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veh Genshin 임팩트 구축: 기술,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kaveh genshin 임팩트 가이드 구축

이번에는 게임에서 사용을 권장하는 Kaveh Genshin Impact 빌드를 검토합니다.

Kaveh는 방금 출시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원신 임팩트 두 번째 부분에서 업데이트 3.6  이 캐릭터는 Claymore를 사용하기 때문에 Dendro 캐릭터에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오프필드 캐릭터로 적합한 바이주와 달리 카베는 온필드 캐릭터로 많이 쓰게 된다.

Kaveh의 빌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십니까? 이 VCGamers 기사에서는 Kaveh Genshin Impact 캐릭터에 대한 전체 빌드 권장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ourukasha의 Glow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Kaveh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카베 겐신 임팩트.

권장 아티팩트는 이미 릴리스된 아티팩트와 정렬되며, 새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6 특별 프로그램 요약: 새로운 영역 및 캐릭터 소개

물질적 재능과 캐릭터 승천 카베

kaveh genshin 임팩트 있는 인재 및 물질적 승격 구축
물질적 승천과 재능 카베(출처: Devil Takoyaki)

캐릭터 승천 Dendro Hypostasis, 즉 Quelled Creeper, Nagadus Emerald(은, 청크, 보석), Mourning Flower, and 하락 Fungus 적, 즉 Fungal Spores, Luminescent Pollen 및 Crystalline Cyst Dust에서.

곰팡이의 물질은 포자와 핵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Nucleus의 경우 Pyro 및 Electro 요소로 적을 공격한다는 것입니다. 포자는 그 이외의 원소에서도 얻을 수 있습니다.

물질적 재능 카베는 하락 주간 보스 Apep의 오아시스 수호자, 즉 Everamber에서 Fungus의 적은 곰팡이 포자, 발광 꽃가루, Crystalline Cyst Dust 및 Ingenuity 세트(Teaching of Ingenuity, Guide to Ingenuity, Philosophies of Ingenuity)입니다.

빌드 Kaveh Genshin Impact를 위한 최고의 별자리

카베 겐신 임팩트 별자리 구축
별자리 카베(출처: VCGamers)

Kaveh는 별자리 0(C0)을 가진 매우 좋은 캐릭터이므로 더 많은 별자리를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성좌 1~5 Kaveh는 성좌 사이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VCGamers는 Kaveh 빌드의 최대 최적화를 위해 C6을 권장합니다.

빌드 Kaveh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빌드 카베 겐신 임팩트 원소 스킬 예술적 독창성
엘리멘탈 스킬 카베(출처: VCGamers)

일반 공격 Kaveh Genshin Impact는 물리를 제공하는 4연속 공격으로 구성된 일반 공격과 동일합니다. 손상 적에게.

Kaveh의 재능은 Mehrak이라는 Kaveh의 서류 가방 모양 도구에 크게 의존합니다.

Kaveh의 원소 기술은 예술적 독창성입니다. Mehrak의 원 영역에 있는 적에게 AoE Dendro DMG를 적용합니다.

Mehrak은 지속 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즉시 폭발할 수 있도록 근처의 Dendro 코어를 분석합니다.

Dendro Core는 일반적으로 Pyro(Burgeon) 또는 Electro(Hyperbloom)와 같은 다른 요소와 반응하지 않는 경우 폭발 시간이 5초입니다. 폭발하면 Dendro Core는 적과 자신의 캐릭터 모두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패시브 재능을 잠금 해제한 경우 건축가의 사업, 폭발하는 Dendro Core는 실제로 Kaveh의 Elemental Mastery 백분율에 따라 파티 내 캐릭터의 HP를 복원합니다.

카베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페인트 돔 만들기
엘리멘탈 버스트 카베 (출처: VCGamers)

카베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페인티드 돔, Mehrak은 적에게 AoE Dendro DMG를 제공하고 기존 Dendro Core를 폭발시킵니다.

Mehrak은 또한 Kaveh가 해당 지역에 있고 Elemental Burst의 지속 시간에 있는 한 Kaveh의 ATK DMG를 증가시키고 Kaveh의 일반 공격을 Dendro DMG로 변경합니다.

수동적인 재능 장인의 호기심 많은 개념 Kaveh의 일반 공격(Normal, Charged, Plunged) DMG와 Elemental Mastery도 증가합니다.

우선 사항 기술 Kaveh를 구축하려면 어떤 파티를 사용할 것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블룸의 파티를 사용한다면 카베의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를 우선적으로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Bloom의 데미지에도 캐릭터 레벨이 중요하므로 Kaveh의 캐릭터 레벨을 올리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파티 스프레드는 일반 공격을 최적화한 다음 엘리멘탈 버스트와 엘리멘탈 스킬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Kaveh Genshin Impact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딥우드 메모리즈 풀세트
Deepwood Memories 풀세트(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Kaveh Genshin Impact의 경우 에너지 재충전 및 원소 마스터리입니다.

ATK와 Dendro DMG Bonus도 카베를 스프레드 팀이나 DPS로 구축할 때 주의해야 할 중요한 통계입니다.

Kaveh 빌드 비주얼리제이션을 위한 VCGamers의 가장 권장되는 아티팩트 세트 Deepwood Memories 또는 Gilded Dreams.

4세트를 사용하거나 이 두 세트를 결합하면 Kaveh Dendro DMG와 Kaveh의 재능에 필요한 Elemental Mastery가 제공됩니다.

4개 세트 실낙원의 꽃 특히 Bloom, Hyperbloom 또는 Burgeon 파티를 위해 Kaveh를 구축하는 경우 Kaveh를 위한 옵션이기도 합니다.

Kaveh를 힐러로 구축하는 데 집중하는 경우 Kaveh의 유물로 설정된 4-PC Ocean-hued Clams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극락의 꽃 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유저

Kaveh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무기 권장 사항

우편 꽃
우편 꽃 (출처: VCGamers)

카베 겐신 임팩트 추천 무기 엘리멘탈 마스터리 또는 에너지 재충전을 제공할 수 있는 무기입니다.

Skyward Pride, Mailed Flower, Bloodtained Greatsword, Rainslasher, Favonius Greatsword, Katsugikiri Nagamasa 또는 Forest Regalia를 사용하여 앞서 언급한 능력치 중 하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Kaveh를 DPS로 빌드하면 Beacon of The Reed Sea, Wolf Gravestone, Skyward Pride, Redhorn Stonethresher 또는 Song of the Broken Spine 또는 The Unforged와 같은 추가 ATK 또는 치명타를 제공하는 무기입니다.

또한 읽기: 메일링 플라워 원신 임팩트 베스트 캐릭터

Kaveh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설정)

팀 블룸
팀 블룸(출처: VCGamers)

Kaveh는 Elemental Burst의 지속 시간이 적용되는 동안 Kaveh를 오래 지속시켜야 하는 적에 대한 지역의 지속 시간과 Elemental Burst에 크게 의존하는 Dendro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Kaveh는 다른 Dendro 캐릭터가 필요합니다. 원소 배터리 에너지 충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콤프 Kaveh에게 잘 어울리는 다른 팀은 Bloom 팀(Hyperbloom, Bloom, Burgeon) 또는 팀 Spread(Quicken Reaction(Dendro + Electro) + Dendro)와 같은 Dendro의 기본 반응 팀입니다.

Kaveh보다 먼저 Elemental Burst 또는 다른 캐릭터의 Elemental Skill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Kaveh를 다른 캐릭터로 바꾸면 Kaveh의 Elemental Burst가 자동으로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권장 사항은 Bloom 팀(Dendro 배터리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은 Kaveh, Nilou, Xingqiu 및 Kokomi입니다. 한편, 배터리가 필요한 경우: Kaveh, Nahida, Xingqiu 및 Nilou와 함께. 

원하는 추가 원소 반응에 따라 Nilou 캐릭터의 슬롯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Burgeon Nilou를 Thoma, Xiangling 또는 DPS Burgeon으로 적합한 캐릭터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Hyperbloom의 경우 Nilou를 Fischl, Kujou Sara 또는 Raiden Shogun과 같은 Electro 문자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Nahida를 Collei, Traveler Dendro 및 Yao yao와 같은 다른 Dendro 캐릭터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Spread 원소 반응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Hydro 캐릭터를 Raiden Shogun과 같은 Electro 캐릭터로 교체하여 Dendro-Electro 모노 팀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배터리 원신 영향: 정의, 기능 및 특성

Kaveh Genshin Impact 캐릭터의 빌드 가이드입니다. 이 3.6 업데이트의 두 번째 부분 이후에 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Kaveh는 5성 Catalyst Dendro 캐릭터인 Baizhu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두 캐릭터를 모두 원한다면 여기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