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를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할당량 필요 없음!

모바일 레전드 오프라인

모바일 레전드 많은 팬을 보유한 온라인 moba 게임입니다. 그러나 이제 모바일 레전드를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즉, 인터넷 할당량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온라인으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이 게임을 할 수 있으며, 물론 거리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게임을 할 때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시간을 잊을 때까지 게임을 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게임을 하는 것은 때때로 할당량을 낭비합니다. 따라서 ML 게임을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려는 경우에는 상황이 다릅니다. 오프라인.

게임 방법을 이미 알고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오프라인? 그렇지 않은 경우 아래의 간략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 1.7.82, 여기에서 새로운 모든 것을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오프라인이란?

모바일 레전드 오프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전설 모드. 출처: Youtube/EXP Gaming.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에서 오프라인 전략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Mobile Legend 기능을 통해 MLBB 플레이어는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MLBB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하이엔드 서버에 가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언뜻 보기에 오프라인 모드 기능은 MLBB 플레이어에게 낯설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게임의 주요 부분으로 인터넷 연결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고급 서버에서 새로운 오프라인 버전을 사용할 수 있지만 원본 버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Mobile Legends Fandom에서 보고하는 이 고급 서버는 새로운 기능에 대한 시험장입니다. MLBB 첫 번째 서버에서 출시되기 전에.

외형적으로는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의 난이도를 나타내는 메뉴만 있을 것이다. 단순하고 정상적이며 견고한 메뉴 옵션만 있습니다. 

이전에 영웅이 없더라도 모든 영웅을 선택할 수 있지만, 스킨을 사용하는 것은 스킨이 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킨과 함께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기능 모델은 시작 서버의 "대 AI" 또는 "사용자 정의" 기능 메뉴와 유사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그가 인터넷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장거리 여행을 좋아하거나 신호가 약하거나 비행기에 탑승할 때와 같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모바일 레전드 오프라인
MLBB 오프라인. 출처: Youtube/MA Gamerz.

이 멋진 기능에 대해 알고 나면 이제 할당량을 사용하지 않고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를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Legends Mobile에 들어가 먼저 Legends Mobile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모드를 찾아서 연 다음 플레이할 모드(클래식, 난투, 드래프트 픽 및 연습)를 선택합니다.
  2. 이전과 같이 선택한 영웅을 입력하고 사용하려는 아이콘과 주문을 설정하십시오. 
  3. 이제 제한 없이 또는 오프라인에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4. 완료. 

오프라인 또는 할당량 없이 플레이하는 것은 혼자만 할 수 있으며 친구와 함께(mabar)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친구들과 플레이하려면 온라인 상태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여 할당량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Classic, Brawl, Darft Pick, action과 같은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 게임이 종료되면 데이터나 와이파이를 초기화하여 다른 영웅을 선택하고 게임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제한 없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amond Mobile Legends를 해킹하는 방법, Auto가 술탄이 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의 장점

스킨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2023년 5월
ML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출처: YouTube/Sana YS Gaming.

나중에 오프라인 게임을 할 때 얻을 수 있는 이점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인터넷 제한이나 Wi-Fi 연결이 필요하지 않아 나중에 게임을 할 수 있고 더 재미있다는 것입니다.

이 한도가 없으면 더 많이 절약할 수 있고 자주 한도를 다시 채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재정적인 관점에서 확실히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또한 이 오프라인 모드에서는 지연이나 지연 없이 게임이 원활하게 실행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네트워크나 신호가 나쁠 때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때와 매우 다르며 지금 플레이 중인 게임이 손상되거나 손실됩니다. 

따라서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면 물론 광고 없이 잘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영웅을 선택하여 음악과 함께 하는 게임에서 로봇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가장 강한 영웅 또는 최고의 기술을 가진 영웅을 선택하여 적을 더 쉽게 물리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비밀 Mobile Legend 트릭

그러나 물론 온라인 게임을 할 때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리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와도 놀 수 있기 때문입니다.

MLBB 다이아몬드 충전은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