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11 4주 차 결과, BTR 및 GEEK 다크호스!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여기에는 최신 MPL 결과를 알기 위해 매주 YouTube를 충실히 시청하는 Viciger가 많이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e스포츠 리그 중 하나로, MLBB 프로페셔널 리그(MPL)는 항상 수만 쌍의 눈을 끌 수 있었습니다.

일요일(12/3)부로, MPL 인도네시아 4주차에 접어들었고, 동시에 시즌 후반기까지. 어제 행사까지 정말 많은 발전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VCGamers는 어제 경기를 보지 않은 Vicigers가 여전히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어제 4주 차 경기에 대해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지켜봐!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버스트에 관한 모든 것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MPL 인도네시아 팀 시즌 11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 팀 출처: MPL ID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8개 팀이 참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시즌에는 몇 가지 중요한 변화가 있습니다.

경쟁하는 8개 팀은 Rex Regum Qeon(RRQ) Hoshi, EVOS Legend, ONIC eSports, Alter Ego(AE) eSports, AURA Fire, Rebellion Zion(RBL) eSports, Bigetron Alpha 및 GEEK Slate와 같은 이전 이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GEEK 팀에 변화가 생겼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예, 지난 1월 원래 GEEK Fam으로 더 잘 알려진 팀이 Slate eSports와 협력하여 현재의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패배의 의미

시즌 11 4주차

MPL 순위 ID S11
MPL 순위 ID S11. 출처: MPL ID

4주 차 자체의 경기는 금요일(10/3)부터 일요일(12/3)까지 집계됩니다. 그 3일 동안 9경기가 치러졌다.

이번 주까지 각 팀은 9차전을 참관했다. 이로써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이 마침내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때까지 2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이 막 시즌 전반기를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한 팀은 이미 플레이오프 진출 티켓을 손에 넣었습니다. 바로 ONIC eSports입니다. 지난 시즌의 MPL 챔피언은 단 한 번도 지지 않고 9경기를 모두 쓸어버렸습니다!

한편, 순위 2위는 RRQ 호시(승패 5:4)다. 세 번째(EVOS)와 네 번째(GEEK) 포지션 자체가 비슷한 매치 게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점수 자체는 훌륭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이들의 위치는 집계 점수로만 구분됩니다. RRQ가 총점 4점, EVOS가 3점으로 2위를 차지했으며 GEEK가 2점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더블 킬 모바일 레전드를 얻는 쉬운 방법!

경기 세부 정보 4주차 1-3일차

MPL ID S11 4주 차
MPL ID S11 4주차. 출처: MPL ID

1일차 – 금요일(10/3)

4주차 첫날은 3경기로 채워진다. 첫 경기는 GEEK vs. RQ. 두 팀은 곧바로 흥미로운 광경을 연출했다.

넷째 주 첫날 MPL의 최종 결과는 현실을 뛰어 넘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팀인 RRQ는 2-1의 점수로 다크호스 GEEK에게 패배했습니다. 이로써 올 시즌 세 번째 연승 행진을 기록했다.

나머지 두 경기는 답장 없이 2-0으로 '클린 스윕'에 가까웠다. 두 번째 대결에서는 Alter Ego가 EVOS를 물리치는 데 성공했고, 마지막 대결에서는 RBL이 AURA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2일차 – 토요일(11/3)

2일차는 하루에 4경기가 치러져 가장 바쁜 날이었다. 첫 번째 경기는 RRQ 경기로 다시 열렸고 이번에는 Alter Ego와의 경기였습니다.

어제와 마찬가지로 두 팀은 꽤 거센 저항을 했다. 그리고 다시, RRQ가 챔피언이었지만, "King"은 최종 점수 2-1로 Alter Ego에게 쓰라린 패배를 당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두 번째 경기로 넘어가서 GEEK는 AURA를 상대로 2-1의 점수로 4연승을 기록했습니다. 한편, ONIC의 3차전은 승자가 BTR을 2-0으로 꺾고 8연승 행진을 이어갔다.

둘째 날은 "화이트 타이거" EVOS와 "황소" RBL 간의 경기로 마감되었습니다. 2023년 3월 11일 토요일 MPL 결과에서 EVOS는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하여 "송곳니"를 날카롭게 할 수 있었습니다.

3일차 – 일요일(12/3)

4주 차의 셋째 날이자 마지막 날은 단 두 경기로 채워진다. 그럼에도 모바일 레전드 팬들에게는 이 두 경기를 지켜볼 가치가 있다.

개막전은 현재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두 팀이 한 자리에 모였다. 순위표의 챔피언인 ONIC는 9배의 연승을, GEEK는 "고슴도치"를 무너뜨리고 5배의 연승을 달성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앞뒤로 라운드가 이어졌지만 결국 ONIC는 2-1로 득점할 수 있었습니다. GEEK의 연승을 끝내면 플레이오프 직행 티켓도 얻게 됩니다.

RRQ가 이번 주에 세 번째 경기를 치른 두 번째 경기도 흥미진진했습니다. 이번에는 "바텀 보드" 팀 BTR과 대결했습니다.

이전 경기와 마찬가지로 RRQ는 다시 챔피언이었습니다. 하지만 뜻밖에도 빨간색 로봇 로고가 있는 팀이 MPL에서 4번 우승한 왕관 로고가 있는 팀을 무너뜨릴 수 있었습니다. BTR이 2-1로 승리했습니다.

RRQ와의 이번 승리로 BTR은 순위에서 5위를 차지했습니다. 3배 연속 패배로 RRQ에게는 좋지 않은 한 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말썽꾸러기 귀여운 마도사 히어로 나나 모바일 레전드 사진

VCGamers 뉴스에서만 최신 e스포츠 뉴스를 팔로우하세요! 잊지 마세요. Top Up Diamond Mobile Legends는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