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 XP의 Map XP는 크리에이티브 모드를 제공합니다

Fortnite의 XP 지도

XP 지도 포트나이트 현재 이벤트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코드를 제시하여 푸짐한 경품과 재미있는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Fortnite는 Fortnite 커뮤니티에 많은 것을 제공하며 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있어 멈추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개발자들은 모험, 데스매치, 데스런, 시뮬레이터, 경험 및 공포, 이제 코드를 해독하여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무제한 XP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4장 계략 그것이 도착했고 모든 배틀 패스 소유자는 가능한 한 빨리 아이템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완료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Fortnite의 이 XP 맵 결함은 대가를 치러야 하며 금지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위험을 부담해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7월 4가지 메타 포트나이트 S-티어 무기!

Fortnite Chapter 4의 무제한 지도 XP 코드

XP는 많은 게임에서 훌륭한 리소스이며 Fortnite 게임에서도 수요가 많습니다. XP를 사용하면 계정 레벨이 올라갈 뿐만 아니라 배틀 패스도 완료됩니다.

그러나 때로는 Fortnite에서 그만큼의 XP를 얻을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양의 XP, Glitches XP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작성자는 Fortnite Chapter 4의 Mao XP 코드를 보여줍니다.

페이지에서 인용 스포츠키다, 다음은 챕터 4의 Fortnite XP 맵에 있는 맵입니다.

지도 코드 – 8551-5323-2094

포트나이트 게임. 출처: VCGamers.

drawga가 만든 이 지도에서는 AFK 결함을 통해 그리고 지도 전체에 숨겨진 비밀 XP 버튼을 사용하여 많은 양의 XP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진행하면서 XP가 점차 증가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보너스 XP를 보상하는 완료해야 할 특정 목표도 있습니다. XP 비밀 키 위치는 아래 비디오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지도 코드 – 1710-8136-6400

인게임 코스튬 맵. 출처: VCGamers.

drfire에서 만든 이 맵은 이전 맵과 비슷하지만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이 지도는 또한 XP 산만함을 사용하여 많은 양의 자동 XP 획득으로 플레이어에게 보상합니다.

XP 획득을 트리거하려면 비밀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맵 전체에서 다른 위치에 배치됩니다. 비밀 버튼 위치는 다음 비디오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Auto Headshot 플레이 요령 및 팁

지도 코드 – 7880-0552-2442

포트나이트 게임
포트나이트 게임. 출처: VCGamers.

이 지도는 매우 유명한 fhocks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맵은 처음 두 맵과 약간 다릅니다. 시작 시 XP 게인을 즉시 시작하는 AFK XP 버튼이 있습니다.

지도의 주요 영역으로 점프하면 이동하는 동안 변경해야 하는 하늘 색상에 대한 다양한 버튼이 있으며 엄청난 XP를 얻기 위해 비밀 버튼을 찾습니다. 다음 비디오 자습서를 사용하여 비밀 버튼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결함을 악용하면 계정이 금지될 수 있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배틀 패스를 완료하고 XP를 빨리 얻기 위해 이러한 위험을 기꺼이 감수합니다.

그러나 작성자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계정이 영원히 금지되어 다시 돌아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rtnite Chapter 4 시즌 3의 5가지 최고의 착륙 지점

싸고 빠른 게임을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