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판 가장 유용한 FF 힐링 스킬을 가진 6명의 캐릭터

캐릭터 켄타 FF

2022년 4월에 가장 효과적인 FF 힐링 스킬을 가진 6명의 캐릭터가 총알을 퍼붓는 상황에서도 당신을 살려줍니다. 그들은 누구인가요?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치유 기술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가방에 많은 의료 키트가 필요하지 않은 곳. 실제로 믿을 수 있는 지원팀이 될 수 있습니다.

~ 안에 프리파이어, 다양한 효과에 많은 캐릭터 스킬이 존재합니다. 일부는 적을 감지하고 달리는 속도를 높이며 HP와 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FF 힐링 스킬 계열 스킬을 가진 캐릭터 중 가장 효과가 좋은 캐릭터는? 여기에서 답을 찾으십시오!

최고의 FF 힐링 스킬을 가진 캐릭터 목록

이 캐릭터들은 Free Fire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훌륭한 FF 힐링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토라

힐링 스킬 FF
노토라

이 말괄량이 소녀이자 오토바이 갱단의 일원이기도 한 이 독특한 치유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을 운전할 때 그의 "종족의 축복"은 그와 같은 차량에 있는 모든 승무원의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노토라는 1레벨에서 4.5초마다 5HP를 회복하며, 최고 레벨에서는 2초마다 5HP를 회복합니다. 패시브 스킬이기 때문에 쿨타임과 최대 제한이 없기 때문에 최대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Notora는 상당히 과소평가된 캐릭터입니다. 그는 특히 팀이 안전 지대에서 떨어져 있을 때 스쿼드 모드에서 실제로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이 스킬은 패시브 스킬이기도 하므로 다른 좋은 액티브 스킬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에는 제한이나 재사용 대기시간도 전혀 없습니다.

카펠라

힐링 스킬 FF
카펠라

아름다운 Kapella는 그녀의 능력 "Healing Song"에서 패시브 치유 보너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를 플레이하면 Medkit을 사용할 때 HP에 20%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Kapella는 또한 치유 능력을 가진 다른 캐릭터를 10% 더 강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Kapella의 스킬이 게임의 모든 캐릭터와 결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가 현재 FF 치유 기술로 최고 중 한 명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A124

힐링 스킬 FF
A124

다음 FF 힐링 스킬을 가진 캐릭터는 A124입니다. 전투 로봇 A124는 1v1 전투에서 무적이 되는 "Thrill of Battle"이라는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레벨에서 A124는 50EP를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가 명단의 다른 캐릭터와 짝을 이룬다면 A124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액티브 스킬이고 시작 시 쿨타임이 90초이기 때문에 최적의 타이밍을 찾아야 합니다.

이 스킬은 A124에게 1v1 전투에서 큰 이점을 제공합니다. Miguel과 같은 캐릭터와 결합하면 사용할 EP가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킬 A124는 활성 스킬이며 90초의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스킬을 아무 때나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적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계산을 해야 합니다.

그는 EP 전환 능력 때문에 랭크 모드에서 훌륭한 선택입니다. 그녀는 치유 능력을 가진 유일한 여성 캐릭터입니다.

루케타

힐링 스킬 FF
루케타

Luqueta는 "해트트릭" 기술로 유명한 숙련된 축구 선수입니다. 이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적을 처치할 때마다 최대 HP 막대가 증가합니다. 안타깝게도 이 스킬은 게임 중에 최대 HP를 235포인트까지만 올릴 수 있습니다.

DJ 알록

힐링 스킬 FF
DJ 알록

DJ Alok이 여전히 최고의 FF 힐링 스킬을 가진 캐릭터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으며, 그 이유는 모든 팀원에게 적용되는 그의 "Drop the Beat" 스킬 때문입니다. Alok은 반경 5m 이내의 모든 승무원에게 HP를 회복하고 추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레벨에서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함께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켈리, 카펠라와 짝을 이루면 받는 이동 속도가 2배가 됩니다.

최대 레벨에서 Alok은 서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의 10초 동안 5HP/초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보드와 러시 전투 중에 이동 속도 버프도 큰 보너스입니다.

또한 이 능력은 해당 구역에 있는 플레이어와 아군을 10초 동안 초당 5HP씩 치유하고 이동 속도를 증가시킵니다. 이것은 훌륭한 능력이며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고의 Kapella FF 캐릭터 콤보

스카일러

힐링 스킬 FF
스카일러

Skyler는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CEO이자 유명한 음악가입니다. 그의 기술은 Riptide Rhythm이라고합니다.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경로에 있는 모든 Gloo Walls를 파괴하는 충격파를 발생시킵니다.

이 스킬에는 Gloo Wall을 배치할 때마다 Skyler의 HP를 재생하는 패시브 구성 요소도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 재생은 9포인트부터 시작되며 많은 양의 HP를 제공합니다. Gloo Wall을 더 나은 Med Kit처럼 취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Leon FF vs D Bee: 초보자에게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이것이 2022년 4월 가장 효과적인 FF 힐링 스킬을 가진 캐릭터 목록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무엇인가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