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12에서 RRQ vs ONIC 첫 경기 결과!

MPL ID S12 - RRQ 대 오닉

MPL ID 시즌 12의 첫 번째 빅매치 경기는 정확히 세 번째 날인 첫 번째 경기 주간에 열렸습니다. King of Kings' 팀을 구성한 주요 파티: RRQ, '하늘의 제왕' 스쿼드, ONIC을 상대로! 네, RRQ 대 ONIC 경기는 많은 사람들이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물론 모든 MPL ID 애호가들은 이 게임을 기대하고 있을 것입니다. 두 팀은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프로 MLBB 대회에서 가장 큰 팀일 뿐만 아니라 가장 강력한 로스터 이동을 보았습니다. RRQ ONIC 진영으로: 앨버트 닐슨.

관객들은 Albert가 자신을 키워준 전 팀과 싸워야 할 때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하고 보고 싶어합니다. Albert가 올인할까요? 아니면 여전히 '끌려'서 '마법'을 살짝 억누르고 있는 것일까?

물론 이와 같은 질문은 경기에서 답을 얻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MPL ID 이 시간. 그렇다면 아까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무엇이었나요? ~이다 코치 예브 그리고 아디 RRQ와 싸우기 위해 알버트를 배치할 생각입니까? 위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RRQ vs. 개막전을 볼 시간이 없어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오닉, 다음 기사를 보자! 따라서 Vicigers는 더 일찍 YouTube에서 경기 다시 보기를 시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서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ONIC Esports 브랜드 홍보대사 ONIC Vonzy의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

RRQ와 ONIC의 하이라이트

다른 정규 시즌 경기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Royal Derby는 "3전 3선승제"(BO3)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즉, 먼저 2승을 거두는 팀이 승자가 됩니다.

개막전에서 RRQ는 홈에서 MPL 아레나를 장악했고 ONIC는 어웨이 팀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래도 ONIC의 존재감이 준 챔피언 타이틀 MSC 2023 청중과 재능 측면 모두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더 선호됩니다.

경기가 종료될 때까지 양 팀이 최대 총 3경기를 강제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약 2시간 30분 후, 두 팀은 답장을 주고받았고, 결국 이 경기는 승부를 가리는데 성공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RRQ 대 ONIC 첫 경기

RRQ 대 오닉
첫 경기 RRQ 대 ONIC.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Royal Derby의 첫 번째 경기에서 첫 번째 경기를 시작으로 ONIC는 훌륭하게 수행했습니다! 그들은 오늘 밤 MPL Arena 공연장에서 MSC 2023 공연을 다시 선보였습니다. 자신의 영웅인 쿠프라를 손에 넣은 키보이는 공격적으로 등장했다.

핵심 파이터 기반 히트 메타를 사용하여 Kairi와 그의 Paquito도 성능을 따라잡았습니다. 기보이 불타오르는 것. 그 결과 RRQ는 경기 시작 15분 만에 역전패를 당해야 했다. ONIC의 점수는 1-0입니다.

두 번째 경기

두 번째 경기
두 번째 경기.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이번 드래프트 픽 매치 단계에서 RRQ의 전략은 정글러의 파워 히어로에서 암살자를 금지함으로써 Kairi의 움직임을 죽이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장점으로 인해 노란 고슴도치 팀은 두 번째 경기에 더 자신감을 느꼈습니다.

이것은 영웅 선택 Kufra를 해제하고 대신 Kiboy를 위해 Minotaur를 가져옴으로써 표시됩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RRQ에 소속된 수입 로머 나오미는 틈을 틈타 탱크 영웅을 잡았다.

이번 메타에서 ONIC은 후반전을 노리는 것 같습니다. Kairi는 또한 두 코치로부터 Granger를 사용하도록 지시 받았습니다. 그러나 RRQ는 ONIC가 '판매'하는 전략을 '구매'하고 싶지 않습니다.

히트 메타 탱커를 활용하여 Baxia를 사용하는 RRQ Ferxiic은 상대 팀의 정글 지역에서 폭동을 계속합니다. 그리고 RRQ가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는 규율로, 이전 경기와 같은 기간 내에 '더 킹' 팀이 스코어를 1-1로 되돌렸습니다!

세 번째 경기

세 번째 경기
세 번째 경기. 출처: YouTube/MPL 인도네시아

두 팀의 균형이 잡힌 가운데 MPL 아레나는 소닉과 킹덤 각 팀 팬들의 함성으로 함성을 질렀다! 두 팀이 보여준 퍼포먼스는 정말 품격이 있었습니다. MPL ID에서 가장 강한 팀의 타이틀은 두 팀에게 고정될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 3일차 결승전에서 ONIC는 Kairi가 사용하는 Bane 코어 파이터를 기반으로 한 히트 메타 파이터를 사용하는 것으로 돌아왔습니다. 독특하게도 그들은 초기 단계에서 승리를 찾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CW에서 goldlaner 위치를 역할 Mage(Harith)로 대체하여 표시됩니다. 역시나 ONIC의 게임에 영향을 받고 싶지 않은 듯 RRQ는 전작처럼 히트 메타 탱커로 '꾸준함'을 유지했다.

이론적으로는 ONIC가 초중반 단계에서 우월해야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ONIC은 상당히 절박한 모습을 보였다. ONIC를 게임 후반부에 밀어넣은 RRQ는 Brody를 Skylar의 골드레이너 영웅으로 선택하여 우위를 점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키보이의 침투와 다이브인이 정말 형편없었지만 로머는 최대한의 결과를 내지 못했다. 그가 목표로 삼는 상대 팀의 명사수는 다른 팀원들에 의해 매우 잘 보호되어 항상 MSC 2023 MVP의 움직임을 뒤흔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RRQ가 계속 잘 유지하는 규율로 인해 결국 그들이 계속해서 ONIC를 압박하고 그들의 기반을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번 경기의 '다크호스'인 RRQ 팀이 마침내 승리를 거두며 ONIC의 26연승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잘하셨어요!

또한 읽으십시오: RRQ로 이적한 EVOS 프로선수 Ferxic의 프로필

저렴하고 빠른 다이아몬드ML 스킨과 탑업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가기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