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on FF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폭탄 분대 FF 모드

Garena가 드디어 OB30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캐릭터 중 하나인 Leon FF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프리파이어. Leon FF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Garena는 일반적으로 주요 업데이트마다 최대 2개의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며 OB30의 경우 Otho와 Leon FF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Leon FF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Leon FF 배경 및 디자인

배경 이야기

레온 FF

그는 다시 한 번 Free Fire의 오리지널 캐릭터입니다. 농구계에서 떠오르는 스타임에도 불구하고 FF의 Leon은 실제 농구 스타를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의 능력인 버저 비터(Buzzer Beater)는 쿼터, 하프 또는 연장전이 끝나기 전에 쳤지만, 시계가 끝나고 부저가 울릴 때까지 바구니에 들어가지 않은 안타를 가리키는 농구 용어입니다.

설계

레온 FF

전반적으로 Leon FF는 아프로 스타일의 머리에 안경을 쓴 흑인 남성입니다. 그는 흰색 재킷에 주황색과 파란색 농구 유니폼을 입습니다.

유니폼은 농구 팀이 자주 입는 상당히 일반적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온은 농구 스타임에도 불구하고 키가 작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Free Fire의 제한 사항 중 일부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캐릭터는 동일한 히트박스를 가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Free Fire에서 Leon의 기술

레온 FF
  • 부저 비터(패시브)

레온의 FF 어빌리티는 HP를 무제한으로 재생하는 초다재다능 패시브입니다. 이 스킬의 중요한 부분은 아마도 레벨과 레벨 1에서 레벨 6까지의 치유 6중 수일 것입니다. 다음은 Buzzer Beater 레벨 세부 정보입니다.

  • 레벨-1: HP 5 회복 
  • 레벨 2: HP 10 회복 
  • 레벨-3: HP 15 회복 
  • 레벨-4: HP 20 회복 
  • 레벨-5: HP 25 회복 
  • 레벨-6: HP 30 회복

전반적으로 Leon의 FF 스킬은 버프나 너프 없이 OB30 Advance 서버의 캐릭터 유출과 차이가 없습니다.

30HP는 미미한 양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긴 전투에서 합산됩니다. 활성화 시간은 3초인 것 같습니다. Buzzer Beater가 발동되도록 전투에서 잠시만 피하면됩니다.

레온 FF의 패시브 스킬의 약점은 즉시 최대화를 시켜야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스킬의 레벨 1 버전은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콤보 스킬

패시브 스킬로서의 능력으로 인해 원거리에서 근거리까지 게임의 거의 모든 스킬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칩 손상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Buzzer Beater와 EP의 조합으로 빠르게 배부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Assaulter 및 Sniper 빌드는 근접 전투에서 다소 빠르게 100에 도달할 수 있으므로 그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공격자 콤보 

레온 FF

Attacker Combo는 분대가 확장된 전투를 위해 서로를 베는 Free Fire의 일반적인 팀전 빌드입니다. 이 혼돈의 전투에서 1 HP라도 부야와 기절 사이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는 Chrono, Alok, K 및 Jota입니다. 그들의 기술은 혼란스러운 팀 싸움, 특히 Jota가 OB29에서 큰 성공을 거둔 후 뛰어났습니다.

이제 교전 중에 Jota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릴리스 후 Leon으로 더 많은 HP를 얻으십시오. 추가 HP를 위해 Xayne 또는 A124와 같은 치유 및 기술을 두 배로 늘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Gloo Walls Free Fire 사용 방법

스나이퍼 콤보

레온 FF

스나이퍼 결투는 실제로 능력면에서 훨씬 낫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보통 저격용 라이플에서 2번의 바디 샷으로 사망합니다.

그러나 치유를 위해 약간의 회피에 성공하면 공격이 더 이상 피해를 입히지 못할 수 있습니다. 저격수와 함께 사용하기 가장 좋은 능력은 Dasha, Rafael, Laura, Hayato입니다.

Leon FF는 무제한 치유 속성으로 인해 Clash Squad 및 Solo에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HP를 항상 보유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op 6 최고의 Free Fire 여성 캐릭터, 최고를 선택하십시오!

충돌 부대의 치유도 매우 제한적이며 대부분은 아이템이 아닌 스킬에서 나옵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이러한 무기에 대한 비용을 절약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