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d For Speed Hot Pursuit Remastered, 더 재미 있습니다!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 리마스터

팬들을 위해 계략 레이싱, 확실히 Need for Speed는 낯설지 않습니다. 이 게임 시리즈는 1994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2020년 11월에 리마스터 버전인 Need for Speed Hot Pursuit Remastered for PC를 얻었습니다.

PC 외에도 이 게임은 PS4, Xbox One 및 닌텐도 스위치 여전히 같은 해. 계략 이것은 Aaron Paul과 Imogen Poots가 출연한 "Need for Speed"라는 영화로도 각색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Need for Speed Hot Pursuit Remastered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신나는 PS3 레이싱 게임 추천

게임 플레이 핫 퍼슈트 리마스터

게임 플레이 Need for Speed Hot Pursuit Remastered
게임 플레이 리마스터. 출처: RacingGameArchive/Youtube

이 게임의 이야기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레곤주, 워싱턴주에 기반을 둔 Seacrest라는 가상의 지역을 배경으로 합니다.

플레이어는 여러 유형의 레이스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Wii 버전 외에도 다른 플레이어와 온라인으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될 여러 버전의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더운 추구, 인터셉터, 그리고 경주.

이 게임은 일대일 레이스를 통해 플레이어를 연결하고 통계를 사용하여 경쟁에서의 성능을 비교하는 "Autolog"라는 새로운 소셜 상호 작용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Need for Speed Hot Pursuit Remastered는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DLC)의 형태로 다양한 신차, 레이스 및 추격 이벤트, 트로피 및 업적을 제공합니다.

Need For Speed Hot Pursuit Remastered on PC에서 피하는 추격의 스릴과 자신을 구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을 경험하십시오.

세계 최고 성능의 자동차를 타고 범죄자이자 경찰이 되어 고속 주행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세요.

니드 포 스피드 핫 퍼슈트
레이서에 대한 경찰 체이스 액션. 출처: RacingGameArchive/Youtube

일반적으로 리마스터된 버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더욱 상세하고 선명하게 개선된 비주얼과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어 이 게임을 Criterion Games의 궁극 버전으로 만듭니다.

이 게임을 만드는 모든 것은 입력해야 합니다. 위시리스트 레이싱 게임 팬?

더 자세한 시각적 개선

게임의 리마스터 버전에 있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물론 시각적 향상입니다. 약 29년 전에 출시된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과 비교하면 물론 이것은 눈을 즐겁게 하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멋진 무기가 장착된 이국적인 차량

마즈다 RX-8
마쓰다 RX-8. 출처: RacingGameArchive/Youtube

범법자 또는 법 집행관으로 다양한 꿈의 슈퍼카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치밀한 전술로 범법자를 잡거나 엘리트 레이서가 되어 반격과 수비 기동으로 반격하세요.

이 게임에서 어느 쪽을 선택하든 경기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강력한 전략을 고안하십시오.

신나는 체이스 앤 캐치 액션

다양한 레이스 모드로 멀티플레이에서 끊김 없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친구를 모드에서 플레이하도록 초대할 수 있습니다. 직업 독주 현상금을 획득하고 수많은 새 자동차, 무기 및 장비를 잠금 해제하십시오.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 및 Autolog 기능

혁신적인 Autolog 기능 덕분에 이제 일대일 레이스에서 친구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친구의 활동에 따라 자동으로 도전을 제공합니다.

이 매우 역동적인 시스템은 선의의 경쟁에 힘입어 플랫폼 간 연결도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하는 데 사용하는 플랫폼에 관계없이 서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배트맨: 아캄 오리진, 최초의 멀티플레이어 시리즈!

Need For Speed Hot Pursuit에 대한 찬사

Need For Speed Hot Pursuit에 대한 찬사
Need For Speed Hot Pursuit에 대한 찬사. 출처: 스팀

Need for Speed Hot Pursuit는 출시 당시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잡지, 게임 웹사이트 및 무역 박람회에서 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2010년 Spike Video Game Awards의 Best Driving Game과 2011년 BAFTA Video Games Awards의 Multiplayer Award를 포함하여 최소 30개의 다양한 상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Need for Speed Hot Pursuit Remastered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한 리뷰입니다. 게임에 관심이 있으세요? Need for Speed 공식 웹 사이트에서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

또한 읽으십시오: Need for Speed Pro Street의 치트 코드, 적어 두세요!

다음에서만 게임 기사를 계속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잊지 마세요, 충전 게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