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PC에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

PC의 모바일 레전드

현재 연극 모바일 레전드 PC에서는 많은 플레이어가 선택하지 않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기기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그 방법은 더 간단하고 요즘에는 거의 모든 사람이 이 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여러 개발자들이 HP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게임을 개발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확실히 Mobile Legend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유명하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휴대폰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일부 플레이어는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PC에서 플레이하면 색다른 감동과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해보고 싶다면 게임을 제대로 실행할 수 있도록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 리뷰를 끝까지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PC는 사양이 좋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원활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바른 인터넷 연결을 갖추어야 합니다.

즉, 오래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일부 앱이나 에뮬레이터를 다운로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사람들은 에뮬레이터를 사용해야 하고 상당히 복잡하기 때문에 PC에서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즉, 에뮬레이터를 사용하거나 적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귀하의 희망과 사용하는 장치에 달려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를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컴퓨터에서 이 게임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여러 애플리케이션 또는 에뮬레이터가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은 목록과 제안된 옵션입니다.

녹스앱 플레이어

PC의 모바일 레전드
녹앱

NoxApp 플레이어는 모바일 레전드를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소프트웨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PC 또는 노트북의 다른 Android 게임에도 권장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구현이 매우 쉽고 빠릅니다.

우선, 당신은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제대로 설치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모바일 레전드 APK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파일을 NoxApp Player 창으로 드래그하십시오. 나중에 설치됩니다.

다음 단계는 사용 가능한 아이콘을 클릭하여 게임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게임 내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PC 장치로 성공적으로 가져왔습니다.

텐센트 게이밍 버디

PC의 모바일 레전드
텐센트 게이밍 버디

랩톱이나 컴퓨터에서 이 게임을 실행하기 위한 또 다른 권장 사항은 Tencent Gaming Buddy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모바일 레전드 에뮬레이터는 다른 PUBG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Tencent Gaming Buddy에는 다른 여러 게임이 포함된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한 실행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Tencent Gaming Buddy도 크기가 작습니다.

다운로드 프로세스 후 팝업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표시됩니다. 예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과정으로 진행합니다. 그 후 설치 창이 표시됩니다.

이 단계에서 애플리케이션 설치 디렉토리를 변경하려면 설치 또는 사용자 정의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면 START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PC에서 모바일 전설을 재생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충분히 안정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전체 프로세스가 상당히 오래 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BlueStacks 에뮬레이터 ML

PC의 모바일 레전드
블루스택 에뮬레이터

PC에서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BlueStack 에뮬레이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제 세 번째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의 기능은 놀랍습니다.

더 빠르고 더 나은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공식 사이트에서 BlueStacks를 먼저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귀하의 편의와 나쁜 물건을 피하기 위해 권장됩니다.

그런 다음 PC-u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앱 센터 > 상위 차트 > ML 선택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설치를 선택하면 프로세스가 즉시 시작됩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열기 버튼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먼저 ML에 빈 계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기 시스템이 완성되면 기존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totkaca MLBB 플레이 방법, 강해지세요!

미뮤 플레이 에뮬레이터

PC의 모바일 레전드
미뮤 플레이

에뮬레이터는 PC에서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동일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지만 화면 해상도는 다른 또 다른 솔루션입니다.

MEmu Player는 게이머에게 효율적인 결과를 제공하여 시장에서 최고의 에뮬레이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MEmu Play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컴퓨터에서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 Google Play Store 또는 iTunes에서 노트북으로 게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대신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서 apk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원본 사이트에서 PC에 MEmu Player를 설치하세요.
  •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게임의 .apk 파일을 설치합니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 창 오른쪽에 있는 APK 아이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은 PC에서 모바일 전설을 재생하는 데 널리 사용되며 권장됩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사전에 몇 가지 사항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먼저 랩톱이나 컴퓨터에 이러한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필요한 전체 프로세스를 방해할 수 있는 지연을 피하는 데 중요합니다.

또 하나는 RAM에 관한 것입니다. 적당한 램이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실제로 2GB RAM부터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카운터 그록 영웅 6명

그러나 알아야 할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위의 타사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PC에서 모바일 레전드를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