기면 상대방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높은 GPM을 얻기 위해 스킬 1을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