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명의 새로운 MLBB 2024 영웅, 탱크, 마법사 유출!

새로운 MLBB 영웅 유출

2023년 12월 말 이후, 문튼은 새로운 전투기 영웅 시시(Cici)를 출시했습니다. 2024년에는 또 다른 새로운 MLBB 영웅의 등장을 두고 루머가 돌고 있다. 

Moonton이 Tank와 Mage 역할에서 두 명의 새로운 영웅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새로운 영웅은 Chip과 Zhu Xin이며, 둘 다 현재 테스트 중입니다. 사전 서버. 

고급 서버 Moonton이 로컬 서버에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하기 전에 여러 새로운 영웅을 테스트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2024년 새롭게 등장한 두 MLBB 영웅이 어떤 실력을 갖고 있는지 궁금하시죠? Moonton의 새로운 두 영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새벽의 땅에서 최악의 정글러 영웅 10인

새로운 MLBB 탱크 히어로 칩

새로운 MLBB 탱크 영웅
새로운 MLBB 히어로의 모습이 유출되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이 새로운 영웅에 대해 궁금할 것입니다. 스킬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Chip의 간략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Chip은 인간형이 아닌 Moonton 영웅이거나 Nolan 및 Cici와 같은 인간 형태가 아닙니다.

갈색여우의 모습이 타고 있다 호버크라프트 조헤드처럼. Youtube VY Gaming의 말을 인용하면 Land of Dawn Chip에서는 탱크/서포터로 경쟁하게 됩니다. 

칩은 팀원을 원하는 위치로 매우 쉽게 순간이동시켜 콤보를 수행하도록 팀원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새로운 MLBB 영웅의 스킬 세트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MLBB 영웅에 대한 다음 유출 내용을 살펴보세요.

수동적인

이 새로운 영웅은 전투를 떠날 때 활성화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테이토칩 1팩 소모 후 HP를 150+15%만큼 회복하는데 유용한 스킬입니다. 

감자칩을 다 먹은 후, 칩은 5초 후에야 다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칩의 패시브 스킬은 전투에서 도망칠 때 혈액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 프랑코의 패시브 스킬과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킬 1

원칩 스킬 표시

스킬 I 칩의 재사용 시간은 5.5~4초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칩은 자신이 타고 있는 배를 땅에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대상의 220 + 5% H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은 배에 맞은 동물에게 칩의 표식을 남깁니다. 

칩이 다시 칩의 표식으로 영웅을 공격하면 상대는 스턴 효과를 받습니다.

또한 이 스킬은 상대에게 적중할 때마다 20%씩 증가하는 칩 쉴드를 제공합니다. 이 칩의 능력은 300+60% 마법의 힘을 줄 수 있습니다.

1번 스킬 사용 후 다음 기본 공격 칩은 원거리 공격이 됩니다. 이 장거리 사격은 이미 칩의 표식을 갖고 있는 칩 주변의 모든 상대를 공격합니다.

칩의 표식 자체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0.6초 동안 기절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금지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기 8명의 영웅 카운터 오로라 개편이 있습니다.

스킬 2

새로운 MLBB 영웅 두 명의 스킬이 적에게 적중하면 적에게 넉백 및 군중 제어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칩이 적을 향해 빠르게 돌진하거나 돌진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칩의 이동 속도가 추가로 +65% 증가하고 기본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이 힘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15~10초입니다.

얼티밋 스킬

3칩 스킬 디스플레이

칩의 궁극기는 가장 특별합니다. 적 영웅을 갱킹할 때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이 새로운 궁극기 영웅은 포털을 열어 포털이 상대 영웅에 닿으면 0.8초 동안 공중 효과가 발생하고 60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 외에도 Chip의 포털은 팀원과의 링크로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CHip의 포털은 연결 포털에서 메인 포털로 또는 그 반대로 순간 이동을 제안하는 것입니다. 

연결 포탈이 있는 첫 번째 포탈은 15초 동안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포털은 칩에서 8단위 떨어진 팀원을 연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영웅 칩, 순간이동이 가능한 폭동 탱크

스킬 4

4칩 스킬 표시

칩에는 네 가지 스킬 세트가 있습니다. 네 번째 스킬은 4개의 조명탄 형태입니다. 비콘은 칩이 원하는 비콘으로 순간이동하는 기능을 합니다. 

칩의 비콘은 이순신의 비콘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칩이 적의 매복 공격으로부터 탈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호기심이 많고 즉시 이 여우 영웅을 플레이하고 싶은 비시거들에게는 먼저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오늘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이 새로운 MLBB 영웅의 출시 일정에 대한 공식적인 정보는 없었습니다. 

이번 신규 영웅은 2024년 2월 스타라이트 스킨 출시 이후 출시될 것으로 추정된다. 다만, 이번 신규 MLBB 영웅 출시 일정이 2월부터 늦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이는 추정일 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영웅 카운터 마티스 2024, 아수라 왕을 물리치세요!

Zhu Xin 새로운 영웅 마법사 MLBB 2024

Zhu Xin의 외모 유출, 새로운 MLBB 영웅 유출
Zhu Xin의 유출된 모습. 출처: Youtube DarkB Gaming

이 유출된 새로운 MLBB 영웅은 마법사 역할을 맡아 목록의 125번째 영웅이 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Zhu Xin은 중국 전통 의상을 입은 소녀입니다. 

무기의 외형은 내부에서 나비를 방출하는 칼자루와 같습니다. 채찍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애니메이션 데몬 슬레이어에 나오는 칸로지 미츠리의 탄력검과 더 유사합니다. 

이 독특한 무기의 등장으로 주신의 스킬셋은 어떤가요? 다음 설명을 살펴보세요.

패시브 스킬 – 소울 램프

먼저 화제가 될 주신의 스킬은 패시브 스킬입니다. Zhu Xin의 패시브 스킬은 최대 5개의 Soul Lamp를 수집하여 작동하며, 이 패시브는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수집됩니다. 

5개의 영혼 램프 스택을 성공적으로 수집하면 Zhu Xin은 대상 영웅에게 녹업 효과를 발동합니다. 단, 후신이 사용하지 않으면 축적된 정령등은 잠시 후 사라집니다.

스킬 1 – 소울 랜턴

One Zhu Xin의 스킬 디스플레이 - 새로운 MLBB 영웅 유출
One Zhu Xin 스킬 표시 출처: Youtube Dark B Gaming

계속해서 Zhu Xin 스킬 1개를 습득하세요. 이 능력은 Zhu Xin이 상대에게 랜턴을 던질 때 작동합니다. 소울 랜턴은 소울 램프 패시브 스킬 1스택을 제공합니다. 

소울 랜턴은 계속 전진하며 적중한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Zhu Xin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랜턴을 원하는 새로운 위치로 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LBB 패치 1.8.20: 새로운 영웅과 지원 영웅이 OP가 됩니다.

스킬 2 - 영혼의 결속

주신의 두 번째 스킬
주신의 두 번째 스킬. 출처: Youtube DarkB Gaming

Zhu Xin의 두 번째 스킬은 Lylia의 스킬과 유사합니다. Zhu Xin은 해당 지역의 적에게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꽃을 심습니다. 

이 스킬로 Zhu는 이 스킬이 적에게 적중하면 주신의 소울 램프 스택이 1 증가합니다.

스킬 3 - 팬텀 도메인

Ultimate Zhu Xin, 새로운 MLBB 영웅 유출
궁극의 주신. 출처: Youtube DarkB Gaming

이 스킬을 활성화하면 Zhu Xin은 지정된 영역에 포털을 엽니다. 이 스킬은 해당 지역의 상대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심지어 상대의 발걸음을 느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Moonton이 언제 이 영웅을 로컬 서버에 출시할지에 대한 명확한 정보는 없습니다. 현재 Zhu Xin은 Vicigers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서버 아직은 다듬는 단계이기 때문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앨리스를 겁먹게 만드는 5명의 카운터 히어로! 

따라서 Vicigers가 영웅, 스킨 또는 기타 아이템을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하기 위해 저렴한 MLBB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다면 다음에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는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합니다.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시장에서 게임에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