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 파이어 러셔를 위한 완벽한 애완동물입니다.

러셔 프리 파이어

모바일 배틀로얄 가레나, 프리파이어, 선택할 수 있는 긴 캐릭터 및 애완 동물 목록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 기사 당일 VCGamers는 Free Fire 2022 러셔에 대한 애완동물 추천을 제공할 것입니다.

Garena의 모바일 배틀 로얄인 Free Fire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와 애완 동물 목록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 동반자가 되는 것 외에도 이 애완동물은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 캐릭터를 보완하는 각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17가지 이상의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도 이 애완 동물은 다양한 스킨을 가지고 있어 많은 플레이어가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그러나 일부 기술은 특정 캐릭터에 그다지 유용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기술이 중요한 역할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 기회에 VCGamers는 Rushers Free Fire에서 추천 애완 동물 목록을 제공하여 더 많은 부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무료 소방 러셔용 애완 동물 목록

애완동물은 게임 모드, 사용된 캐릭터, 플레이 스타일 등과 같은 여러 요소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각 애완 동물은 실제 돈을 지불하여 FF 계정에 로드되는 다이아몬드 비용이 듭니다. 따라서 Free Fire에서 러셔가 될 올바른 애완 동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작업이 됩니다.

비스턴

러셔 프리 파이어
비스턴

Beaston은 게임 내내 Free Fire에서 러셔로 함께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Helping Hand Beaston은 가장 낮은 수준에서 플레이어에게 수류탄, Gloo 벽, Flashbangs 및 연막탄까지의 추가 거리를 10% 제공합니다.

하지만 최대 레벨에 도달하면 이 추가 거리는 최대 30%까지 올라갑니다. 이 기술은 상대방을 공격하기 전에 폭발물을 던지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Beaston의 Helping Hand 능력은 수류탄, Gloo 벽, Flashbangs 및 연막탄의 투척 범위를 30% 증가시킵니다. Beaston은 Naders의 필수 애완 동물이며 Alvaro의 캐릭터 능력과 함께 사용하여 수류탄으로 적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홉

러셔 프리 파이어
에이전트 홉

상징적인 생존자 의상을 입은 애완 토끼는 '바운싱 보너스'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존이 축소될 때마다 50EP를 획득할 수 있게 해주며 게임 내내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이 애완동물이 생산하는 EP의 양으로 생존을 위해 버섯을 계속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스킬은 상대와 자주 접촉하는 Rusher Free Fire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트 홉의 보너스 바운스 능력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안전 영역이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50EP를 얻습니다. 최대 EP와 EP 전환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K캐릭터 유저들에게 이상적인 펫입니다.

포링

러셔 프리 파이어
구멍 뚫린

Poring의 Stitch And Patch 능력은 사용자의 헬멧과 갑옷의 내구성을 매초마다 증가시킵니다. 또한 레벨 3 헬멧과 갑옷이 파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Poring은 일반적으로 근접 전투에 참여하는 러셔를 위한 모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Hayato와 Andrew의 캐릭터와의 일관성이 더 효율적일 것입니다.

팔코

러셔 프리 파이어
팔코

이 펫은 '스카이라인 슈프레'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성화하면 비행기에서 뛰어내릴 때 활공 속도가 빨라집니다. 가장 낮은 수준에서 잠수 속도는 15%, 낙하산이 펴지면 25% 증가합니다.

가장 높은 수준에서는 각각 45%와 50%까지 상승했습니다. Falco는 BR(Battle Royale) 모드에서는 필수 아이템이지만 CS(Clash Squad) 모드에서는 능력이 팀 전체에 적용되기 때문에 각 플레이어가 Falco를 애완 동물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Skyline Spree Falco는 낙하산을 탈 때 활공 속도를 45% 증가시킵니다. 또한 낙하산을 펼치면 잠수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효과가 팀 전체에 적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Falco의 능력은 배틀 로얄 경기를 플레이할 때 분대에서 최소 한 명의 플레이어가 보완해야 합니다.

로키

러셔 프리 파이어
로키

Rockie는 'Stay Chill'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키는 쿨타임을 줄여주기 때문에 액티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선택한다면 완벽한 펫입니다.

기본 레벨에서 이 스킬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6%, 최고 레벨에서 15% 감소시킵니다. 이 애완동물을 곁에 두면 Free Fire에서 러셔가 될 때 활성 스킬을 더 자주 스팸할 수 있습니다.

Rockie의 Stay Chill 능력을 사용할 때 사용자가 장착한 활성 능력의 재사용 시간이 15% 감소합니다. 그래서 쿨타임이 훨씬 긴 크로노, 켄타, 오공 등 액티브 캐릭터를 사용하는 분들에게 매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사용할 6가지 최고의 무료 불 애완 동물 기술

미스터 와거

러셔 프리 파이어
와거

Waggor는 Free Fire에서 러셔의 친구로 완벽합니다. 이 펫은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유틸리티 아이템 중 하나인 Gloo Wal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Smooth Gloo'라고 불리며 Gloo Wall이 없을 경우 Gloo Wall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미스터 후 Waggor가 최고 수준에 도달하면 Gloo Wall이 2개 미만인 경우 100초당 하나의 Gloo Wal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Gloo Walls를 보호하면서 목표 위치로 돌진해야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Mr Waggor는 BR 등급 경기 및 Free Fire e스포츠 토너먼트에서 효율적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벽을 생성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최종 구역 전투에서 사용자를 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게임 정보를 확인하고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Instagram에서 VCGamer를 팔로우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et Zasil FF와 함께 사용할 캐릭터 추천

모바일 레전드, 프리파이어, PUBG 듀티 모바일 등 다양한 게임 이용권도 VCGamers 충전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