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애니메이션에서 가마분타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알아보세요.

가마분타

가마분타는 애니메이션 나루토에 처음 등장한 쿠치요세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는 묘보쿠 산의 개구리 보스이며 나루토를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두 사람은 한때 스나가쿠레와 오로치마루의 코노하 침공 당시 가아라와 맞서 싸운 적이 있다.

이 구치요세 동물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가마분타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독특한 사실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질풍전의 우치하 오비토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가마분타는 개구리 중에서도 야쿠자와 비슷해요

가마분타가 부상당했을 때
가마분타는 개구리 중에서도 야쿠자와 같습니다. 출처: 나루토피디아

나루토 팬들은 그의 외모를 통해 가마분타가 묘보쿠산의 야쿠자를 닮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의 옷 스타일과 말하는 스타일도 주로 거친 언어와 함께 히로시마 사투리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언어는 야쿠자 갱단에서만 사용됩니다.

그 외에도 별명이 '개구리 보스'(가마 오야분)로 묘보쿠산 야쿠자로서의 면모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최강 우치하 일족 10인, 알고보니 사스케!

최초로 등장한 구치요세 동물 중 하나가 되다

가마분타 vs 우미보즈
최초로 등장하는 구치요세 동물 중 하나가 됩니다. 출처: 나루토피디아

나루토 애니메이션에서는 우즈마키 나루토가 태어나기도 전에 가마분타가 먼저 등장했습니다.

이는 1화에서 4대 호카게가 난폭한 규비에 맞서 싸우는 장면에서 드러났습니다.

첫 등장에서는 아무런 대사도 없이 얼굴만 드러낸다.

뒷면의 한자는 새우를 의미합니다.

뒷면의 한자는 새우를 의미합니다.
뒷면의 한자는 새우를 의미합니다. 출처: 크리티컬 히트

가마분타는 주바 형태의 전형적인 옷을 입고 있으며 뒷면에는 일본어 한자가 적혀 있습니다.

그의 셔츠 뒷면에 있는 한자는 蝦라고 쓰여 있는데 읽을 때 에비이며 새우를 의미합니다.

지금까지는 개구리가 새우를 먹는 것 외에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가마분타 자신도 새우와 특별한 관계가 있다거나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새우였다는 사실은 전혀 설명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차 세계대전 시노비에서 가장 강한 우즈마키 나루토 12인의 움직임

가마분타는 닌자 3명만 인식한다

가마분타와 지라이야
가마분타와 지라이야. 출처: 유튜브 Praful Art

가마분타는 지라이야, 미나토, 나루토까지 3세대에 걸친 쿠치요세 동물입니다.  

그는 또한 지금까지 그가 존경하고 인정하고 존경하는 인간은 지라이야, 미나토, 나루토 세 명 뿐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가마분타의 존경의 증거는 세 사람을 그의 머리 위에 세우는 것이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그가 3대 닌자들과 큰 싸움을 벌이는 경우도 많다는 점이다. 

지라이야랑 싸웠을 때처럼 오로치마루, 함께 미나토 규비에 맞서고, 나루토와 함께 통증 그리고 가아라.

가마분타 이름의 유래

스가와라 분타
스가와라 분타. 출처 : IMDb

처럼 야쿠자 그의 이름도 배우 스가와라 분타에게서 영감을 받았기 때문에 가마분타에 매우 애착을 갖고 있습니다.

스가와라 분타 자신은 자신이 출연하는 영화에서 야쿠자를 자주 연기한 것으로 유명한 일본 배우입니다.

스가와라 분타의 유명한 영화 중 하나는 후카사쿠 긴지(Kinji Fukasaku)가 감독한 진기 나키 타타카이(Jingi Naki Tatakai)로, 키시모토는 감독의 이름을 사용하여 다른 개구리인 후카사쿠(Fukasaku)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그 외에도 스가와라 분타는 원피스의 사카즈키 역을 오다 에이치로가 참고로 삼았던 배우이기도 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 바리온 모드, 역사상 가장 OP적인 나루토 기술!

그래서 이번에는 이것이 우리의 논의입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고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장치, 애니메이션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자, 지금 바로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쉽고 안전하며 빠르며 물론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