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7 최고의 오공 FF 애완동물 추천

스킬 슬롯 지원 ff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시즌 27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Wukong FF 애완 동물 권장 사항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프리파이어 이 펫으로 스킬을 최대화할 수 있습니다.

Wukong은 매우 독특한 능력을 가진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그가 덤불처럼 자신을 위장하고 10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 늦출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능력은 은신이라는 액티브 스킬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은신할 수 있는 것 외에도 그의 능력에는 적을 성공적으로 공격하면 재설정할 수 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적의 움직임을 감시하기 위해 그의 손재주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Free Fire 기사에서 VCGamers는 시즌 27에서 최고의 Wukong FF 애완 동물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최고의 Wukong FF 애완 동물 목록은 무엇입니까? 이제 아래 리뷰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콤보 펫 오공 FF 시즌 27 목록

오테로

펫 오공 FF
오테로

첫 번째 오공 FF 애완동물은 Ottero입니다. 스킬 능력 Ottero(Double Braver)는 유지 보수 무기 또는 의약품 키트로 회복할 때 HP의 65%를 회복하는 추가 XP 강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Ottero의 민첩성 능력은 이 캐릭터에게 많은 추가 XP를 제공합니다. 많은 XP를 얻기 위해 버섯을 찾을 필요조차 없습니다. 

Pet Ottero는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데 매우 유용해 보입니다. 예를 들어 실제로 지원팀이 휴대하는 아이템인 유지 무기를 사용하면 능력 자체가 활성화됩니다.

또한 Treat Gun 지원으로 약간의 EP를 추가할 수 있어 지원으로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팬더 

펫 오공 FF
팬더

다음 최고의 Wukong FF 애완 동물은 팬더. 판다는 이 캐릭터의 사용자에게 죽으면 HP를 10 회복하는 스킬(판다의 축복)을 가지고 있어 바바리안 플레이어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야만인을 플레이할 때 Panda는 자신이 사용하는 캐릭터의 HP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으므로 전투에서 HP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Wukong은 암살자이자 Free Fire Role Rusher 사용자이므로 Panda는 사용 가능한 옵션 중 하나이며 이기기 더 쉬울 수 있습니다. 판다의 능력은 죽으면 회복될 수 있습니다.

팬더는 모든 무기에 동일한 효과가 있으므로 특별한 무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애완용 판다를 결합하면 체력이 향상됩니다. 

비스턴

펫 오공 FF
비스턴

물론 그냥 사용하셔도 됩니다 비스턴 이 Wukong FF 애완 동물이 적을 더 잘 매복할 수 있습니다. 이 펫 스킬은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수류탄과 같은 아이템을 던질 수 있는 거리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서두르고 싶다면 멀리서 연막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상황이 안전하면 무술을 사용하여 똑바로 걷는다. 글쎄요, 꽤 좋거나 아주 좋습니다. 

Beaston은 다른 무료 불 애완 동물보다 큰 비비 원숭이입니다. Beaston은 튼튼한 체격, 갈색 털, 검은색 머리띠와 팔 보호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찾은 것을 훔치고 버리는 것을 좋아하는 다른 원숭이 씨앗과 마찬가지로 이 비스턴 애완동물도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Gloo Wall과 Grenades가 메타에 포함되어 있는 점을 감안하면 비스턴은 추후 출시되면 서포터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펫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던지는 무기의 범위가 추가되어 팀원 뒤에 서 있어야 하는 지원 플레이어가 안전한 거리에서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로키 

펫 오공 FF
로키

긴 쿨다운 이 우콘 스킬에 문제가 있다면 펫록키를 데려오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의 능력이 쿨다운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스킬을 죽였을 때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할 수 있는 것도 매우 유용합니다. Wukong과 Rockie를 놓치지 마세요. 둘 다 꽤 좋은 콤보 애완 동물 오공 FF입니다.

우선, Rockie는 또한 정말 킬을 얻지 못한다면 매우 유용한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까지 많은 Pet Rockie 유저들이 게임에서 이 캐릭터에 베팅을 했습니다. 

로키의 스킬(Stay Chil)이 오공의 액티브 스킬 쿨타임을 15%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따라서 스킬을 더 자주 스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로키의 스킬을 사용하면 이 캐릭터의 스킬을 평소보다 더 빨리 식힐 수 있다. 따라서 적과 싸울 때 그의 기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Chrono vs Wukong FF: FC에서 어느 쪽이 더 좋습니까?

시바

펫 오공 FF
시바

조금 이상하지만 이 애완동물은 오공 에너지 포인트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Grass는 플레이어가 현재 게임 맵에서 버섯을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버섯의 위치를 파악한 후 즉시 시바의 기술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스킬 쿨타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적을 물리치고 빠르게 리셋 디스크를 받으세요.

이것은 약간 무의미하게 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버섯은 생명의 은인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그 지대를 벗어나면 당신의 인생이 아주 작은 숫자일지라도.

더 많은 버섯을 수집하려면 지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펫 시바 자신의 능력을 표시하는 버섯이 맵에서 약 30초 동안만 지속되기 때문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이것은 개처럼 보이지만 기술이 없는 기계 강아지와는 매우 다릅니다. 잔디는 항상 캐릭터와 가까운 버섯을 인식하고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버섯을 먹으면 XP나 에너지 포인트가 증가하기 때문에 이것은 분명히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애완동물을 사용하면 XP만 증가하므로 별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Wukong FF 없는 최고의 조합 5가지

하지만 오공 유저들에게 이 펫은 확실히 매우 유용합니다. 그 스킬로 EP를 HP로 바꾸기 때문이다. 그러나 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종종 시바를 선택하지만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