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as Elden Ring Mod가 으스스한 드래곤을 사랑스러운 마차로 바꿔줍니다!

모드 토마스 엘든 반지

토마스 모드 엘든 반지 최근 플레이어들에게 이야기를 나누느라 바빴습니다. 시스템과는 별개로 매우 야만적인 PvP,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토마스로 변하는 드래곤을 보고 즐거워합니다.

이 게임은 "어두운" 느낌으로 매우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완료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계략 이것. 

이 게임의 난이도는 많은 플레이어를 포기하게 만들 정도로 충분합니다. 그래서 여러 모더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Elden Rings의 개조.

일반적으로 Elden Ring 모드가 더 쉽게 제공되는 경우 이 Thomas Mod는 실제로 플레이어를 즐겁게 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출시, 타이틀 베스트 게임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의 홍수

Garden of Eyes의 Mod Thomas Elden 반지 

모드 토마스 엘든 링 스핏 파이어
토마스 스피츠 파이어

Elden Ring이 앞으로 인기를 끌 기회가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금액 에스테르 달걀, 다음과 같은 흥미로운 기능 그레이트 룬 PvP 제작 경험도 없습니다. 열린 세상 명작 소울게임과 결합된 소프트웨어에서 그리고 반다이 남코가 만드는 계략 그것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신선하고 새로운 느낌입니다.

Thomas Elden Ring 모드는 Garden of Eyes라는 모더가 제공합니다. 

또한 Garden of Eyes라는 YouTube 채널에서 이 Modder는 다른 Elden Ring 보스처럼 Thomas The Engine Machine에 대한 YouTube 동영상을 업로드합니다. 

1분 11초에 불과한 이 유튜브 영상에는 토마스가 당신을 공격할 수 있는 일반 보스로 등장합니다. 

토마스는 화염 공격, 몸을 흔들어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등 다양한 공격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Thomas Elden Ring Mod가 하나를 대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엘든 링의 보스

문제의 적은 Elden Ring의 용 모양 적 중 하나 인 Flying Dragon Agheel입니다.

이 Thomas Elden Ring 모드는 완전히 완벽하지 않습니다. 특정 초에 몇 가지 결함이 표시됩니다. 결함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Elden Ring 모드 권장 사항
모드 토마스 엘든 링 플라잉 agheel 드래곤
Mod Thomas를 위해 모델링된 Flying Agheel Dragon

플레이어들의 재미있는 댓글이 Thomas Elden Ring Mod Youtube 비디오에 넘쳐났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이 모더가 영향을 받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금지. 

Mod Thomas Elden Ring과 유사한 Mod Thomas와 관련된 유사한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유명한 Skyrim 게임 중 하나에 등장한 Thomas Mod를 만든 모더는 이 Thomas Mod 제작 유행으로 인해 금지되었으며 심지어 법적 경로를 따라야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Skyrim 또는 My Little Ponies의 Macho Man Mod와 같은 다른 Mods를 Elden Ring에 가져올 것을 요청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lden Ring PC 성능 부족, Bandai Namco가 설명 제공

모드 토마스 다운로드 방법

모드 토마스 엘든 캐릭터 링 대 토마스
평범한 보스처럼 토마스와 싸울 수 있습니다

Thomas Elden Ring Mod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안타깝게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Garden of Eyes는 Thomas Elden Ring Mod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공유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Mod가 대중과 공유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Garden of Eyes의 뉴스와 업데이트를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Mod Thomas와 관련하여 Modder Skyrim에 발생한 경우를 감안할 때 이 Mod가 대중에게 배포될 가능성은 훨씬 더 작아 보입니다.

그러나 즉시 Garden of Eyes 채널을 구독하고 디스코드에 가입하여 이 Thomas Mo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Mod Thomas의 Youtube 비디오를 10년 동안 시청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계략 Garden of Eyes의 Elden Ring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team Deck이 마침내 출시되고 다양한 긍정적 반응을 얻습니다.

다양한 기타 게임의 Thomas Mod

모드 토마스 엘든 링 모드 토마스 스카이림
게임 스카이림의 토마스 모드

Thomas가 Modders에게 왜 그렇게 사랑 받는지 모르겠습니다. 계략. Thomas Elden Ring Mod 외에도 다양한 Thomas Mods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계략 다른 유명한.

애니메이션 어린이 만화 토마스와 친구들의 주인공인 파란색 기관차 캐릭터는 다양한 모드에서 자주 등장합니다. 계략 다른. 

가장 유명한 Thomas Mod는 Skyrim 또는 Thomas Mod입니다. 계략 엘더 스크롤 5: 스카이림

"The Really Useful Dragon"이라는 이름의 이 모드는 Skyrim 세계의 적 드래곤을 Thomas로 대체합니다. 계략 엘든 반지.

이 모드는 또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Thomas The Engine Machine이라는 별명을 유명하게 만든 것입니다. 계략.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출시될 6개의 새로운 게임, Ark 2에 Vin Diesel이 있습니다!

Mod 제작자와 Bethesda 간의 법적 소송에 시달렸음에도 불구하고 계략 이 Skyrim, 사실 Mod Thomas for 계략 Skyrim은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매우 기억에 남고 기억에 남습니다.

Mod Thomas도 일부 제공됩니다. 계략 Minecraft, Resident Evil 2, Monster Hunter World와 같은 다른 유명한 것들은 계략 우리 가운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