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to Perfume, KFC x Genshin Impact 외 콜라보레이션!

kfc x 겐신 임팩트

아직도 KFC x Genshin Impact를 기억하십니까?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던 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지금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습니다. 

KFC x Genshin Impact는 원신 임팩트 그럼 2021년. 

등 다양한 경품 글라이더 주어진 때 여행자 특정 KFC 메뉴를 구입하십시오. 아쉽게도 이 행사는 중국에서만 열렸으며 전 세계적으로는 열리지 않았습니다. 

실행 시간 이벤트 KFC x 겐신 임팩트 행사가 대유행 와중에 열린 것을 고려하면 중국에서도 매우 짧았습니다. 

호요버스, Genshin Impact 게임의 개발자로서 다양한 다른 이벤트 지난 몇 년 동안 인도네시아에서 그들 중 하나.

전 세계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Genshin Impact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Genshin Impact는 다른 협업을 할 수 있습니다.

KFC x Genshin Impact 외에 어떤 콜라보 이벤트가 선보였나요?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Genshin Impact 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Divine Ingenuity 가이드 및 이벤트 가이드

다양한 원신 임팩트 이벤트 및 협업

KFC x 겐신 임팩트

kfc x 겐신 임팩트 배너
KFC x Genshin 임팩트 이벤트

KFC x Genshin Impact는 지난 2021년 11월에 개최되었습니다. 와 공동으로 패스트 푸드 KFC로 알려진 Genshin Impact는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독점 장식과 아이템을 제시하여 협업을 제공합니다 계략.

Diluc와 Noelle이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벤트 두 캐릭터 모두 메이드 의상을 입는 곳입니다.

딜룩의 의상은 여러 유출과 유사하다고 합니다. 스킨 Diluc의 새로운 기능 게임 업데이트 다가오는 Genshin Impact.

중국의 모든 KFC 매장은 캐릭터 장식이 있는 테이블과 같은 다양한 전형적인 Genshin Impact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버킷 Diliuc의 얼굴이 있는 KFC 치킨과 노엘.

구매할 때마다 각 플레이어에게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제공됩니다. 상환하다 KFC 색상의 글라이더 및 KFC에서 영감을 받은 레시피와 같은 상을 수여합니다.

그러나 구현 이벤트 이는 대유행 기간에 진행되었고 많은 인파를 유발하여 부득이하게 취소되었기 때문에 가속화되었습니다.

중국 이외의 글로벌 KFC x Genshin Impact 구현도 개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여전히 다음을 통해 상품을 받습니다. 이벤트 놀라운 상품 이벤트 – 2022년 1월에 개최된 Outland Gastronomy.

또한 읽으십시오: Fischl 누출 및 Diluc 피부 Genshin 영향 2022

호요페스트

kfc x 겐신 임팩트 호요페스트
호요페스트

HoyoFest는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Genshin Impact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왜냐하면 이벤트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다양한 동남아시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HoyoFest는 시리즈입니다 이벤트 모든 계략 HoYoVerse(miHoYo)에는 2021년 11월부터 12월까지 개최되는 Honkai Impact 3rd, Genshin Impact 및 Tears of Themis가 포함됩니다.

KFC에서만 작동하는 KFC x Genshin Impact와 달리 HoyoFest의 경우 Genshin Impact는 동남아시아 국가의 다양한 카페와 작동합니다.

포함된 국가는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태국이며 인도네시아에서는 자카르타의 Warung Koffie Batavia와 협력하여 수행됩니다.

KFC x Genshin Impact와 마찬가지로 이번 HoyoFest는 비싼 메뉴, 카페 장식 부족,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 인파 유발 등 여러 문제로 인해 인도네시아에서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열정 이벤트 이것은 매우 높으며 Genshin Impact 플레이어에 의해 성공적으로 활성화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신 임팩트 외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미호요 게임 추천 4선

스위트 파라다이스 카페 x 겐신 임팩트

KFC x 겐신 임팩트 이벤트 스위트 파라다이스 카페
스위트 파라다이스 카페 모델로 Klee와 Albedo

KFC x 겐신 임팩트가 중국 단독으로 개최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스위트 파라다이스 카페 x 겐신 임팩트도 일본에서 독점 개최된다.

스위트파라다이스(Sweet Paradise)는 달콤한 푸드 카페(디저트) 일본에서 인기. 

2022년 2월 어제 열린 이번 콜라보는 다양한 디저트, 마시다, Mondstadt와 Liyue의 Genshin Impact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아름다운 케이크.

KFC x Genshin Impact 협업에서 Diluc와 Noelle이 모델로 선정되면 on 이벤트 스위트파라다이스 카페 알베도와 클레가 메인모델로 발탁된 이벤트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버전 2.5 신규 이벤트 원신 임팩트, 상품을 받으세요!

Primamaniacs x Genshin 임팩트

kfc x 겐신 임팩트 향수 겐신 임팩트
Primaniacs x Genshin 임팩트 콜라보레이션 향수

이 Genshin Impact 이벤트는 비교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벤트 이전에 논의된 것입니다. KFC x 겐신 임팩트가 푸드 콜라보레이션이라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겐신 임팩트가 협업해 향수를 만든다.

Primamaniacs는 일본의 유명한 향수 회사입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당신이 연기하는 다양한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를 선보입니다. 계략.

첫 번째 Primamaniacs x Genshin Impact 협업은 2021년 11월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번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 Primamaniacs는 Kaeya, Diluc, Klee, Mona라는 6명의 캐릭터와 Genshin Impact의 두 주인공인 Sora(Aether)와 Hotaru(Lumine)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를 선보입니다.

Primamaniacs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중리, 차일드 (타르탈리아), 가뉴, 커칭, 그리고 샤오 2022년 3월 18일 개봉 예정.

관심이 있고 좋아하는 캐릭터의 냄새가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구매하거나 선주문 이 향수는 웹사이트 Primamaniacs 또는 @primaniacs_PR에서 Primamaniacs Twitter를 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ilde Genshin Impact 2022의 권장 빌드

그동안 KFC x Genshin Impact 외에도 다양한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들이 오픈 월드 게임 이 RPG들. 

Genshin Impact의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아마도 우리 플레이어는 다양성을 얻을 것입니다. 이벤트 와의 다른 협력 브랜드 그리고 미래에 다른 브랜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