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Chess 모드에서 가장 강력한 6명의 ML 캐리 영웅이 승리를 보장합니다!

멋진 ML 이미지

일치와 같은 개념을 가집니다. 모바일 레전드 일반적으로 Magic Chess 모드에서는 승리의 기반으로 ML 캐리 영웅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6강입니다.

Magic Chess Mobile Legends 게임 모드는 체스 테마와 유사한 모드로, 매치에서 이길 수 있도록 조정해야 하는 조각과 폰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와 마찬가지로 Magic Chess에서도 올바른 영웅 구성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매직 버스트 영웅이 있어야 하며, 더구나 가장 큰 피해를 주는 영웅, 즉 ML 캐리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번 기회에 VCGamers는 Magic Chess에서 승리를 보장하는 ML 캐리 영웅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할 것입니다. 즉시 아래 리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Magic Chess 2022 최고의 ML 캐리 영웅 목록

카리나

히어로 캐리 ML
카리나

Mobile Legends에서는 카리나만이 안정적인 캐리 영웅입니다. 이는 카리나의 데미지가 암살자 영웅으로서 상당히 크기 때문입니다.

Magic Chess 모드 자체에서 Karina는 캐리 영웅의 올바른 선택입니다. Karina는 추가 데미지와 지속력을 얻을 수 있는 Astro Power 유형의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보너스 암살자는 그에게 기본 공격 트루 데미지의 3배를 추가로 줄 수 있습니다.

Karina는 리노베이션을 받았기 때문에 실제로 Karina는 매우 높은 데미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책임, 카리나는 마법 공격으로 오르지 않는 높은 세포 데미지를 입힙니다.

손상이 없는 이 책임은 탱크를 포함한 모든 영웅의 카운터입니다. 그러나 매우 높은 기본 데미지를 제외하고는 탁월하기 때문에 다른 데미지 요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히어로 캐리 ML

5골드치고는 비싸지만 매직체스에선 링이 꽤 아깝습니다. Ling의 장점은 궁극기에 있으며 짧은 시간에 궁극기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Ling은 Swordsman의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Ling은 보통 혼자 짝을 이룬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것은 그가 충분히 강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Ling은 거의 나오지 않으며, 이것이 많은 플레이어들이 Ling 구매 여부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이유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고통스러운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위험한 암살자 영웅입니다. 지난 패치 이후로 이 영웅은 데미지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업데이트 패치 노트 1.4.86.

벽에서 벽으로 점프하는 번쩍이는 능력을 가진 Ling은 매우 민첩하고 빠르게 돌아다니는 영웅입니다. Ling은 적의 스나이퍼 영웅을 즉시 쉽게 죽이거나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이 모드에서 ML 캐리 영웅이 되기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Ling이 금지된 영웅이더라도 그가 풀려나면 팀은 그를 데려와 게임에서 더 쉽게 이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프레야

히어로 캐리 ML
프레야

Magic Chess 2022에서 다음 최고의 ML 캐리 영웅은 Freya입니다. Northern Vale의 시너지를 활성화하면 Freya가 잠재력을 극대화하도록 트리거됩니다.

시너지 효과는 프랑코의 궁극기(프랑코가 있어야 함)와 오로라를 즉시 활성화합니다. 이 궁극기를 통해 프레야는 즉시 보너스 방어 및 피해와 함께 여러 피해 및 방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레야를 더욱 강화하려면 Wrestler, Abyss 및 Weapon Master의 시너지 효과를 동반하십시오.

이 영웅은 매우 치명적인 군중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높은 지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Freya의 영웅 게임 스타일은 실제로 매우 야만적이고 잔인합니다. 이 영웅은 마지막 능력이 활성화되었을 때 군중을 때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구시온

히어로 캐리 ML
구시온

2차 스킬의 큰 데미지 폭발이 소집에 적합한 주된 이유입니다. 이 트랙에 사용되는 평균적인 영웅은 지속적인 피해 유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는 상대로부터 피해를 두려워하지 않고 빠르게 빠져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실제로 적을 격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쓰리 와이어 스킬이 라인 제패 성공의 열쇠다. 이 미니언 소거 기능을 통해 두 번 활성화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빨라집니다.

또한 적이 제압하려 하면 스킬 조합과 전투 주문 보상을 통해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Chang'e 빌드 2022, 지금 사용해 보세요!

변화

히어로 캐리 ML
변화

그는 평범한 ML 캐리 영웅은 아니지만 실제로 Magic Chess의 ML 캐리 영웅입니다. 상아는 아이템 면에서는 유연한 영웅이지만 데미지 면에서는 상당히 크다.

항아에게 추천하는 좋은 아이템은 Enchanted Talisman, Concentrated Energy, Glowing Wand입니다. 그러나 곤봉 및 황금 지팡이와 같은 다른 항목도 특히 Ultimate에 적합합니다.

사랑스러운 외모에도 불구하고 항아는 적 유닛의 속도를 늦출 수 있는 CC(군중 통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버스트 능력을 극대화하는 것 외에도 스킬 2와 스킬 1 및 궁극기와 같은 스킬 콤보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루녹스

히어로 캐리 ML
루녹스

이 영웅은 Astro Power-Elementalis 유형의 영웅이기 때문에 Magic Chess에서 Lunox를 사용하십시오. Magic Chess에서 Lunox를 사용할 때는 Glowing Wand, Enchanted Talisman, Winter Truncheon 등의 마법 피해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알고 이해해야 합니다. Ultimate Lunox는 장소를 이동한 다음 일련의 높은 관통 샷을 방출할 수 있으며 이후 즉시 Ultimate Lunox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구시온의 5인 카운터 히어로, 그를 감성적으로!

Magic Ches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6명의 ML 캐리 영웅 추천에 관한 흥미로운 기사입니다. 이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기다리고 Instagram에서 VCGamers를 팔로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