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장 빌드 Silvanna Pain 2022

스킨 콜렉터 2022년 3월 실바나

Silvinna는 게임에서 파이터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이번에는 Moba 게임에서 권장하는 Silvanna 빌드를 검토하겠습니다.

물론 이 영웅의 사용자들은 2022년 3월에 출시될 MLBB 스킨 수집가의 유출에 대해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 영웅이 이 스킨을 얻는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사용자가 된 플레이어를 더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영웅들의 모습은 게임에서 더 멋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뉴스는 여전히 예측입니다. 지금까지 Moonton이 실제로 이 영웅을 위한 스킨 수집가를 제공할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실바나 빌드 2022를 검토하겠습니다. 이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하려면 이를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시즌 23에서 사용할 수 있는 7가지 Gloo 카운터

그것을 사용할 때 우리는 이 영웅이 게임에서 더 잘할 수 있도록 가장 지긋지긋한 Silvanna 빌드를 정렬해야 합니다.

그 외에는 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대신, 우리는 팀이 경기에서 승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경기 중 구매하려는 빌드를 결정할 수 있도록 먼저 이 영웅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영웅의 강점과 약점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빌드 아이템을 구입하여 극복하십시오.

고통스러운 실바나 모바일 레전드 스킬

고통스러운 실바나 빌드

어떤 Silvanna 빌드가 아픈지 결정하기 전에 이 영웅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의 기술을 알면 더 쉽게 결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각자의 영웅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우리

수동적인 - 기사의 결의

Silvanna의 패시브 스킬은 Knightess' Resolve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영웅이 최대 25(+45% 총 물리 공격력)(+60% 총 마법 공격력)(마법 피해)의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웅은 공격에 맞은 상대에게 표식을 남길 것입니다. 각 마크는 상대의 방어력, 즉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5초 동안 3에서 5로 감소시킵니다.

게임 내 대상은 최대 5개의 표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면 영웅이 추가로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2번 스킬 사용 시 대상에게 최대한 스택 마크를 하여 매우 높은 데미지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MLBB 스킨 수집기 유출

기술 1 – 코메틱 랜스

실바나의 1차 스킬은 코메틱 랜스입니다. 이 헤리는 자신이 가진 창을 사용하여 앞에 있는 상대의 영웅을 공격합니다.

이 공격은 경로에 있는 상대 영웅에게 최대 150(+70% 총 마법력)(마법 피해)의 이득을 줍니다. 추가로 처음 맞은 상대 영웅은 1초간 기절 상태가 됩니다.

Silvanna는 공격이 상대 영웅에게 적중하면 4.5초 후에 이 기술을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지정한 방향으로 대시로 돌아와 상대 영웅에게 또 다른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공격은 주변의 적 영웅에게 250(+100%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여 추가 공격 속도를 얻어 상대 영웅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Cometic Spear"를 활성화하여 공격을 수행하거나 상대방의 영웅에게서 도망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geance Mobile Legends, Hero Land Of Dawn의 복수 주문

기술 2 – 교살 나선

Silvanna의 두 번째 기술은 Spiral Strangling입니다. 이 영웅은 지정된 방향으로 창을 찌를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최대 6번까지 플레이합니다.

각 라운드는 165(+45% Total Magic Power)(Magic Damage)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그는 250(+ 150% Total Magic Power)의 실드도 생성했습니다.

공격 속도가 추가로 50% 증가할 때마다 웨이브의 회전이 1배 증가합니다. 그러나 Silvanna의 목표가 하수인인 경우에만 50%의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은 실바나의 주 데미지 딜러라고 합니다.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 내에 최대 제한에 도달할 때까지 대상에 스택 마크를 남길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 제국의 정의

실바나의 궁극기는 제국의 정의. 당신의 영웅이 점프하여 상대 영웅에게 350(+110% 총 마법력)(마법 피해) 피해를 줍니다.

상대 영웅도 이 공격으로 인해 1.5초 동안 최대 40%의 둔화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Silvanna는 또한 빛의 원을 만들 것입니다. 영역 중앙에 가장 가까운 적 영웅은 약 3.5초 동안 탈출할 수 없습니다.

Silvanna가 해당 지역에 있으면 추가로 최대 100%의 공격 속도와 80%의 Magic Lifesteal을 얻습니다.

Silvanna는 상대를 상대할 때 혼자일 때도 강력한 갱킹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Silvanna는 자신의 기술을 결합하면 다른 상대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싸움 중에 이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공격하려는 적 영웅이 여럿일 때는 주의하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빛의 원 안에 있는 동안 추가 공격 속도와 마법 흡혈을 얻더라도 Silvanna가 쉽게 제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권장 빌드 Silvanna Pain 2022

고통스러운 실바나 빌드

이 Silvanna 빌드는 이 전투기 역할로 영웅의 잠재력을 최적화하려는 사용자에게 권장됩니다.

Land of Dawn에서 상대 팀과의 전투에서 이 영웅이 잘 작동하도록 가장 멋진 Silvanna 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보자, 여기 2022년에 가장 멋진 Silvanna 빌드 아이템이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가장 먼저 사야 할 아이템은 신비한 장화입니다. 이 아이템은 2022년 Painful Silvanna 빌드를 컴파일할 때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Silvanna를 사용할 때 구입해야 할 다음 항목은 운명의 시계입니다.

운명의 시계에는 20초 안에 HP 25와 마법 공격 4회를 추가하는 고유한 패시브 시간이 있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Concentrated Energy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재충전이 있습니다. 상대 영웅 제거 시 HP를 10% 회복할 수 있습니다.

불사

불사

다음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습니다.

영웅은 제거된 후 2.5초 이내에 부활합니다. 그런 다음 16%의 HP와 22~1200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영웅 레벨에 따라 조정) 보호막은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210초입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2

또한 이 영웅을 사용하려면 홀리 크리스탈을 구입해야 합니다. 아픈 Silvanna 빌드를 컴파일할 때 이 항목을 가져와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Silvanna에게 추가적인 Magic Power를 제공합니다.

겨울 곤봉

겨울 곤봉 괜찮아

Winter Truncheon이라는 아이템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에게 추가적인 마력, 물리 방어력 및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