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IC Esports vs The Valley M4 Mobile Legends 경기 결과

ONIC e스포츠 vs 더 밸리

M4 World Championship에서 ONIC Esports와 The Valley 간의 5개 패자조 QF 시리즈 경기 중 최고 결과 모바일 레전드 꽤 긴장.

이 경기의 승자는 Falcon Esports를 이길 수 있었던 RRQ Hoshi를 상대로 M4에서 Lower Bracket SF로 가는 여정을 계속할 것입니다.

패한 팀은 M4 World Championship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패자조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강제로 홈으로 돌아가 탈락했습니다.

Valley는 이전에 패자조에서 브라질 팀인 RRQ Akira를 이겼습니다. 한편 ONIC Esports는 승자조에서 ECHO를 이기는 데 실패하여 패자조에서 여정을 계속해야 했습니다.

또한 읽기: M4 Mobile Legends의 RRQ Hoshi vs Falcon Esports 결과

ONIC Esports 대 The Valley 경기 결과

ONIC Esports vs The Valley 매치
ONIC Esports vs The Valley 경기 장소

ONIC Esports 명단은 SANZ, Butsss, CW, 카이리, 키보이. 한편, 그들은 Hoon, FwydChickn, Basic, MobaZane 및 SUPERSHARK의 명단과 함께 The Valley와 맞서야 합니다.

두 팀은 아쉽게도 패자조를 통해 M4 우승을 위한 여정을 떠나야 했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은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패해 집으로 돌아가야 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ONIC Esports와 The Valley의 패자조 경기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또한 읽기: M4의 고통스러운 베네데타 빌드 2023 BLCK EDWARD 버전

ONIC Esports vs The Valley 퍼스트 게임

게임 ONIC Esports vs The Valley
ONIC Esports Game One에 대한 The Valley의 승리

ONIC Esports와 The Valley의 첫 경기는 24분이라는 꽤 긴 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북미 팀은 게임 초반부터 게임 중반까지 간신히 우위를 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ONIC Esports는 객관적인 촬영과 같은 저항을 계속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The Valley는 첫 번째 게임을 마감하고 Lower Bracket QF의 5개 시리즈 중 최고에서 1점을 가져갔습니다.

MobaZane TV는 다음을 사용하여 MVP가 되었습니다. 바랏 69% Kill Participation을 달성했습니다.

오닉 e스포츠 팔콘 e스포츠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즈 이브 발렌티나
엉덩이 베네데타 FwydChickn 글루
CW 모스크바 기초적인 캐리
카이리 카리나 모바잔 바랏
기보이 그록 슈퍼샤크 쿠프라
또한 읽기: 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게임 2 ONIC Esports vs The Valley

게임 2 ONIC Esports vs The Valley
백도어 ONIC CW의 ONIC Esports 우승

두 번째 게임은 두 팀 사이에서 상당히 균등하게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ONIC Esports는 그들에게 더 많은 압력을 가했고 The Valley는 압력을 억제할 수 없었습니다. 전반 7분 ONIC Esports는 3000골드의 골드 차익을 올리며 경기를 지배할 수 있었다.

ONIC Esports는 계속해서 압박을 가했지만 The Valley는 여전히 기지에 대한 압박을 견딜 수 있었습니다. 실제로 더밸리는 17분 만에 금쟁탈전까지 벌였다.

하지만 두 번째 게임의 MVP인 ONIC CW는 Evolved Lord 지역에서 한타로 The Valley가 너무 바빴던 21분에 타이트한 지점에서 기회를 잡았고 The Valley의 기지를 파괴했습니다.

오닉 e스포츠 팔콘 e스포츠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즈 이브 발렌티나
엉덩이 그록 FwydChickn 글루
CW 모스크바 기초적인 캐리
카이리 카리나 모바잔 바랏
기보이 슈퍼샤크 라일리아
또한 읽기: ONIC Kairi, MPL ID S10 최종 MVP에 대한 전기 및 고유 정보

게임 3 ONIC Esports vs The Valley

게임 3 CW MVP
ONIC Esports는 2-1 이점을 얻었습니다.

세 번째 게임도 두 팀 간의 금메달 동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ONIC Esports는 더 잘했고 단 16분 만에 세 번째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이 세 번째 게임 승리는 ONIC Esports의 현재 점수가 2-1이기 때문에 ONIC Esports와 The Valley 간의 다음 경기를 매치 포인트로 만들었습니다.

ONIC CW는 영웅 Beatrix와 Kill Participation이 ONIC Esports의 총 킬 수 75%를 달성한 MVP입니다.

오닉 e스포츠 팔콘 e스포츠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즈 파라미스 라일리아
엉덩이 글루 FwydChickn 그록
CW 베아트릭스 기초적인 캐리
카이리 모바잔 바랏
기보이 슈퍼샤크 로리타
또한 읽기: 고통스러운 Dyrroth 빌드 권장 사항 2023

ONIC Esports vs The Valley 4차전

ONIC Esports vs The Valley 게임 네 번째
ONIC Esports의 The Valley에 대한 승리

ONIC Esports는 골드 어드밴티지와 탈락 포인트를 리드하며 다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초기 게임에서 게임 중반까지의 단계는 목표 측면에서 ONIC Eports에 의해 제어됩니다.

ONIC Kairi의 Lunox는 매우 강하며 12분까지 ONIC Esports는 최대 3천의 골드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15분에는 최대 6천을 합산합니다.

결국 ONIC Esports는 전반 17분 The Valley의 선수들을 모두 탈락시킨 후 4차전을 마무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네 번째 게임의 총 제거 점수는 ONIC Esports의 19 – 3입니다.

오닉 e스포츠 팔콘 e스포츠
플레이어 영웅 플레이어 영웅
산즈 파라미스 발렌티나
엉덩이 그록 FwydChickn 글루
CW 캐리 기초적인 완완
카이리 루녹스 모바잔 마티스
기보이 로리타 슈퍼샤크

ONIC Esports는 The Valley와의 시리즈 Bo5 경기에서 승리했으며 SF Lower Bracket에서 RRQ Hoshi와 대결하게 됩니다.

The Valley에서 좋은 시도를 했고 다음 경기에서 ONIC Esports에 행운을 빕니다! 전 세계의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며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